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쉬지 않고'보초'전염병 저항 담당 태원 백비둘기 2022 전염병 저항 작업 기록

2022/4/11 13:38:00 33

진민

최근의 심각한 전염병 상황태원백비둘기복장유한책임공사가 있는 작은 상점구는 이번 전염병의 중점 지역이다. 담당하는 오래된 업체로서 백비둘기회사는 쉬지 않고'보초'를 쉰다. 회사 당위원회의 지도 아래 진실한 책임으로 새로운'보초'에서 백비둘기 뜻자의 신분으로 물질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이번 전염병에 대한 백비둘기 역량을 다시 한 번 바친다.봄날의 발걸음을 계속 햇빛과 함께 따뜻하게 걷게 하다.

  

  진정 담당, 항역 돕기

4월 3일 이른 아침, 흰 비둘기 회사는 지역사회로부터 긴급 휴업과 생산을 중단하고 전염병 예방 통제 상태에 들어갔다는 통지를 받았다.

전염병 발생 상황 앞에서 회사 당위원회는 위험에 직면해도 혼란스럽지 않다. 가장 먼저 지도팀을 조직하여 신속하게 호응하고 앞으로 돌격할 것을 견지한다. 당원 간부들을 단결시켜 전염병 발생 상황 예방과 통제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고 대중의 생명과 건강을 지킨다.그러면서 회사 전체 직원들이 2020년 회사가 태원 항역 첫 총을 쏘았을 때의 결심과 용기로 이 항역 전쟁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지역사회에 방역물자가 급히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흰 비둘기 회사는 급히 자원을 받아 적극적으로 조달하여 방제 일선에 방제에 필요한 물자를 보급하였다.다방면의 연락을 통해 4월 8일부터 9일까지 백비둘기 회사는 소점구 영판가사무소와 소점구 적십자사에 2만 개의 일회용 바이러스 샘플을 기증했는데 총 가치는 32만 위안으로 20만 명의 핵산 검사를 보장했다.진정성 있는 책임으로 전염병 예방 통제 업무를 돕다.

 사랑의 헌신, 사랑의'역병'선

파란색 작업복을 입고 나는 흰 비둘기 사람이고 빨간색 조끼를 입고 흰 비둘기 자원봉사자였다.

이번 항역 과정에서 흰 비둘기 당원들은 다시 한 번 신분을 밝히고 행동을 보였다. 당원, 간부들은 병사들을 앞세워 자원봉사자들이 용감하게'역행'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그들은 지역사회, 의료 인원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역사회에 깊이 들어가 외부 인원의 정보를 조사하고 방역 홍보를 강화하며 중점 인원에게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협조 업무를 전개했다. 그들은 방역의 마지막 1미터 거리를 엄격히 지켰다.실제 행동으로 이 전염병 방지 저격전을 이길 수 있도록 돕다.

  

그들 중에는 배소녕 회사 부총재가 딸 배시우 같은 부녀 당원과 함께 출전한 경우도 있고, 장금화와 황웨이 지부 서기 등 전염병 방지 마스크 일선을 생산했던 선진 당원들도 있고, 장건국, 호원삼 등 이렇게 부지런히 일하는 옛 동지들도 있다. 초연 없는 전투에서백비둘기당 조직과 많은 당원들은 전투의 보루와 선봉의 모범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전염병 예방 통제의 일선에 확고히 서서 임무가 있는 곳에 당원들의 굳건하고 유력한 업무가 있고 필요한 곳에 백비둘기 당원들의 선봉이 모범이 된다.

  

 동심 항역, 가옥 수호

이것은 우리의 공통된 정원이며, 우리는 한마음으로 그것을 수호한다.

전원 핵산 샘플링 작업에서 비둘기 단지는 시간이 촉박하고 임무가 무겁고 일손이 적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비둘기 단지의 부동산 담당자인 왕광위는 가장 먼저 책임을 명확히 하고 병사를 3조로 나누어 사람에게 분담하여 질서 있게 업무를 전개했다.

  

1조 왕광위, 배소녕, 왕지강은 검측점의 질서 유지, 안내, 등록 등 서비스를 협조하여 전개한다.2조 한국 양, 양명건, 장금화, 황위는 집집마다 방문하여 등록하고 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해 방문 서비스를 실시하여 한 사람도 빠뜨리지 않고 한 집도 빠뜨리지 않도록 하며 검사를 철저히 해야 한다.3조 등지공, 장건국, 장영홍, 풍홍성, 호원삼은 주민들이 방문하여 수리하고 주민들을 위해 가스를 사주며 채소와 쌀기름 등의 공급을 조율한다.3일 동안 매일 아침 6시부터 일을 시작해서 오후 3시가 넘도록 점심시간도 없이 뜨거운 태양을 무릅쓰고 목이 피곤해서 모두들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4월 9일 지역사회의 많은 노인들이 전염병으로 인해 심리적 괴로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회사는 백비둘기 단지 60가구의 노인들에게 계란을 나누어 주고 심리지도를 보내 당을 믿고 정부를 믿고 항역필승의 신념을 굳혔다.이렇게 흰 비둘기인들은 섬세하고 주도면밀한 서비스로 평범한 직무에서 평범하지 않은 가치를 발휘하고 지역사회의 안전 방어선을 튼튼히 쌓아 우리 공동의 정원을 지킨다.

  

전염병이 아직 지나가지 않았으니, 우리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그러나 아무리 강한 전염병이라도 초심적 사명과 진정을 담아 모인 웅장한 힘에 못 미칠 것이라고 믿는다.우리는 이번 전염병 방제 저격전, 섬멸전을 이겨내고 인민 대중의 생명과 건강, 안전의 붉은 보루를 확고히 쌓아 흰 비둘기의 당기를 전염병 방제 상공에 다시 휘날리게 할 자신도 있다.


태원 백비둘기 특집 보도추천

  • 관련 읽기

라샤벨은 A주가 상장 폐지된 3월 31일부터 상장을 중지했다

뉴스 택배
|
2022/4/6 21:02:00
3

올림픽이 가져온 중국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굴기

뉴스 택배
|
2022/3/29 14:59:00
2

호병: 왜 나랑'척형'(척미)이 이 팥 0감 셔츠를 들고 있어?

뉴스 택배
|
2022/3/29 11:47:00
2

봄잔치와grace.H 화휘, 가보, 녹주, 노래 한 잔.

뉴스 택배
|
2022/3/24 14:16:00
805

리랑의 2021년 수익재보 발표에 주목하여 대리판매 모델 전환의 지속적인 효익 최적화

뉴스 택배
|
2022/3/21 17:40: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 관찰: 이번 주 면화시 건의는 잠시 관망 위주로 한다

지난주 미국 면화가 줄곧 하락하면서 미국 육지면 순계약량이 대폭 감소했다.USDA의 최신 수급 예측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공급이 충분하고 중국의 소비가 감소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