홈페이지 >

연대 의류 산업: 창조와 제조 병행

2010/11/10 14:36:00 80

연대 의류 산업 브랜드 발전

의류업의 전반적인 발전과 동시에 국내 의류 산업은 올해를 절약점으로 돌파성 발전을 이루고, 연대 의류 업계는 오건민 회장을 이끌고, 업계 내부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고, 공모업의 발전을 추진하며, 쾌활한 용두기업을 대표하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발휘하며, 조건 있는 담뱃대 의류 기업이 자주브랜드의 창조형 전환을 이끌고 있다.


주도적 인 목표 로 기업 의 발전 사고 를 이끌다


  2008年烟台服装协会换届,时任舒朗董事长的吴健民当选新一届会长,当时的经济形势对以加工出口为导向的服装企业影响较大,吴会长认为“烟台服装产业的未来发展,必须要构建自己的产业链,只有这样才能培育出自己的品牌”,同时他为新一届协会定下三个目标:近期目标是在各县市区,发展一批愿意创造自主品牌,并且有能力、有条件创造自主品牌的企业;中期目标是力图经过三到五年的发展,使纺织服装成为烟台经济发展的支柱产业;远期目标是经过几代烟台服装人的努力,把烟台建设成享有“瓜果飘香、美酒时装”美誉的海港城市,使服装时尚产业成为烟台城市靓丽的名片。


2년 동안 오회장은 시종일관 희망을 양성하고 능력 있고 자주브랜드를 창조하는 기업이 중요한 업무로 장기간 잡기 위해, 선후조직원들은 각 현 규모 의류 업체에 이르러 연구, 교류 상황을 전개하고, 서랑전문 기술자를 파견하여 기술 기술공예 등 측면에서 개발을 도모하며, 국내 판매 브랜드를 원하는 기업의 전형 업종의 업종으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오건민 회장의 지도사상에 따르면, 2,3년간의 노력을 거쳐 담복협화와 서랑회사의 정성 배육과 전력을 다해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10여 개의 연대 밖 가공업체가 자주브랜드로 발전하는 길을 걸었고, 그중 레양 김서영 패션공사는 비교적 성공적인 전형입니다.

자주브랜드 건설을 지원하는 기업에서도 우여곡절이 많기 때문이다. 자주브랜드 기업의 전형은 하루가 아닌 장기적인 과정이 필요해 자주브랜드 기업을 창출하는 길에 서랑은 줄곧 적극적인 통합회사 내외자원을 꾸준히 유지하며 최혜적인 조건으로 이런 기업을 지원하며 공모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때문이다.


선두기업을 중견으로 하여 기업을 지원하여 전환을 실현하다

발전하다


라이양 김서영 의류 회사 는 원래 연대 레이양시 의 규모 중등 의류 가공 공장 으로 2008년 금융 위기 의 영향 을 받아, 주문서 가 적자 의 가장자리 에 발버둥쳐 서 서랑 회사 가 베이징, 상하이 등 의 많은 주문서 를 김서영 의류 업체 등 이 업체 를 협조 조립 공장 으로 키워 난관 을 도왔다.


여러 해 종사하는 기업으로, 김서영 회사는 풍부한 가공 경험을 갖고 있지만, 국내판매 시장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 전형적인 도로에서 연발, 단말기 판매 불완전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간 반복 반복, 김서영 회사는 시종일관 편안하게 협력해 브랜드 의상 방면에서 성숙한 가공 기술을 갖추고, 현재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드는 데 성공하여 외국가공 브랜드의 모델이 되고, 브랜드 기업의 전형적인 스타일링을 이끌어 가는 의미가 있다.


더 좋은 학습을 위한 쾌활한 경험, 올 10월 연대 의류 협회, 레양시 방직 가죽 가죽 구두업협회 조직 아래 서랑회사의 강력한 지지를 거쳐 라이양 김서영 의류 회사 소속 사장이 총지배인 하에 백인 골간 팀을 이끌고 쾌활한 방문, 쾌활한 기업을 방문하여 현장 참관해 공부하며, 쾌쾌한 브랜드 건설의 선진적인 방법과 경험을 자세히 파악하고 있다.


