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거대한 패권을 가지고 다시 확장엔진을 더하라!항일과 영성이가 세계 1차 PTA 공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봐!

2019/9/22 11:25:00 2

평일영성PTA

방법 이 많고, 바탕 이 많고, 명성 이 크고 책임 이 강하다시장에서 일성석화는'우주 1PTA 공장'이라고 불리는 것은 결코 헛소문이 아니다.

시장에서 기존의 다원화 정가 모델이든 산업사슬의 가격전, PTA 업계의 발전의 뒤에는 결코 그것의 그림자가 없다.

산성석화는 중국 화학섬유 방직 업계의 선두병 절강항일그룹과 영성화섬유그룹이 공동투자하고 PTA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현대화 민간 석화기업인 것으로 알려졌다.다년간의 경영 발전을 거쳐 현재 영파, 대련 등 세 가지 생산 기지가 있다.

일성석화의 모회사도 실력이 풍부하고, 두 그룹이 각각 상장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총 시장은 2015년에 500억 원을 넘었다.“자본시장의 지지가 생겨서 자금 원가, 융자 능력, 융자 루트에 있어서 다른 기업들이 비교할 수 없는 우세를 가지고 있다.”이른바 ‘손에 식량이 있고, 마음이 불안하지 않다 ’고 일성석화는 지속적인 발전의 도로에서 시종 기력이 충만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성석화는 전 산업 사슬 레이스에서 자신의 패기를 드러냈다.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또 ‘ 경뢰 ’ 를 나타내고, 거무패가 다시 확장엔진을 더한다.

생산능체량은 업계에서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하는 것 외에도 일성석화는 업계 발전의 중요한 순간에도 늘 나서서 ‘ 맏형 ’ 역을 할 수 있다.

이번에, 그것은 또 출범했다!

9월19일 항일석화와 영성석화는 동시에 공고를 발표해 보강회사의 보완된 산업사슬 우세와 시장경쟁력 향상을 위해 회사 제품의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제품 생산의 단위 원가를 낮추고, 두 회사의 자회사 절강성 신소재 유한 공사 (이하 ‘일성신재료 ’(이하 ‘일성신재료 ’(이하 ‘연산 600만 톤의 PTA 공정 ’을 건설하기 위해 2기 실시, 프로젝트 총 투자는 67.31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투자주체에 의한 신재료는 항일석화와 영파중금석화공동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2자는 각각 주식 50% 의 주식을 지닌다.

경조사, 영파중금석화지주주가 상장회사 영성석화로 후자도 이날 저녁 이 사항에 대해 공개했다.이 프로젝트는 산후 연간 영업 수입이 약 330.36억 위안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고에 따르면 600만 톤의 PTA 프로젝트 건설 장소는 절강성 영파시 석화경제기술개발구, 계획 면적은 약 362.6묘, 회사 자체 기술을 채용하고, 우수검사소, 변전소, 중수회용 장치, 오수처리장 등 조립 시설을 건설하고, 정원 내에 공용 공정 편리, PTA 생산 장치 2세트를 건설하여 연산 PTA600 만 톤의 생산 능력을 형성한다.

항일석화는 프로젝트의 자금원회사에서는 자본, 은행 대출, 기타 융자 방식 등이 있으며 자금 원로가 풍부하고 회사의 재무 상황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밝혔다.한편 사업의 실시는 기업의 제품 구조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기업의 생산 경영 방식을 창업에 유리하고, 기업의 확고한 업종의 지위를 높여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최적화산업체인 구조를 강화하고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이롭고, 회사의 이익 향상, 빠른 건강발전을 실현할 수 있다.

항일과 영성이가 세계 제1대 PTA 공장을 장악하다!

국내 최초로 PTA 생산에 들어간 민영기업은 생산에너지 규모와 기술 혁신, 에너지 절감, 안전생산 등 각 면에서 국내 동행이 앞서고 있다.

일성석화와 두 주주주단위 항일석화와 영성석화는 독특한 ‘PTA -중합 -방적 -가탄 ’의 전체 산업사슬을 완화하여 시장 위험에 저항할 수 있다.

항일은 브래에 투자한 2200만 톤의 정화 항목을 국가 일대 일로의 중점 건설 항목에 넣었다.영성은 주산투자의 4000만 톤의 정화 사업이 국가 석유와 화학공업 ‘ 135 ’ 로 선정되었다.

맏이:절강일성석화 유한회사

저장 성영파경제기술개발구 청치 공단에 위치해 2003년 설립됐다.

전문 생산 폴리에스테르 화학 섬유 원료는 벤질산 (PTA) 에 연산 500만 톤 PTA 의 생산능을 가지고 있다.절강성 공업업종 용두골간기업 ''절강성 백강기업''절강성 제조업 백강기업 ''절강성 성장성이 가장 빠른 백강기업' 등의 영예를 얻었다.

영파시 및 북륜구의 우수한 정부 서비스와 양호한 구위 우위에 덕택하여 투자비용, 건설 속도, 공사 품질, 안전 환경, 생산 운영 등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록을 세웠고, 프로젝트 건설, 입찰 채용, 지화된 공장상과 서비스를 대량으로 채택하여, 영파와 주변 지역 관련 산업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이끌었다.

절강성 에너지 절감 부문의 의뢰를 받아 PTA 업계의 에너지 소비 기준으로, PTA 업계에서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일성 ’ 패 PTA 는 절강 명품 상품의 칭호를 받았다.

