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옥기 는 무화과 바지 를 입고서 색 양복 을 걸쳐 상신 이 좋다

2019/8/17 12:40:00 2

장옥기

친구들은'내일의 자수정시대'를 보고 있는 음악아이돌이 프로그램을 키웠는지 모르겠다. 지난 시즌 두 시즌 출전 선수가 남자로, 이번에 바뀐 것은 여자 시리즈다.그중 장지옥은 안팎의 활약이 두드러졌고,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초고속 인기를 얻고, 사밑의 그녀의 의상도 주목 의 초점 이 되었으니 함께 보자!

장옥기는 다리를 가늘게 보이기 위해 이번에는 비교적 귀여운 바람의 ‘무화과바지 ’를 선택했다. 치마의 비교적 쑥 디자인으로 보아 무화과 같은 형태로 보이기 때문에 ‘무화과바지 ’라고 했다.넉넉한 바지가 허벅지 위에 가장 많은 군살 을 감싸 주는 곳이며 날씬한 효과를 연출해 양다리를 가늘게 보이게 한다.

원래 장지옥이 주는 느낌은 좀 멋있는 것 같지만, 그녀는 무화과바지를 입고서, 어린 여성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았다.블랙 화이트 컬러의 양복 코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고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 클래식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한 고급스러움을 더해 보입니다!

장옥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심플하고 검은색 갈색 양복 재킷을 매치해 검은색 무화과 바지를 매치해 긴 머리카락이 휘날리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솔직한 쿨함을 뽐내고 있다.흑백에 걸친 마틴 부츠를 밟고 뽀얗고 가늘고 가늘고 긴 다리를 드러내는 것은 아니지만 날씬한 효과는 특히 놀라운 것!

모두 함께 장옥기의 다른 스타일을 살펴보자.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있다.장귀옥은 옅은 파란색 데님 원단의 외투를 입고 옥스퍼드 셔츠를 겹쳐 정교하고 층층감이 있다.같은 컬러의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상의를 바지에 묶고 허리띠를 매고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장옥기의 생김은 그리 출중한 것은 아니지만 비교적 청수하게 보이며 많은 남자들이 좋아하고 싶은 모습이다.그녀는 라운드 티셔츠를 입었다. 여기에 부딪혀 맞춤한 스포츠 코트를 매치해 같은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마치 학창시절 교복이 가득한 청춘의 기운이 넘치며 이웃집 여자의 시시각감이 있다.

  • 관련 읽기

하홍이 최신 데님 스커트에 후드 맨투맨을 매치해 멋을 냈다

패션 인물
|
2019/8/17 12:36:00
0

오선의와 써니의 쌍쌍 도전 패키지 스타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 인물
|
2019/8/17 12:35:00
0

순식간에 첫사랑 여신

패션 인물
|
2019/8/17 12:34:00
0

18세 유가정의 사복 이 상쾌하고 멋져 안경 을 쓰지 않으면 너무 춥고, 임뢰아 와 전혀 다른 사람 이다

패션 인물
|
2019/8/17 7:20:00
2

장설영 스트라이프 니트에 미니 팬츠, 치웨이 같은 허리띠, 치웨이보다 더 멋있다.

패션 인물
|
2019/8/17 7:17:00
6
다음 문장을 읽다

Jung Sung -Hang -Hang -Hyung 씨가 더 예뻐지더라고요. 남자친구 장항공은 없어야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시원이 한 프로그램의 인터뷰를 받고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정시원은 영상에서 남자친구 장항과 연애 후 이전보다 더 안전함을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