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의 열정 & Nbsp; 창업장 은 대학생'전도 '

2010/6/21 21:29:00 65

창업

가랑비를 무릅쓰고 시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 창업지도센터가 열리는 올해 첫 번째로 대중전문졸업생 창업지도 서비스 행사를 앞두고 3월 30일 서막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일련의 창업 서비스지도, 기업관리의 전문적 배경과 창업 실천 경험을 초빙하는 전문가 교수, 기업가 및 경제발전정책과 창업 혜택정책을 익히는 노동, 공상, 세무 등 부문 전문가 및 창업 전문가 상담단, 창업 과정에서 만난 의혹은 대중전문졸업생에게 한 가지 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3월 30일부터 4월 2일 4일까지 총 158명의 중고등학교 졸업생들이 상담을 받고, 창업훈련에 참가한 82명이 지원했다.


☆ 창업의 열정이 높다


봄비가 면면해 첫날 오전 8:00쯤, 많은 학생들이 비를 무릅쓰고 창업지도센터에 와 한 시간 넘게 종합 서비스청, 프로젝트 추천청, 전문가 지도청에, 많은 대학생들이 혼자, 또는 함께 자주창업 문제를 상담하고, 자신의 가능한 창업에 대해 자세히 찾아보자.

시 창업 지도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와 비교하면 올해 인기가 충분하고, 중전졸업생 창업의 격정이 높아지고 있다.


숫자 상승 뒤에는 열정, 첫날부터 95명, 3월 30일 인터넷 조회수 1268명, 4월 1일 1510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대학생 왕군은 지난해 6월 졸업할 때 학우와 함께 면접 대군에 입사하고, 크고 작은 면접은 10여 번 넘지 못했다.

면접 횟수가 늘어나서 그는 회사에 대한 경외를 소멸시켰다.

그는 심지어 회사를 설립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가 보기에 회사는 매달 1000여 위안의 월급이 너무 부족해서 집을 살 수 없고 부모를 공경하고 다른 소비를 더 말할 수 없다.

인터넷에서 이 행사를 알게 된 후 첫 시간에 달려왔다.


★ 업계 인사들 평가: 대중전문졸업생의 취업 관념이 뚜렷하게 바뀌고 취업의 길이 한줄도 아닌 과감하게 시도하고 창업적인 열정을 가져야 하며 창업 분위기를 형성한다.


☆ 취업관념이 달라졌다


기자는 프로젝트홀에서 한 학생이 이상적인 창업 항목을 상세히 기록하고 있으며, 얼마 안 있으면 공책에 5, 6개가 시장과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항목을 기록했다.


지난해 시직교센터를 졸업한 장 씨는 이틀간 창업지도센터에 와서 전문가에게 조작성 있는 창업 사업을 재촉하여 전문가들의 설명을 진지하게 휴대하는 노트에 기록했다.

그는 가이드 활동에 종사했던 그는 창업이 더 나은 자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샤오장은 이미 두 프로젝트를 확정하였고, 그는 자신의 창업길이 분명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인정했으나, 장래에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현장은 샤오장 같은 졸업생들이 적지 않은 만큼 자주창업을 선택한 여대생 소온은 사람이 걸어 나온 것이라고 밝혔다. 창업은 성공을 하든 자신의 인생에는 무형의 재산이다.


★ 업계 인사들: 현재, 중중전학생 취업 관념은'양의 향상'과 함께'질적 비약'이 있었지만, 경쟁은 잔혹한, 사업장도 현실적이며, 시장은 대학생이기 때문에 특별한 배려, 수청너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과감히 실패에 직면해야지, 일시적으로 좌절되어 부진해서는 안 된다.


☆ 창업 항목을 비교해 ‘경솔하다 ’


현장에서 일부 학생들은 어떤 항목을 선택할지 전혀 몰랐다. 일부 학생들은 사전에 준비를 하거나 인터넷에서 일부 항목을 찾아보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를 전문가들과 나누는 것은 있지만, 항목을 비교해 보면 ‘나에게 돈을 주면 강해질 수 있다 ’, ‘내 프로젝트는 절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는 구식은 대화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당신의 제품 형식과 시장 수요가 일치할지 여부 ’, ‘제품은 비수기를 만났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 ’, ‘점포가 신뢰위기를 만나면 어쩌나 ’ 등의 많은 문제를 겪으며 학생들은 종종 대처할 말이 없다.


이번 행사는 60여 개의 투자 규모가 작고 효험이 빠르고 조작에 편리하고 창업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이 창업 프로젝트들은 모두 전문가가 대중전문대학 졸업생에 대한 특징으로 창업 프로젝트창고에서 일일이 선발된 것으로 알려져, 대중전문졸업생들이 창업 궤도에 진출하기 쉽다는 것이다.


★ 업계 인사들 평가: 창업 프로젝트를 잘 선택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고, 자신이 흥미를 느끼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창업 격정과 에너지를 자극하기 쉽다.


☆할인 정책자


하북사대 졸업한 샤오리는 활기차게 행사홀에 와서 소액 대출 신청 혜택을 물었다.

앞서 그는 인터넷에 창업에 대한 정보를 샅샅이 뒤졌고 정부가 일련의 혜택정책을 내놓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시할 것인지 문의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시의 대학생 창업 혜택정책이 빈번히 쏟아졌지만, 여전히 상당 부분 학생들이 관련 정책에 대해 잘 모른다.


시공상, 세무부 관계자에 따르면 상담을 온 학생들이 가장 많은 혜택정책은 창업에 관한 항목을 묻는 것이 아니라, 영업 면허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이 아니라, 영업 면허를 어떻게 취급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았다.

