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럽에디핀오디펜 + 국내 최초의 속옷 외투 테마점을 열어'하루의 섹시 수련'을 느끼고 있다.

2017/5/6 13:12:00 133

오디핀오difen + 속옷속옷속옷외투인터넷 레드맨

"봄기운이 넘쳐흐르는 5월 공기에는 행복의 로맨틱함이 넘쳐흐른다 ~5일 베이징 신연사 김원몰 귀우빌딩이 패션전문장 대수, 패션 달인, 트렌디한 커뮤니티 카페에 참석해'매일매일 섹시 수련 'Ordifen + 신점 개막 행사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여신'분'이 우아하게 시작됩니다.

… 로 삼다

Ordifen 브랜드

업그레이드 후 전국 최초의 신점, 신좌표는 봄처럼 뽀샤시하고 싱그러운 테마톤을 채택해 깔끔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가볍고 부드러운 음악에 넘쳐흐르며 정교한 레이스 속옷의 showgirl 을 오가며 더 많은 이들을 끌어들여 기쁨을 누리고 있다.

  

하이라이트 순간에 새로운 출발점이 아름다웠다

신점 클립은 오디벤 회장, 다이빈 선생님, 베이징 귀친빌딩 유한회사 김원점, 야오총, 뉴리즈웨이 패션 그룹 이사장, 미스 월드미스 우문노미스, 신상로에서 온 챔피언 아씨와 함께 Ordifen + 전 최초의 정품 가게로 개항했다.

오디펜 회장은 뉴라인 패션그룹 회장과 이빙 씨와 함께 양측의 전략적 협력을 펼쳤다.

Ordifen + 앞으로 5년간 신상로모델 대회를 전면 찬조하며 중국 패션산업의 빠른 발전을 돕는다.

대회 상위 세 명의 수상자가 직접 계약을 하게 될 것이다

오difen +

형상 대변인.

  

여신 상약락 섹시 수련술

미스 월드미스 우문하, 뉴 라인 챔피언 모델, 그리고 많은 유명 인터넷 인기 연예인과 참석 게스트와 함께 오디핀의 업그레이드 브랜드 오디펜 +섹시한 매력을 체험했다.

우문놀 등 여신은 내빈과 소통하며 섹시, 패션, 건강에 관한 작은 비밀을 공유하며, 전생으로 출시된 오디펜 + 자리매김을 얻고 있다.

  

"나무랄 데 없는 외적"&"

Ordifen + 국내 첫집 `

내의 겉옷

"위주의 내의 개념 브랜드.

과거 문흉 단품종 위주의 속옷 이미지로'수련 섹시'의 영역을 다원화 품목으로 확장해 결합 성의화된 패션 디자인, 독보적인 현대적 조류요소 디자인이 브랜드로 새롭게 구성돼 눈길을 끈다.

소유럽은 "하루하루의 섹시 수련"을 일상생활에 녹일 때마다 자기 관리와 자기 성장을 중시하며'나무랄 데 없는 외재'뿐 아니라'게으름 없는 내재'를 더욱 세심하게 만든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건업 공직공18 /19가을 겨울 원단 유행 트렌드 해독

뉴스 택배
|
2017/5/5 15:47:00
68

IPO 계획은 막막하고 사치품 그룹 기오애마니는 대폭 감원할 계획이다.

뉴스 택배
|
2017/5/3 11:36:00
63

미테스본웨이는 5 개점 붐을 타서 전국의 새 가게가 모두 피어났다.

뉴스 택배
|
2017/5/2 16:15:00
72

청치마 세탁 후 어떻게 바래지 않니?이 문제는 몇 사람이 난처하게 되었다

뉴스 택배
|
2017/4/28 15:39:00
222

만령만능 영리하다

뉴스 택배
|
2017/4/28 10:15:00
162
다음 문장을 읽다

기구의 위험 선호는 중소투자자들과 함께 말하기 어렵다

만약 배당이 아무리 많아도 상장회사의 주가가 높아질 수 없다. 배급이자는 매회 배당금 전에 원형을 되찾기 어렵지 않다면, 재산이 창출된 배당은 가치투자에 대한 의미가 또 무엇일까?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구두망의 작은 편성에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