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혈병설비를 바꾸면, 이윤이 종이처럼 얇고, 지능 날염이 얼마나 됩니까?

2019/7/5 17:39:00 0

지능 날염

공업인터넷을 포옹하고 정부, 날염 기업이 일치하는 추세다.일부 날염 기업들은 이미 승승승을 거두고 공업 인터넷, 스마트 제조를 수단으로 전통 산업의 업그레이드 전환을 실현했다.

코브리 구역은 공업대구, 절강시 전통 방직 제조업의 개조 향상과 날염 산업 전형 업종의 시점 단위로, 전통 산업 생산판매 이세는 비례적으로 높고, 방직 날염 개조 향상 난이도가 높고, 스마트 제조 및 공업 인터넷 건설을 추진하는 것은 커브리지구 공업의 발전에 더욱 중요하다.

현재 정부, 업계, 기업이 지능 제조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전대미문의, 빈번히 어떤 신호를 방출하는가? 코교 날염 업계 발전의 추세는 어떠한가? 콜브리 날염 산업장지 단목, 집합 후 ‘날염 +’ 공업인터넷, 스마트 제조, 코교 날염 업체가 적극적으로 포옹하는 방향으로, 그 경영자는 내부 관리, 생산, 심지어 창고 물류 등 측면에서 발전하는 ‘날개 ’를 꽂고 있다.

집합 승진 후 날염 사장이 새로운 번뇌를 만나다

한 필의 흰 벽돌 천은 창고에 들어서기 시작해 평평하고 염색, 정형, 질검 등 복잡한 생산 공정을 모두 컴퓨터 및 기계 팔의 "대신 작업할 수 있다.가교 날염 집합 구역에 들어서면서 날염 자동화 생산 곳곳에 이르기까지 국제선진 수준에 이르렀다.

투자 수억원, 실력이 강한 기업들이 독일, 한국, 일본 등 국제 일류의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고, 일반적인 기업도 국내 수일수의 자동화 설비다.코교 날염 집합 이후 날염 업체들이 잇달아 제조업에 진출하는 단계다.

데이터 에 따르면, 코브리 지역 날염 업체는 원래의 고에너지 소비, 고오염, 고고모료 의'팔국 연합군 '설비 를 향상 해 국제 선진 자동화 설비 비중이 60% 이상, 기업 창의력 이 상승, 전 업계 의 품질 효율 이 지속적 으로 상승 했 다.

"그러나 선진 설비에서 거액의 효익을 투입해 보면 이런 이윤은 어쩔 수 없다."코다리의 한 사람이 20여 년 동안 날염된 사장이 큰 수익을 들여 수익이 작고 비례하지 않다고 말했다.

어떻게 자기 집에서 좋은 말을 빨리 달리게 하니, 이것은 좋은 안장을 맞추어야 한다.이 사장은 바쁘게 시간을 내서 코브리 구역 날염협회와 함께 4차례 신창으로 달려가 신창 전통산업지능 제조 학습 교류를 참관했다.

"역시 전통 업계, 신창베어링 등 전통업종은 스마트 제조업체로 성공적으로 탈바꿈하고, 비결은 설비공예에 정보화 스마트 프로젝트에 있어서 종합생산 원가, 노동력 용공이 대폭 하락하고, 제품의 품질과 설비의 효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이 경험은 우리가 날염 업종, 기업의 참고로 삼을 만하다"고 말했다.이 기업가는 여러 차례 참관하고 공부하고 나서 총괄적으로 말했다.

설비 최대화 효익 을 발휘 하다

일부 날염 기업 이 막 시험 을 하려 한다

“ 공업 인터넷, 우리 공업 생산이 점점 가까워지지만, 반드시 세 단계를 갖추어야 하며, 즉 자동화 설비 단계, 정보화 관리 단계, 스마트화 생산 단계, 선진 설비 측이 최대의 효익을 발휘할 수 있다. ”국가'천인계획 '특채 전문가, 중국 경방성 그룹 방직 산업 대데이터 센터 주임 장효명은 줄곧 코교 방직 날염 데이터를 연구해 왔다. 코교 날염 업체 산업의 인터넷 발전 동태를 장기간 추적하고 있다.그는 현재 세 개의 날염업체 시점으로 공업 인터넷 수단에 의존해 염색 하독을 일회용 성공률은 100% 프로젝트에 달한다. 더 많은 기업인들이 맛을 볼 수 있도록 더욱 좋은 포옹 산업 인터넷을 탐색하기 바란다.

기업의 경우 산업인터넷이 자신의 발전을 위해 사용하는 만큼 규모가 크고 실력이 튼튼해야 한다.코브리에서 일부 실력 있는 날염 기업은 이미 정보화 관리 단계에 투신했으며, 거대한 자금을 투입해 지능화 생산까지 조성했다.