한편 일부 학생들은 한 항목을 창설할 때 일정한 자금을 투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영업 면허나 세수 등의 지출을 청산하여 무형적으로 학생 지식 구조의 불완전함을 드러내야 한다.


★ 업계 인사들: 현재 대학생 창업은 온실의 꽃처럼, 많은 사람들이 세금을 내지 않고 사회 생존의 법칙을 모르며, 심지어 많은 점포는 기근제도도 없다.

“ 학문은 끝이 없다 ”, “ 학문은 끝이 없다 ” 는 학습의 중요성에 대한 최선의 해석으로, 대중전문의 졸업생들은 끊임없이 자신을 완벽하게 공부해야 한다.


☆무슨 일을 하고 싶은 대로 무언가를 바꾸고 싶다


“ 갓 졸업할 때 주로 마케팅 업무에 종사하고 1년 전부터 교육지도를 시작하여 전통교학 패턴을 바꾸는 것은 학생들의 종합 능력을 중시하는 데 있어서 지금은 점점 이 분야의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느끼고 있다.

현재 과학계기와 실험실 기구를 새로 개척해 고객을 향한'두 번째 창문'을 열고 있다.

하북 북방 대학을 졸업한 장계홍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창업 사고를 순조롭게 하고 자신의 장점을 결합하여 여러 창업 항목을 선택했다.


스탬프처럼 창업의 정상적인 대학생이 많지 않다. 더 많은 것은 막 시작이었거나, 이때 막막하고, 항상 뭘 하고 싶지만, 내가 뭘 할 수 있을지 생각도 드물다. 건공학원에 다니는 대학생 자신이 사장을 하고 싶다'는 자신감을 가득 채웠다. 이 대학생은 뭘 할 수 있을까. 이 대학생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 업계 인사들 평가: 창업하는 학생들은 창업관념을 바꾸고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고 ‘뭘 하고 싶은지 고민하지 말고 ‘뭘 할 수 있어 ’를 많이 생각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창업 프로젝트를 찾기 쉽다.


[링크!]


창업 훈련은 성공의 필수로 가는 것이다


이번 졸업생들의 소파는 창업 프로젝트와 관련한 경험이 부족한 학생에게 전문적인 창업훈련은 그의 창업에 성공적인 아이디어를 증가시킨다.


2008년 시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 창업지도센터는 고교 졸업생 중 SIB훈련 패턴을 보급해 창업 의사가 있는 고교 졸업생 570여 명을 육성하여 자주창업의 대학생들이 쏟아져 나왔다.

소개에 따르면 현재 우리 시의 창업팀 중 대중전문졸업생들이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 창업 지식과 기능을 통해 창업 사고를 청산하고 기업의 능력을 강화하고 창업 위험을 높이고, 창업의 위험을 낮춰 대학생이 창업훈련을 거쳐 자신의 사업을 정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한다.


창업 교육과정에 참가한 바 있다. 현재 자신의 가게를 소유한 이원은 창업 교육과정이 학교 문을 나서고 창업할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해, 양성과정은 소규모 기업의 구체적인 절차, 기업의 구체적인 창업 계획을 세세세히 해독해 미소기업의 생존 능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의미를 갖춘 데 대해 창업자들을 위해 명등을 세우는 것이다.

{page ubreak}


향후 시 창업 지도센터는 매월 창업 지도 서비스 행사를 열고 대중전문졸업생들이 창업 도로를 평평하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 목소리!]


자신의 우세를 결합하여 목표를 정하여 창업하다


시직업기술대학 마케팅학의 마교수는 창업 과정에서 자신에게 끊임없이 묻는다: 이 새로운 분야는 네가 잘하지 않느냐? 만약 네가 하지 않으면 고객이 손해를 볼 수 있을까? 만약 이 새로운 분야에서 자신이 얼마나 경쟁 우세를 유지할 수 있을까? 실제 몇 가지 문제는 과학적 인지법과 수단을 통해 자신의 취미, 성격, 능력 등을 전면적으로 분석하고, 장점과 부족을 인식하고, 자신의 ‘장판 ’을 더 길게 늘리기 위해 노력한다.


시성 이긴 경영 컨설팅 센터 정 사장은 "지피지기, 백전백전백전백전백전백승", "기회는 항상 준비가 있는 사람"이라며, 창업자는 일찌감치 창업 프로젝트를 선명하고, 직업 계획을 앞당겨 지식 비축과 사회 실천을 앞당겨야 한다.


또한, 직업 생애 계획은 매우 중요하고, 중전학생은 자신의 우세와 열세, 외부 환경을 도우려, 자신에게 적합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목적을 위해 개인의 생존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고 실행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행동방안은 대학생 재학 기간의 지식의 축적과 각 방면의 양성을 지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10가지 비결.

보전을 경영하다
|
2010/6/10 21:38:00
55

마케팅 이야기

보전을 경영하다
|
2010/6/8 15:01:00
38

중소기업 융자 12방식

보전을 경영하다
|
2010/6/7 15:12:00
26

小沈阳:赵本山式品牌营销2.0

보전을 경영하다
|
2010/6/5 14:24:00
37

帮助别人,快乐自己

보전을 경영하다
|
2010/6/4 14:24: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宁夏专项资金扶持羊绒加工业技术改造

为帮助宁夏羊绒加工企业进行技术改造,推动羊绒产业快速发展,今年宁夏共下达羊绒专项扶持资金2215万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