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르덴 브랜드 20주년 출시 가장 편한 AJ 구즈

2010/5/18 16:08:00 163

마이클 조담 AJ 신발

2005년에 그는 돌아왔다. 마이클 조단이 아니라 팀크 하트필드.그는 옛 사업을 되풀이하여 Air Jordan 20의 설계 작업을 진행했다.이번 하트필드는 그의 창의력은 예전과 마찬가지로 새롭고, 과학기술을 디자인에 융합시키면서 새로운 예술원소와 함께 이 신발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했다.



"20년이 지났는데 마이클 조담은 2회 복귀와 3회 전역을 겪고, Air Jordan 시리즈도 수많은 비바람을 겪었다."하테필드는 "조담 시리즈를 작은 총결을 위해 2005년 특히 Air Jordan 20을 출시했다.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 외형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함축된 의미는 있지만, 다른 구두는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하트필드는 이 신발의 혁신은 오토바이, 경주차, 오토바이 레이싱에서 나온 타이어다.오토바이는 조르덴에 대해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오토바이 팀이기 때문이다.



Jordan 브랜드의 탄생 20주년 축하 선물로 AJ 는 20년 새 과학기술을 많이 운용했으며, 그 중 독립 완완완완완완완진선선으로 불리는 현물 (I.P.S)의 전신 감진 시스템을 포함했다.I.P.S 의 디자인은 발바닥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를 지탱하기 위해 경기 중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였다.



AJ 20 은 또 발목 밴드를 사용해 AJ 20 의 외모에 보류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AJ 20 은 마술 스티커 디자인을 마지막으로 사용한 스니커즈로, 이 마술스티커도 예술요소를 전시하는 곳이다.마술붙이에는 화려한 레이저 패턴이 풍부하게 담겨 있으며, Air Jordan 시리즈의 구화, 조단 생활의 표지성 원소와 그의 영예를 담고 있다.이 패턴도 시장 활동과 조단 브랜드의 의상과 다른 제품의 디자인에 활용된다.발뒤꿈치에서 ‘85 ’와 ‘05 ’라는 글자를 볼 수 있는 두 숫자는 AJ 브랜드가 지나가는 20년을 대표한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Air Jordan 20상의 마술 스티커는 너무 화사하고, 약간 슈즈 같은 끈을 가지고 있지만, 조단은 패션 앞을 걷는 표지라고 그는 “내가 보기에 패션이 마치 동그라미 같다. 항상 반복 사이로 돌아간다 ”고 말했다.시종일관 트렌드의 앞줄만 걷고 싶다면 현재 이 동그라미의 위치에 위치한 위치를 잘 알아야 한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선인이 한 발자국 패션의 맥박을 만질 수 있다.나는 항상 주위 사람들의 옷차림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운 옷차림이다.이들이 유행하는 패션 패션의 수상자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남자들의 유행 추세는 줄곧 그녀들의 영향을 받았다.



Air Jordan 이 20번 출시했을 때 조담은 이미 퇴직 생활을 즐기고 있었기 때문에 Jordan 브랜드 소속 다른 선수들이 신발을 신고 있었다.이 중에는 레이 알렌, 카멜로 앤서니, 마이클 피비 등이 포함돼, 이들은 자신들의 구단의 특수한 배색을 입은 Air Jordan 20으로 NBA 를 징발하고 있다.또 다른 관심사는 국왕팀의 모리스 에벤스였다. 그는 Jordan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는 AJ 20 을 입고 경기를 진행하고, 그의 남다른 점은 그 발목을 잘라 묶은 것도 많은 이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다.



배색 면에서 AJ 는 20 브랜드의 근원을 컴백해 간소화했다.첫 번째는 화이트 /블랙 /레드 원정장 배색.이 외에도 특별한 화이트 /검은색 배색이 있으며,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생일 버전, 수량보다 다른 배색이 더 적습니다.AJ 19 지역 버전에서 성공한 뒤 Jordan 브랜드는 AJ 20도 같은 전략을 채택해 3개 버전의 지역 배색, 화이트 /토황의 동구 배색, 화이트 /북카블루의 서구 배색 및 화이트 /레드 중서구 배색.



Jordan 제품선이 20주년을 내놓은 뒤 AJ 20 의 탄생은 여전히 농구화의 최전선에 서있다는 것을 증명했다.하트필드를 찾아서 이 신발을 디자인해 조던 브랜드의 추종자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 정도다.이들 외에도 스파크 ·이도 AJ 20으로 방송광고를 촬영했다.



아직 발목 끈을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도 있지만, AJ 20 은 지금까지 가장 편안한 AJ 신발의 하나인 것 같다.

  • 관련 읽기

제98회 구두업과 가죽 상품박람회가 이달 18일 열린다

활동 선전
|
2010/5/13 17:2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아이의 옷장에는 모두 여섯 가지 치마가 이렇게 만변감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