공업 인터넷에 들어가다

가교 날염 격차는 아직 얼마나 멉니까

현재 공업인터넷과 지능화를 추진하는 것은 이미 대세의 흐름이다. 누가 선기를 잡으면 주도권을 장악하고, 누가 먼저 손을 잡으려면 먼저 이익을 얻을 수 있다."코브리 구역에는 일부 날염업체들이 이미 배치 정보화 건설을 앞당겨 일련의 가치 있는 탐색과 시도를 하고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코브리 구역 경신국 관계자는 말했다. 그러나 광동 산동 등 동행업체에 비해 코교 날염 기업의 정보화, 지능화 개조가 늦기 때문에 기초가 약하고 전반적인 수준이 낮았다.특히 인염집집합업체 투자가 운영됨에 따라 하드웨어 설비의 업그레이드와 정보화의 심각한 정체 사이의 갈등이 갈수록 두드러져 산업 전환을 방해하는 커다란 단판이 됐다.

 그 원인을 따지면, 주로 세 가지 방면이 있다.

사상 이념.기업의 가사는 하드웨어에 투입되지만 업계 정보화 건설 등 소프트웨어 투입 보편적 의식 불강, 결심 부족, 열정 부족, 대부분 관망 대기단계에 처해 있으며, 기업 일선 직원, 중고층 관리자들이 신생 사물에 저촉감을 갖고 있다.

둘째는 업종 특성이다.코브리 지역 날염 업체 대부분은 중소형 기업으로 정서 가공형 생산을 위주로,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생산물감이 다르고, 기술 장비 복잡, 공예 매개 다수 변수, 전문 인원 부족, 단일 기업의 힘에 따라 돌파하기 어렵다.

셋은 분위기 발전이다.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현 단계에서는 진정한 의미가 없는 정보화 영군 기업들이 결여되어 기업 간의 정보화 수준이 고르지 않아 합리적인 기업 정보화 건설제대를 형성하지 못했다.

공업 네트워크 플랫폼은 가교 날염으로 "포장"을 향상시켰다.

대기업은 중소기업이 둘러보고 있는데, 이는 현재 적지 않은 지방기업의 지능화 프로세스의 난감한 국면으로, 코교 날염 기업이 더욱 전형적인 것이다.

치부를 하려면 먼저 길을 세우고, 지능적으로 제조하고, 먼저 플랫폼을 세워야 하고, 먼저 길을 깔아야 한다.최근 몇 년 동안 방직 날염 제조업 개조 성급 시점 건설을 둘러싸고, 브리브리지구 공업 네트워크 플랫폼은 이미 초기 규모로 방직 날염 산업을 중점으로 건설했다. "1 +N" 산업 인터넷 플랫폼:

‘ 1 ’ 은 직물 날염 전 산업 체인 협동 플랫폼에서 경방성 그룹 코브리방직 산업 대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이다.

‘‘‘ ’ N ’ 은 생산, 디자인, 판매 및 배세트등 각 고리조전문 서비스 네트워크네트워크플플플플플플플바로 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생산 원소재소재소재제품 정보서비스 운플플플플플플플플을 생산, 디자인, 즉, 즉, 즉 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텍스원원원원원원원원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원원원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원원원원원원원원원원소재소재를 만들고, 방제품 원단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환상 지혜'의 방직 산업 협동 제조 서비스 구름 플랫폼, 방직 날염 산업은 원료, 설비, 설계, 제조 시장, 거래, 서비스 각 에피소드 운용 융합.

날염 기업은 지능화의 길로 이미 정해졌다.그러나 전통산업은 스마트 제조, 공업 인터넷 등 신기술을 융합해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의 산업 생태가 필요해 정부, 업계, 기업이 공동으로 협력해야 하며, 특히 중소형 기업에게는 더욱 두드러진다.

  • 관련 읽기

15조 달러 시장, 베트남 과 유럽연합 은 제로 관세 무역 협정 을 체결하였다

즉시 뉴스
|
2019/7/5 11:33:00
0

면화 시장: 모의하면 깊은 곳의 흐름을 관찰할 수 있다

즉시 뉴스
|
2019/7/5 11:05:00
2

신 판매 그룹은 유엔 여성과 협력하여 여성에게 더 많은 권익을 쟁취하기 위해 협력했다

즉시 뉴스
|
2019/7/5 10:58:00
94

플라스틱 속옷 브랜드는 ‘ 화복 ’ 이라 불리고, 김 카다이잔 은 일본 각계 의 압력 에 따라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즉시 뉴스
|
2019/7/5 10:56:00
60

중미 담판 은 면화 현물 의 시세 를 재개하였으나 여전히 변수 가 넘쳤다

즉시 뉴스
|
2019/7/5 9:40: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원료가 급격히 오르는 포효 위험, 직조로 물건을 사면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겠는가?

최근 전체 방직 산업 사슬이 태평하지 않다.폴리에스테르 롱사 등 원료 가격의 폭등은 시장연합 저항으로, 동시에 근일 중미 무역 이호에 귀를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