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장남 은 코디법 으로 인터넷 '위녀' 바람 을 일으켰다

2010/6/1 10:37:00 46

남성복

  现在“伪娘”之风已经来到了我们眼前了,先是前几年“伪爷们”打扮的女星引领了一时的风尚标,随之“伪娘风”又再度袭来。


디자이너들이 일찌감치 이끄는 남자들이 치마를 입은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현재 최고급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미녀 ’라는 생각이 든다.이런 뛰어난 기예는 남자들이 마음대로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이런 조류도 한 사람이 쫓아가고 싶은 것은 아니다.


위녀 유는 개인 사진 을 쓰고 있다



위친 어머니 ― 상모 형태 는 천연적 으로 여성화 미 를 띠 고 강한 맹 속성 을 갖추 고, 생리 성별 은 남자 의 정상 인간, 대부분 착각 을 남 에게 착각 을 착각 하는 것 은 여자 로 착각하기 쉽 고, 어떤 것 은 가실 수 있다.그러나 이런 현상은 일본에서 유행한 지 여러 해 되었지만, 그들은 종종 패셔니스타로 잘 어울릴 줄 알고, 트렌드를 잘 알고, 외출할 때마다 정중하게 꾸미고, 보통 여자보다 더 부지런히 자신을 관리한다.현실 생활 속의'위녀'를 한번 볼까요?


  如果你留意一下近几年的男装潮流,一定不难发现女装男穿的趋势,2006年Raf Simons的春夏装里就曾出现类似女性高腰裙或者Corset式的高腰裙裤,到2008年Prada的肉色紧身衣和露脐装令人大跌眼镜成为时尚圈热门话题,2009年,各大男装品牌的秋冬时装周上都不约而同地出现了裙装,这股男装女装化的风潮可谓愈演愈烈,然而和男装女穿不同,这些女装男装多半只是在秀场或者时装秀街拍出现,或者出现在一些时装杂志的大片上,只有极少数着装前卫的时尚人士会照样穿到大街上,然而这些人不是被贴上“Gay”的标签就是被称为“怪咖”,例如以穿女装而迅速走火获得设计师Marc Jacobs宠爱有加的东南亚男孩Bryanboy,穿起花苞裙和高跟鞋来比女人还要妖娆,再如Marc Jacobs自己,穿裙子对他来说也是家常便饭一般自然,又或者以透视装等奇异服装出位的香港Fashion Icon黄伟文그리고 바른시아의 생화갑옷 차림으로 유명한 일본 패션 편집 유무이, 매체의 관심과 패션권 내 인사들의 감상, 대중 눈에는 여전히 과장된 다른 장르, 여자들은 남자답지 않게 네 옆에 있는 남자 (예를 들어 남자친구)를 흔쾌히 받아들이지 않는다.이것은 듣기에 ‘남녀평등 ’의 기본 기준에 어긋나는 것 같다. 남자가 치마를 입으면 변태적인 생각일까?


 

위모는 복숭아와 레오무늬 {page u break}


  

유는 표범 무늬 스카프에 복숭아상의 상의를 매치했다


일본 공동사에 따르면 최근 일본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여장을 벌이고 있는'위모'가 유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위모 종업원 카페, 다방 및 관련 안내 안내 게시물이 끊임없이 나왔다.그 하녀 종업원들은 모두 여장을 입은 남성을 위해그들은 머리에 가발을 쓰고 주름 치마를 입고 화려한 화장을 하고 고객을 접대하고 있다.도쿄의 거리에서 치마를 입은 남성은 흔히 볼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여장남'은 추엽원파 애니메이션 및 전자 게임 속 인물이 끊임없이 됐다고 한다.‘위모녀 ’의 욕망에 대해 ‘놀이타임 출판사 ’는 지난해 10월 ‘여장남 변신 가이드 ’를 출간했다. 의상, 화장 기교부터 가발의 착용 방법과 스타킹의 신법을 선택해 첨부 설명을 해 주문이 끊이지 않았다.한편 2008년 11월 도쿄 연마구 속옷 전문점'와이시'가 남성 전용 브래지어 판매됐다.1년 만에 1만 개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올해 도쿄 원숙 및 청산 등지에서 나타난 ‘치마 남자 ’ ‘하이힐 남자 ’도 새로운 패션으로 각 패션 잡지에 게재된다.


'남장 여장과 일본인'이 있는 일본 다모대 비상 강사 삼교순자는 "남장 여장은 폐쇄적인 문화로 가치 취향의 다양화에 따라 남성 이미지의 개념이 도전을 받기 시작했고, 예쁘기만 하면 여장남자로서는 트렌드로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메시지 과잉 시대에 여장 남성의 분장 정도도 높아졌다.


공동사는 ‘위녀 ’가 유행하는 배경은 패션의 쾌감을 즐기는 젊은 남녀가 나날이 사회적 감당 능력을 높이는 것으로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간질간질한 가방을 좀 감상해 드리겠습니다.

시각 도철
|
2010/5/31 20:18:00
58

올여름 두건 없이 OUT

시각 도철
|
2010/5/31 20:15:00
71

365벌의 낡은 옷과 배움은 실학 아동만을 위한 것이다

시각 도철
|
2010/5/31 20:06:00
57

메이크업 열풍 & Nbsp; 연예계 진위 엄마 PK 가짜 남자

시각 도철
|
2010/5/29 16:52:00
45

이은하'위녀 '해독

시각 도철
|
2010/5/29 16:50: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穿环保时装,秀精彩“六一”

 上T台、走猫步,孩子们的表演有模有样——昨日,为庆祝“六一”儿童节,嵩县田湖镇下湾小学的学生们进行了一场环保时装表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