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계인수 작업 절차

2011/1/12 11:23:00 47

회계 인수 사업

1, 인수 전 준비 작업.


회계 인원이 회계 업무를 처리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준비 작업을 잘 해야 한다.


① 이미 수리된 경제 업무는 아직 회계 증명서를 작성하지 않은 이상 메워야 한다.


② 아직 등록되지 않은 장부는 등록을 끝내고 잔액을 맺고 마지막 잔액을 추가하여 경영자 도장을 찍는다.


③ 넘겨야 할 자료를 정리하고, 사항과 유류 문제에 대해 서면 설명서를 써야 한다.


④ 편제 작성 청부, 회계 증서, 회계 장부, 재무 회계 회계 보고서, 공인, 현금, 수표, 영수증, 서류, 기타 회계 자료 및 물품 등 내용을 배정하고, 회계 전산화 단위를 실행하고 이 업무를 수행하는 이양자들은 명명명회계 소프트웨어, 회계 소프트웨어 데이터, 테이프 등 내용을 넘겨야 한다.


⑤ 회계기관 책임자 (회계 주관자)를 이양할 때 재무회계 근무, 중대한 재무수지 문제와 회계인원 등 후계자에게 안내를 해야 한다.


2. 점수를 넘겨주다.


인원 이직 전에 본인을 관리하는 회계 업무를 반드시 규정된 기한 내에 모두 인수인계자에게 넘겨야 한다.

인수 인원은 반드시 성실하게 청첩을 이양하는 항목에 따라 점검해야 한다.


구체적인 요구는:


① 현금은 회계장부 기록 잔액에 따라 직접적으로 교차해야 한다. 결원이 불일치하거나'백조 저당 '현상을 발견할 때, 인도인원은 규정 기간 내에 처리한다.


② 가격증권 수량이 회계장부 기록과 일치하고, 가격증권 액수가 발행가격과 일치하지 않을 때 회계장부 잔액에 따라 인수한다.


③ 회계 증명서, 회계 장부, 재무 회계 보고와 기타 회계 자료는 반드시 완비되어야 하며 빠짐없이 빠뜨려서는 안 된다.

결원이 있다면, 원인을 밝혀야 하며, 청부에서 설명하고, 이양자가 책임진다.


④ 은행 예금 계좌 잔액은 은행 장부에 대조해야 하고, 미달 장부 항목이 있으면 은행 예금 잔액 조정표를 편성해야 한다. 각종 재산물자와 채권 채무 명세계좌 잔액은 총계좌의 잔액과 대조해야 한다. 중요한 실물에 대한 실질적인 점검은 잔액에 대비해야 한다. 왕래 계좌와 개인 확인을 해야 한다.


⑤ 공장, 영수증, 공백 수표, 영수증, 영수증, 과목 도장, 기타 물품 등을 반드시 전달해야 한다.


⑥ 회계 전산화를 실행하는 단위, 양측 전자 컴퓨터에 대해 실제 조작을 진행하고, 관련 숫자를 확인해야 한다.

옳다

착오가 없는 후에야 인계할 수 있다.


3, 전담자 책임자.


책임이 명확해지기 위해서는 회계원들이 업무를 인수할 때 반드시 전담자가 책임져야 한다.

감교를 통한 쌍방은 모두 국가 관련 규정에 따라 성실하게 인수 수속을 처리하고 형식으로 유통되는 것을 방지하고 회계 업무는 인원의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보장하고, 쌍방이 평등한 법률 지위에서 권리와 의무를 향유하고 의무를 누릴 수 있으며, 어느 쪽이 큰 압박으로 약자를 능가하거나 불법 수단으로 위협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청첩을 넘겨야 할 것은 감사와 사인, 도장을 거쳐 양측의 명확한 책임을 넘겨야 한다.


감독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는:


① 일반 회계원 인수 수속을 처리해 회계기관 책임자 (회계 주관자)감이 제출한다.


② 회계기관 책임자 (회계 주관자)가 인수 수속을 처리해 단위 책임자가 교부하고, 필요시 주관기관에 사람을 파견할 수 있다.

교역하다

.


이른바 필요할 때 주관부서에서 사람을 파견하여 동감과 교차하는 것은, 어떤 교체가 필요하거나 주관부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필요하다

참여감 교회.


보통 세 가지 상황입니다:


하나는 소속 부서 책임자가 교체할 수 없으며 주관단위를 파견하여 주관단위 감독을 맡아야 한다.

만약 부서가 철수해서 인수 수속을 처리한다면.


둘째는 소속 부서의 책임자가 가능한 한 빨리 교역할 수 없으며 주관기관에서 사람을 파견하여 교감을 독촉하여야 한다.

만약 주관단위가 소속 부서에서 불합격한 회계기관 책임자 (회계 주관자) 를 책망하면, 소속 부서 책임자는 각종 핑계로 수속을 연체하지 않을 때, 주관기관은 사람을 파견하여 회계교를 촉구해야 한다.


셋은 소속 부서의 책임자가 단독 감독을 맡아서는 안 되며 주관기관이 교역해야 한다.

소속 부서 책임자와 수속을 접수하는 회계기관 책임자 (회계 주관자) 는 갈등이 있고, 인수할 때 주관 부서를 파견하여 회동감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직장 책임자가 기회를 빌려 난처하게 할 수 있는 것을 방지한다.

이 밖에 주관기관은 인수인계에 어떤 문제가 존재할 때 사람을 파견해 교역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4. 접수 후 관련 사항


① 회계 업무를 인수한 후 양측과 교체인은 청첩에 서명이나 도장을 인계하고, 청부에 명칭을 이양하고, 접수일자, 양측과 교역자의 직무, 성명, 성명, 청부 페이지, 설명할 문제와 의견 등을 넘겨야 한다.


② 인수자는 이전의 장부를 계속 사용해야 하며, 다른 장부를 제멋대로 작성해야 하며, 회계 기록을 전후로 연결시키며 내용을 완비해야 한다.


③ 청첩을 옮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1식 3부를 메우고 양측이 각각 1부를 집착하고 보관해야 한다.


회계 인수 주의사항:


제1: 인수 시계는 정확하게 써야 한다.

교차표의 내용과 사실과 일치하는 것을 보다.


둘째:영수증은 자세히 보아야 한다.

영수본 수는 사실과 일치한다.

기업의 장부는 은행 장부와 부합되어야 한다.

현실과 실무 왕래가 맞지 않는지.

장부와 실무 여부를 보관하다.

창고를 점검해야 한다.

고정자산도 점검해야 한다.


셋째: 시간이 있으면 직장 왕래가 장부를 대조해야 한다.

개인 장부를 대조해야 한다.


어쨌든 회계 인수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를 자부하다.

그러니까 귀찮게 하지 마.

회계 측면에 관련되어 있으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전임 회계 인수 후 무책임하다.

  • 관련 읽기

등록 자금 과 납세 관계

회계 출납
|
2011/1/12 11:21:00
219

GDP 와 GNP 의 차이

회계 출납
|
2011/1/12 11:20:00
53

국제 무역 결산 방식

회계 출납
|
2011/1/12 10:57:00
35

기업 자본금 의 역할

회계 출납
|
2011/1/12 10:54:00
120

이사 가 감사 를 겸임 할 수 있을까

회계 출납
|
2011/1/12 10:52: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Steella Mccartney 2011 봄 여름 여장 가볍고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