레양 김서는 의류 회사 일행인들이 먼저 방문했다

자르다

재봉하다

레이스 작업장 및 개발센터, 제품 전시장 등은 이후 세 시간 동안 열리는 간담회에서 양측이 면면한 깊은 교류를 펼치며, 서랑 대표는 자주 창의브랜드의 심득체득 체험과 경험을 소개하며 생산, 기술, 기술, 품질 검사 등 차원에서 외가공업체가 어떻게 더 좋은 적응 브랜드 기업의 요구를 검토해 김서영 의류 회사를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줬다.


좌담회에서 서랑 대표는 브랜드 건설의 성공적인 방법을 상세히 다루고 브랜드 발전의 길을 깊이 분석했다.

기업 경영 면에서 서운 대표는 기업이 전통 가공 방식을 바꾸고 제품에 대한 설계 개발을 위해 디자인을 팔아 제품의 이윤을 높이고 있다.

브랜드의 조립에서 편안한 발전 패턴의 기초에 대담하게 국내외 선진적인 경영 이념을 받아들이고, 서랑은 라이양 김서영 회사의 입족제품의 품질을 부축하고 전문 설계 팀을 설립하여 정미 성품 의상을 선보여 ‘무대 ’를 선보여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고, 매크로 자리매김하고, 디자인, 품질, 마케팅,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창조와 제조를 병행하다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아 일부 연대 밖 가공형 기업들이 외부 가공 방식을 바꾸고, 대외 무역 가공형이 자주적 창신형에 대한 전환을 실현하고, 실제 행동에서 이런 변화는 이상하다.

특히 2010년 상반기 이후 의류업은 외래주문이 늘어나는 조짐이 나타나 산동 의류계의 외가공 업무가 회복되며, 재생, 내판으로 전환하고 싶은 기업들이 흔들려 자주브랜드를 걷는 길을 걷기 시작하고, 스티커 가공의 옛길을 다시 걷기 시작했다.


현재 우리나라 의류업의 발전은 생산대국에 의류 강국으로 전환하는 초급 단계에 있으며, 외가공기업은 75% 이상을 차지한 상황에서 단시간 내에 자주창조를 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들 중에는 십여 년, 수십 년, 대외 무역 가공, 상대적, 비교적 안정적인 국제 고객들이, 그들을 포기하게 하는 것도 객관적이다.

이런 현실에 대해 오건민 회장은 대외 무역 발전 가공 조건의 우세기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대외 무역과 국내 판매의 양손을 잡고, 두 바퀴를 함께 돌리는 것은 국내 판매 제품이 심각해지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자원 대량의 유휴를 방지할 수 있고, 합리적으로 자원을 배치할 수 있고, 한편, 조방식을 주장하지 않는 전 국민이 협의브랜드를 만들지 않고, 오히려 자주창신브랜드를 낭비하는 데 오히려 자원 낭비를 초래하는 기업이 자주적으로 브랜드의 기초를 만드는 기업을 자주적으로 브랜드의 발전을 창출하는 것을 격려해야 한다.

  • 관련 읽기

2010년 10월 양모 시장 시세

시세 분석
|
2010/11/10 14:35:00
98

면가 상승 무휴 & Nbsp; 방직 의류 업체

시세 분석
|
2010/11/10 14:34:00
55

면화 가격이 점점 높아지고 대체품이 순서대로 값이 오르다

시세 분석
|
2010/11/10 14:12:00
63

짧은 섬유 분류 판매량 -중국 경방성 (11.09)

시세 분석
|
2010/11/10 14:32:00
51

常熟世界服装中心添新军,实现历史跨越

시세 분석
|
2010/11/9 15:37:00
85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는 특수한 신분증 & Nbsp; 뉴질랜드 영관세까지 수출했다

특혜 원산지증서는 상품이 국제무역분야에 진입하는 신분증이다. 화물원산국, 원산지역의 법률효력을 증명하는 증명서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