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소비자 는 인터넷 에 의류 의 품질 을 의심한다
의류 전자상시장, 망홍색 테이프 효과는 지속적으로 발력할 것이다.
5월 13일 에이매가 발표한'2019년 중국 의류 전자상업계 발전 현황과 추세분석'에 따르면 주민 소비 수준의 상승과 의류 전자상들의 부단한 최적화, 미래 의류상들의 시장 규모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그러나 삼성 소비자가 인터넷 판매복 품질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래의 중국의 의류 전자상시장에서 왕홍의 벨트 효과는 지속적으로 발력될 것으로 보인다.
2019년 4월 미국 IPO 가 출시된 만큼 시가가 6억 5000만 달러를 포함해 누적 누적 누적 1.49억 달러에 이른다.
조사 조사 결과, 최근 8퍼센트 인터넷 구매 경력을 가진 소비자들이 선호 선에서 옷을 구매하고, 오성 소비자들은 왕홍 선전복 및 왕홍사 관련 의류를 구매하고, 남성의 구매 의욕이 더욱 높다.
도시 등급에 따라 소비자들도 구매 의망차 가 존재하고 있다. 그 중 일선 도시 소비자의 구매 의욕이 가장 높으며 6할에 달하는 소비자 3명이 왕홍 복장의 품질을 걱정하고 있다.
에이미디어 컨설팅 분석은 미래의 중국의 의류 전상 시장에서 전통 브랜드가 점차 일어날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여러 타타브랜드가 IPO 를 공격해 보았지만 결과는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아 현재 시장에 출시된 타악 브랜드가 아직 성공하지 못했다.
전자상업계의 최적화 심화에 따라 소비자들은 의류 품질과 품질에 대한 소구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가격의 가이드 업그레이드, 브랜드 저축과 종합 실력이 깊어진 전통 브랜드가 다시 주동권을 되찾았다.
- 관련 읽기
- 5위 60 후 노태독동 월수당 4000원, 이 산동 최대방기업은 지난해 8억을 벌었다.
- 정 면 하락 3대 원인 분석 면 시 급등 여전히 압력 이 있다
- 37개 만달백화점이 소닌바운드 광장으로 정식으로 변경된다
- 크립톤 공간이 10억 원을 획득하여 새 CEO 는 노래피지펀드 투자 파트너이다
- 중미 무역전, 방직 의류업은 가장 잘 빗는다.
- 중국 경방 도시장 성교 진탕 상승 가격 지수 마이크로 상승
- 독일 Techtextil 및 Texprocess 양전 방직 공업 4.0 시대
- 자ara가 의심을 받고 너무 느린 CEO 가'감전'이라고 하는데 늦은 것은 좋은 일이다.
- 무역전에 관세 징수를 앞두고 어떤 중미 체육용품들이 도전할 것인가?
- 고가 기능성 복장은 결국 발암물 염료를 함유하여 10년 전에 금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