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 입는 공식 ’ 은 근거 가 없고 전문가 가 헛소문 을 퍼뜨리고 있다
<p> 这则在<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新浪</a>微博上被高频率转发的“穿衣公式”对各种衣物的保暖温度都精确量化,“比较厚的羽绒服相当于9℃,薄款羽绒服相当于6℃,稍厚的弹力絮棉衣是5℃,厚羊毛衫是4℃,棉背心4℃,抓绒<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衣服</a>、薄外套是3℃,厚的棉毛衫2℃,薄的棉毛衫是1℃等。
만약 온도가 22 ℃면 반팔 티셔츠에 얇은 외투를 하나 더하면 됩니다: 22 + 1 + 3 = 26 ℃ 에서 제어하면 됩니다.
바로 < p >
‘p ’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니, 이 공식은 2011년 1월 가장 먼저 ‘의사 계산 의상 온도 한 벌에서 패딩이 + 9 ℃ 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항주시 중의의원 내과의 한 의사를 온도에 맞추어 온도에 따라 8종의 종류를 총 34 ℃ 의 열량을 제공할 수 있다.
이후 환절기나 온도 변화가 큰 시기를 만나면 의사의 계산 공식이 인터넷에 떠오른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3111 /26 /2013 1126 /2013 1126 /9528.u sj.JPG''-'
‘p ’은 이 옷을 입는 공식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이 인정했다.
네티즌'특무소강'은 "나도 그렇게 생각해!" 네티즌'임목슨'도 "이거 돌아갈 수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네티즌은 "동북에서는 기온이 영하 20여 섭씨 정도가 걸린다. 이 공식에 따라 어울리는 온도를 맞추려면 최소 4가지 패딩을 입어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sjfzm.com /com' 의상 ``의 속성 없음, 사람들은 옷과 피부의 미세한 공간 온도, 습도, 기류, 옷의 보온 정도에 따라 스타일 구조와 입기 쉬운 방식이 아니다.
의상과 의상은 사람에 걸친 뒤 겹쳐진 것이 아니라 겹겹이 겹쳐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옷을 입은 후 보온성은 단품의 수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의상 자체의 디자인과 스타일링에 있다.
게다가 인체 체온과 환경 온도차가 다르고 인체의 산열 상황은 다르고, 단지 옷의 보온 정도만 느끼는 것은 분명 비과학적이다.
바로 < p >
‘p ’의 작은 편집 훈훈한 힌트: 겨울옷과 직접 접촉한 옷의 ‘미기후 ’ 상황에 주의해야 하며 두터울수록 보온이 아니다.
옷, 부츠를 몸에 꼭 묶어, 발에는 보온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인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겨울에는 양두머리가 너무 조여서는 안 된다.
또한 편안한 보온을 선택해야 하는 `a target =`u blank `href =`http: `www.sjfzxm.com `의 신발 `가 ` `을 `A /a `의 양말이 건조하고, 오래 실외 역에 서서 자주 활동해야 한다.
특히 보통 사람들이 겨울에 집에 있을 때 면슬리퍼를 신는데 발뒤꿈치가 바깥에 노출되므로 발뒤꿈치를 감싸는 그런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