기회와 도전이 병존하고, 다음은 절강성, 에너지 절감, 안전, 환경 보호 등 측면에서 투자를 늘리며 기업의 종합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시장발전의 기회를 끊임없이 사로잡으며 더욱 빨리 발전할 수 있도록 더 빠른 발전을 꾀할 것이다.

둘째:일화석화 유한회사

에피소드대련 김보신구 대고산 석화원에 앉아 2006년 설립됐다.

PTA 생산과 판매를 주업으로, 기술을 수출입, 화물 수출입구를 보업으로, 생산능이 600만 톤이다.

선후'중국 녹화기금회 돌출 기여상','125 전국 석유와 화학공업 절약 선진 단위','요녕성 성신시범 기업 창신상','요녕성 산업대상 후보상','대련시 안전문화건설 시범 기업','대련시 고체 폐기물 종합정비 선진기업 '등의 영예를 받았다.

핵심 경쟁 우세

1, 기술 연구 개발

자주개발, 자주설계, 자주적 구매, 자주건설, 개발과 국내 최초의 단선 생산 규모의 백만톤급 PTA 생산 기술과 국산화 생산 장치를 건설했다.

성급 기업기술센터를 건설하고 중국과학원 대련화물소, 절강대 등 대원 명교와 적극 협력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국가의 권익 특허 38개를 획득한 가운데 발명 특허 13개가 있다.국가 표준 2항에 참여하다.

2 、산업체인

주주회사 심경 석화 산업, 정화, 방향탄화탄화수소, 파탄, 폴리에스테르, 카닐아미드, 폴리아미드 등 완전한 산업 사슬에 발을 들여놓았다.상하류 산업 사슬 연결에 있어서 비교적 큰 우세를 갖추고 있다.

3, 물류 및 서비스

만 톤 급 부두 조립 공사, 원자재 및 제품의 해상 운송을 충족시켜 국제 및 국내 시장 거래의 밝은 창구로 자리 잡았다.항저우에서 마케팅 센터를 설립하고 상하이, 강소 등 항구에서 항외 창고를 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와 끊임없이 새로운 서비스 방식을 창설하고, 전심전력으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셋째:해남일 성석화 유한회사

해남은 한적하고,나는 해남 양포경제개발구 빈해대도 서쪽 석화 기능구에 위치해 2010년 창립했다.

프로페닐 디벤젠 (PTA), 다기능 소재 (PET) 를 비롯해 연산 210만톤 PTA, 150만톤 PET.새로 50만 톤의 PET 프로젝트가 건설중에 있다.

이어 ‘해남성 백강기업 (2018년 랭킹 4위)’, ‘양포경제개발구 우수종합 종합 기업 (2016년 1위)’, ‘해남성 직공의 집 ’ 등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해남 일성 은 영보 상일 무역 유한 회사, 대련 일성 투자 유한 회사, 금흥 (복건) 화섬유 실업 유한 회사 합자로 설립된 대형 화공 기업 이다.

PTA 프로젝트

하이난 제련화 디메틸 벤젠 (PX) 공사의 하위 조립 항목.프로젝트 주체장치와 공예는 국산화 기술을 채택하여 자주설계, 자주적 구매, 자주건설 방법을 채택하여 국내와 외국의 두 가지 자원을 충분히 활용한다.

PET 프로젝트

다기능 프로젝트와 고성능 수지 신소재 개조 프로젝트를 포함해 중합주장치, 고상증점장비, 보조 생산 장치 및 공용 공정시설 등을 포함해 직접화, 연속화, 연쇄 축소된 두 가지 부공예 기술 프로그래밍 프로덕션 프로덕션

양포 연화산 임항 석화 물류원 부두 프로젝트

조립부두는 주로 원료의 접착과 제품 외운에 쓰여 있으며, 설계 연간 액체 화학 부위를 190만 톤으로, 고체는 250만톤이다.부두는 개조 업그레이드 후 액체 정박을 거쳐 5만톤급 선박에 정박하고, 지역 내 기타 기업에 지정한 화물 종류의 하역 업무를 제공할 수 있다.원본:항일석화, 항일주의 집단, 네트워크

  • 관련 읽기

패딩 43년, 밀라노 패션주 최강 라인업이 모였다 보스턴 수장

회사 뉴스
|
2019/9/22 11:25:00
2

'천스 '뒤에 어떤 사연이 있나요?가방기업의 대표는 0거리를 이해하고 난정그룹을 이해하고 있다

회사 뉴스
|
2019/9/22 9:15:00
2

에프슨: 프린트 시리즈 신상품 을 휴대 하여 중국 시장 에 전면 진출 하다

회사 뉴스
|
2019/9/22 9:15:00
2

6만 위안의 창립 날염 공장을 창설해 국내 일류 날염 기업을 만들어낸 것은 바로 항민그룹이다.

회사 뉴스
|
2019/9/22 9:15:00
2

곤산 화양 재생 원단 시리즈: 재생 환경 보호 실적!

회사 뉴스
|
2019/9/22 9:15:00
2
다음 문장을 읽다

패딩 43년, 밀라노 패션주 최강 라인업이 모였다 보스턴 수장

유일하게 밀라노 패션주를 상륙하는 중국 패딩 브랜드, 보스턴 베이징 시간 2019년 9월 19일 밤 21시, 이탈리아 유명 예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