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중 ·중 ·호주 자유무역협정 (FTA)의 실시는 중국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한 ·중 ·중 ·중 ·호주의 자유무역협정 (FTA)의 실시는 백성에게 어떤 실혜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 기업에 대해 어떤 이익이 있겠는가? 자반구 전략의 중파운드 성과로 2대 협정이 우리나라 대외 경제 무역 구도국에 또 어떤 영향을 미치겠는가?
상무부 연구원 연구원 연구원 은 경제 무역 촉진 에 대한 효과 를 저절로 실현하지 않을 것 이라고 주도면밀하게 말했다자유무역협정기능은 양측이 약속에 따라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진해야 한다.
세금, 얼마나 낮췄어요?
한국 화장품, 의류, 식품, 휴대폰 등 전자 제품, 호주의 소양고기, 유제품, 포도주, 과일 등...최근 몇 년 동안, 한국, 호주의 적지 않은 제품이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다.
무역 협정 이 발효 된 후, 일반 소비자 에게 가장 직접적 인 실혜 는 자연히 때문 이다관세가져온 상품가격을 줄이고 더 많이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한국의 냉장고, 전기 밥솥, 일부 미용기 등 가전제품은 10년 내에 관세 15퍼센트를 취소하고 치약 등 구강 청결용품 관세는 10년 내에 0; 김치는 현재 25% 의 관세는 20년 안에 취소된다. 복장, 신발, 신발, 모자류 중 많은 생산품의 관세는 10년부터 20년까지 현재 약 15%에서 0%로 떨어졌다.
중마카의 FTA가 발효된 후 호주 음식의 수입 관세는 보편적으로 낮아지는 것은 그야말로 국내'타오티스트'의 큰 복음이다.
호주는 현재 중국 최대의 쇠고기 수입원국으로 현재 호주 쇠고기의 15%의 평균 관세는 10년 내에 0%로 내려가고 있다. 유아를 포함한 유제품은 4년 내에 관세를 면제해 중국에 들어가게 된다. 5년이 지나면 포도주 평균 세율은 현재 34.7%에서 0%로 떨어졌다.
또 현재 국내에서 호주 수입량이 큰 오렌지, 오렌지 주스, 호주 랍스터, 대전복, 제왕게등 대부분 자유화, 세율이 제로 떨어졌다.
한과 호주 양국의 소비자에 대해 물미가가 우수한 중국 제조 (중국) 도 생활 중 단골손님이 될 것이다.중국의 농수산물, 채소는 한국 가정의 식탁에 갈수록 많아지고, 중국산 의류, 전자 제품도 호주 시장에 더욱 편리하게 진입할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두 자무역 협정이 한중, 중호주를 열었다고 지적했다.영관세“ 시대의 대막은 있지만, 세금 인하 완공은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예를 들어 한중 FTA 과도기가 가장 길어 20년, 이익은 점차 석방된다.
'금 파기 '기회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제 오전 한국 원산의 2600톤의 액체 유황은 청도 세관에서 수입을 신고했다.자무협정 세금 인하에 이득을 얻은 기업은 본래 지불해야 했던 2만여 위안의 수입 관세가 제로 떨어졌다.한중 FTA 가 발효된 이후 수입수혜화물이다.
복합 화학비료 제조업체 산둥 홍일 아강화학 주식 유한회사 진진진화 구매부 사장은 한중 FTA 가 실시한 후 현재 시장 가격에 따라 매톤당 비용을 약 10위안 줄일 수 있으며 기업은 매년 100여 위안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생산원가 저하가 판매 가격에 나타날 경우 농민들이 장래에 비료를 쓰더라도 수익을 보게 될 것이다.”
풍우도 자동화 설비 유한회사 수출 미니 로봇, 한중 FTA 관세 혜택을 누리는 첫 수출 상품.“중국 지능 로봇이 한국에 들어온 관세는 8%에서 0%로 내려가 이 화물만으로 세금 2만여 위안을 절약할 수 있다.”이 업체 관계자는 비용의 인하가 한국 시장에 있는 경쟁력을 직접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 ·중 ·중 ·호주 무역 규모가 커지고, 자무 협정의 무역 창조 · 이양 효과 를 감안하여 두 자무 협정 실시 후 우대 무역량이 급증할 것이다.
