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9 가방 트렌드 키워드: 자연, 색, 경사

2019/3/12 0:27:00 255

2019가방조류

3월 7일 중화전국상공상공연합회 방직의업상회 광동성 가용 방직품업업업업종협회가 주최하며 심천시 박오전시유한회사, 영국 타소스그룹이 청부한 2019 심천국제홈 플레저 및 집거장식 전람회 & 심천 창의설계 주간으로 심천회센터에서 개막했다.

국내 소프트웨어 제일전, 이번 전시회는 1300개에 가까운 전시상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최신 유행 추세를 가져오면서 2019년의 업종 신동향을 가져왔다.




PART1 트렌드




이번 전시회 총면적은 13,000 ㎡(9대 전시관 + 2층 플랫폼 + 야외 컨테이너 전시구역), 세계 1292개 정상 가구 업체들이 각각 휴대하는'가계수령'이 집중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최 측이 앞장서서 기획한 5대 가거 유행 유행 게시판은 최신 시즌 트렌드를 밝혀냈다.




이 가운데 북광광광아아아아아아대기업체디디디디업체업체들이 만든 집세· 북광광광광장 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컨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중국 부예 신예력을 돋보이며 3호관 2019 중국 가구 원단 유행 게시판에는 30개 전국 유명 소파 브레이크 업체가 모였다.

5대 유행 트렌드 게시구 전시, 2019년 가방업계의 트렌드 트렌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키워드를 둘러싸고 펼칠 수 있다.




컬러 점프




2019년에는 과담한 흑백재를 전형적인 특징인 ‘성냉담 바람 ’이 퇴조해 발랄한 색채가 각 전시회에서 전면 컴백한다.

이번 선전 가방전 에서 따스하고 발랄한 컬러가 유행하기 시작했고, 복고적인 의미의 대담한 배색은 브랜드 창의의 영감 원천이 되었다.

이 배경 아래, 눈에 띄는 노란색, 핑크, 녹색, 네이비, 새로운 연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아늑하고 우아하게 알려진 이부사, 이번 전시회 신상품은 대다수의 색채를 자극한다.

녹색, 상큼하고 명쾌하고, 훈훈한 황회색, 솜사탕 같은 로맨틱한 달콤함, 짙은 베이지 톤에 회색 톤을 매치해 로맨틱해 보인다.

현대적인 심플한 분위기를 주체한 루일로로 과거의 제품은 대부분 클래식 블랙그레이를 위주로, 이번 전시회는 오히려 밝은 주황색, 어두운 와인 레드 등을 새롭게 증가시켰다.




인문이 사치스럽다.




물질이 극도로 풍부한 다음 선택은 어려운 문제이다!

혼란무질서한 세계에서 의미를 찾기 위해 사람들의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이 배경 아래 인문은 디자인계의 새로운 테마가 되었다.




병승중식 미학과 시정적인 맛, 제이앤C 의 가방 고정 브랜드 ‘실로전당 ’을 제외한 최고급 소재, 시의 디자인과 유동적인 예술 풍격.

국제화 된 디자인 수법 을 매치 해 여러 가지 중식 원소 의 운용 을 하 고 있 는 것 으로, 마치 연우 강남 에 떠 있는 것 과 동시에 무던한 모범 이다. 원 지성 가구 는 기세 가 넓 은 중형 배경 벽 으로 자체 의 새로운 중형 특색 을 동시에 대국 기량 과 문화 를 동시에 표현 했 다. 금수 동양 을 추적 해 작은 다리 유수 남 의 강남 의 강남 의 경향 을 추적 하 고, 화룡점 은 청송, 녹석, 상운 과 박고 가 다.




중국의 디자인과 국제적인 궤도에 따라, 중국인 인문 소양이 높아지면서 이른바 인문 경사가 갈수록 지역의 한계를 겪지 못하고 있다.

베르세스 19.69는 이번 선전에서 선보이는 신상품, 화형 영감은 클래식 마스크, 유럽 성곽, 프랑스 황실과 유럽 문예 부흥 시기의 깊은 역사, 문화, 아레zo, 이탈리아의 정공지성 인 아레조 (Arezo)(보석과 벽화 향예 글로벌)를 브랜드 인문질과 가벼운 바탕을 지녔다.




자연으로 돌아오다




빠른 템포의 도시생활, 심신이 지쳐, 돌아오면 영원한 소프트웨어 콘셉트가 된다.

이번 전시회는 자연환경을 환원시키는 전시홀이 설치되거나 자연을 영감 원천으로 하는 색채를 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브랜드일수록 면, 면, 마, 실을 대표하는 천연 소재로 자연으로 전달되는 삶의 주장을 중시한다.

이와 함께 자연주의와 정교한 삶의 링크는 더욱 긴밀하고 풍부한 기리적으로 더욱 복잡한 공예로, 이번 시즌의 자연풍은 천연 소재와 자연의 본진적인 색채에 더 많은 경사스러운 조화를 가졌다.




PART2 업종의 새로운 동향




3일간 심천국제방적 홈페이지 전시도 새로운 년도 업종의 새로운 동향을 제시했다.




완제품 커튼과 완제품 수출 업종 신흥점




이번 전시회에서 포인 인우품, 해경몽, 1980, 가미자함대사 부예, 오보레이 A D 플라스틱 커튼, 오봉명, 에루룸, 거실, 거실, 마카, 모카, 어롱각, 금휘, 환미 공간, 원지성, 그리고 마음을 대표하는 성품 커튼 브랜드 ‘성품커튼 ’을 전시회 신드롬으로 만들었다.