중국 세관에 따르면 한중 FTA 가 1년 내에 약 260억 달러의 중국 수출 화물, 200억 달러의 한국 수출 화물이 상대에게 관세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중마카FTA 항에서 약 200억 달러의 중국 수출 화물, 150억 달러, 호주 수출 화물이 상대에게 관세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국무원 발전연구센터는 한중 양국 각기 우세와 열세 산업, 고자유도의 시장개방 후 개별 산업은 일정한 충격을 받았지만, 중한의 다수 산업은 모두 양자무역자유화에서 이득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기회는 화물 무역에 존재할 뿐만 아니라.한중 FTA 는 미래 전국민대우와 부정 목록 모드로 서비스 무역과 투자 협상을 통해 전자상거래 장절을 설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중 호주 FTA 는 서비스와 투자 분야에서도 큰 수확을 거두고, 중의학 ‘외출 ’과 각 차원의 인문 교류를 심화시키는 것이 포인트다.
어떤 과잉 효과가 있습니까?
한국대외경제정책연구원에 따르면 한중 FTA 가 5년간 중국 경제성장 0.4에서 0.6퍼센트를 끌어들이고 한국 경제성장률이 최고 1.25퍼센트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호주 측의 연구도 비슷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냈다.
이와 함께 한 공통인식이 형성되고 있다: 무역 환경 최적화의 영향은 전체적인 것이며, 혜급은 소비자, 일부 기업뿐만 아니라, 심지어 관련 국가에 국한되지 않는다.
중국, 한국, 호주 3국, 모두 지역, 그리고 전 세계에서 중요한 경제체입니다.현재 세계 경제의 회복에 힘이 없고 무역과 투자를 확대하는 것은 경제의 하락에 대비하는 좋은 약이다.이에 따라 한 ·중 ·중 ·호주 FTA 협정이 순조롭게 시행되고, 관련 경제 발전을 위해 새로운 엔진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지역과 세계 경제의 번영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한중 자유무역구는 동북아 지역의 첫 번째 자유무역구이다.기자는 중, 한 양국 기업과 접촉 중, 경제 무역계 인사들이 모두 기대하고 있으며, 한 ·중 ·중 ·중 ·한 ·중 ·중 ·한 ·중 ·한 ·중 ·한 ·중 ·한 ·중 ·한 ·중 ·중 ·한 ·중 ·중 ·한 ·중 ·중 ·중 ·한 ·중 ·중 ·한 ·중 ·중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측
동서 두 대 경제체 중 호주 FTA 는 한 ·중 FTA 에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또 하나의 중량급 자무역협정 (FTA) 이다.고호성 비즈니스부 장관은 앞서 이 협정이 중국 일대일로 공동으로 발전해 호주를 향한 ‘ 아시아 ’ 를 대처하는 정책 구상 에 힘입어 아태 지역 경제 일체화 과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중 양국의 약속에 따라 양측이 협정에 효력을 맺은 뒤 부정적인 명세서 모드로 서비스무역협상을 계속하고 전 국민대우와 부정적인 패턴에 따라 투자담판을 벌일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소편 지원 직장 패션
- 보물을 배합하다 | 비대하고 필수적인 패션 코디의 기교를 피하다
- 패션 아이템 | 2013 봄 여름 복고 웨딩드레스 시리즈
- 찬란한 장식계 | 패셔니스타가 겨울철 ‘발열 ’ 코디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2013 봄 여름 광고 유행 프린트 매혹적
- 보물을 배합하다 | 가방 엉덩이 털드레스 밑으로 입는 게 더 날씬해 보인다.
- 패션 브랜드 | 时尚品牌2013羊绒衫秋冬系列
- 이번 시즌 유행 | 最流行冬季内搭装扮推荐
- 패션 아이템 | 겨울날 보온 레깅스 패턴
- 거리 촬영 유행 | 潮流时尚街拍精华合集精选 美衣换不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