울익, 중봉을 대표하는 완제품 커튼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기계 생산업체들도 최신 제품을 휴대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2019년 완제품 커튼과 완제품 수출이 급부상할 것으로 전망하고, 경로를 통과하여 폭발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다.

이와 함께 선전 가방전 조직위원회는 남도가거연구원에서 손을 잡고 만든'2019년 성품 커튼 산업 발전백서'도 전시회 기간 공식 발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온 높은 관심을 받았다.




국외 최고급 브랜드가 잇달아 중국 시장에 주둔하였다.




소비 업그레이드와 시장의 분화에 따라 완제품 커튼이 솟아오르면서 소프트웨어가 높은 고속 시장의 주류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의 선두를 눈치채고 있는 해외 고급 가방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유명 고급 가방 부예 브랜드 미선가 (SohoCUT), 이태리 판사철 (Versace) 브랜드, 미국의 골딩, 캐나다의 마스터파브릭스, 미국의 Silkcraft, 네덜란드 콘텐츠의 4거두 럭셔리를 선보였다.

이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알레sandro Versace, 글로벌 유명 홈런 브랜드, 그 제품 디자인이 선명하고 선명하고 화려하고, 고단 가방 제국의 품질, 우아함과 패션을 대표한다.

이외에도 중국 시장에 첫 진출한 코나티도 전시회에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나티는 오랫동안 명성을 거둔 환경 보호 가죽을 가져왔다.

이른바 에코피, 모두 올리브 에센스,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성 PU, 내수해보증은 7년, 제품의 성능과 각 지표는 유럽에서 가장 엄격한 RoHS 와 REACHHHHH 환경기준을 통과했다.




미선의 집을 제외하고는 또 다른 고단 가구 브랜드 노화 중국은 이번 전시회에서 ‘이탈리아 톱 소프트웨어 클럽 ’을 세웠다. 멤버 모두 이탈리아 최고급 공장과 이탈리아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다.

클럽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는 루ilor, Novabuk, Novatex.

이 가운데 루ilor, 노바벅,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공장과 패션공장.

2019년 신출가 Novatex, 노화 ·중국'이탈리아 톱 소프트웨어 클럽'의 새 멤버로 이번 전시회에서 고단 디자이너 군체로 이탈리아 오리지널 가구 정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노화 ·중국의 왕설호 소개에 따르면 노바티스가 내놓은 고정제품은 9대 시리즈를 포함해 1500 + 기초 모델을 보유하고 3천 + 톱 원단을 선택할 수 있다.




벽면 장식 재료 대열




이번 전시회는 벽지, 벽지, 벽보, 예술벽벽을 대표하는 벽장식 군단이 더욱 커지고, 국내외 고단 벽장식 브랜드가 무더기로 몰려왔다.

이탈리아 수입 예술 도료 브랜드 EPiC 는 이탈리아 마스터 현장에 예술벽칠을 보여주는 매력을 특별히 초청했다.

이 외에도 벽포, 배경벽도 전시회의 눈부신 풍경이 되었다.

원지성, 김화방직, 잉글마 등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예술벽재 타이틀 제품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미존스가 선보이는 열대 우림 배경 벽과 오렌지의 그림이 예술IP 에 기반된 예술 벽지 스튜디오로, 전시회 가장 주목받는 카탈로그 명소.




전시회는 처음으로 예술 IP 제재를 도입하였다.




예술화 물결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는 시세에 순응하여 처음으로 예술 IP 제재를 도입했다.

여러 해 연속 주류 전제품 플랫폼 장식 카테고리 판매 우승'오렌지의 그림'으로 국내 고단 장식 시장 영군 브랜드, 첫 번째 전시회 4호관, 120명의 일선 예술가와 30여 가구 안팎 최고 예술기구를 지닌'전옥화 정제'라는 가정을 장식해 새로운 종류를 장식했다.




지난 8월 8일 오후 전시회 주최측은 “예술IP 부용 산업업업업그레이드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라는 제목으로 심천 박오오 전시 유한회사 총지배인 부건승업자 다위 업계 커뮤니케이션 업종의 응용 및 전환, 소프트웨어 업체 이용 및 소프트웨어 IP 이용 제품력 및 구조력 다원경로를 깊이 검토했다.

  • 관련 읽기

더 똑똑하고 더 초록색, 더 모던: 방직업'꽃스타일 '

전시회 에피소드
|
2018/10/20 10:33:00
75

글로벌 시야로 유행가교 신세대 를 이루다

전시회 에피소드
|
2018/10/16 21:22:00
85

코브리 방블로그 20주년! 각 지도자 성찬 2018 방블로그!

전시회 에피소드
|
2018/9/20 9:12:00
197

금륜침포가 선보인 2018 중국 국제산업용 방직품 및 비직천 전람회: 장심지조, 새로운 미래를 이끌다

전시회 에피소드
|
2018/9/6 11:37:00
75

중국 임신 아동전 원단 패턴을 바르는 것을 바르면 모두 어린이 낙서

전시회 에피소드
|
2018/7/27 15:29:00
108
다음 문장을 읽다

2019 중국 방직 과학 기술 성과가 합계 제6회'중국 10대 방직 과학기술 '선정 시작

2018 중국 방직 과학기술 성과가 정상회담 및 제5회'중국 10대 방직 과학기술 '발표회에서 200여 개 유명 방직 구두 업체를 끌어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