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을 겨울 패션 풍조 미니관

2010/7/26 8:48:00 33

가을 겨울 패션

아직 여름의 지반이라도 가을겨울의 옷은 발에 닿을 기회가 없었지만, 너는 설치동물처럼 엉키는 행동력이 필요하다.

더군다나 유럽과 미국 스타들은 이미 여름에 설지 부츠를 장착시켰는데, 너는 냉정한 눈으로 추동 풍조를 지켜볼 뿐 누가 감히 네가 너무 원숭이 하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여기, 우리 먼저 미니 미리보기로 합시다.



Chlo: 중성 가능 섹시



클로제는 이 가을의 계열에 소재와 재단에 혼합해 중성차림과 섹시한 매력을 모두 야금한다.

실크 물감에 빈틈없는 가위, 미채복은 굵은 꽃과 네모난 패턴으로 선명한 층을 만들어냈고, 체크는 슬림한 팬츠에 보석의 주름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코트, 재킷, 바지와 치마는 굵은 니트로 모조화를 만드는 효과가 있어 여성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크기가 각기 다르고 원단이 다를 뿐 아니라 컬러풀한 체크 패턴으로 펀k 풍의 복고룩을 완성했다.

겨울 계열은 야성적이고 섹시한 디자인으로 클로제 여성의 고급스러운 특성을 드러냈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끈한 고급 옷감으로 다른 질감과 천을 겹쳐 봉투식 윤곽을 구성한다.

인자형 바느질의 꽃은 프란넬, 웰스 왕자의 체크무늬 및 도트 넥타이, 영감은 모두 남성복 옷과 부드러운 캐시미어, 실크, 비단, 세련된 머리수건.

hannahmacgibbon 로고식 베이지 계열에는 낙타색 및 오트밀 색상을 포함해 가을잎 및 동물 프린팅 패턴으로 피혁 스타일과 가죽 코트, 땀의의 스타일을 더해 야성미를 더한다.



로제: 조용한 멜로디 찾기



프랑스에 창립된 La Fta는 이번 시즌 클래식 음악에서 조화로운 목소리를 찾아 절대적인 창작영감을 얻었다.

디테일은 독주곡의 단순하고 맑고, 시리즈는 일관된 고상한 블랙 컬러의 컬러를 주색적인 색조로, 의류의 전체적인 질감을 높이고, 부드러움과 주요함없이, 색채의 리듬감을 연주하는 것처럼 자연스럽다.

패턴과 원단의 새로운 코디는 마치 컨스턴트 협주곡과 같이 디자이너는 얇은 모직물을 깔고 있는 캐주얼 재킷을 디자인하거나 완브를 평평하게 짜서 짜는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빳빳한 숄더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추추추감이 좋은 단면 원단을 폭포 선포처럼 유창한 하단에 디자인하거나 플라스틱 패턴이 돋보이는 립스틱 재킷을 디자인했다.

소나타 3부 합성은 의류제 코디의 법칙: 컬러, 소재, 외형, 시리즈 2대 색 계열 코디와 코디를 매치해 재질의 경우 백 가지 원단 프리 배합, 외형 디자인에 다양한 변화와 다층층적인 느낌으로, 지난 몇 시즌 히트의 어깨형 디자인을 매치해 소재 반전의 부드러운 양복.

그리움과 곰대림의 등장은 La Fta의 오묘한 상상이 그려졌다.



Givenchy byRiccardo Tisci: 종교 성령의 장중하고 우아하다



리카르도 티시시가 이번 시즌에 만들어진 남성룩은 순수하고 정교한 장중과 우아함을 충분히 보여준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의 클래식은 이번 시즌에 변화무쌍하고 가늘고 가늘고 슬림하게 어울린다. 때때로 지퍼로 바짓가랑이를 장식하고 디테일 한 디자인의 상의는 가슴 앞 주름 바리사 또는 자수 얇게 장식된다.

수직이나 수평의 재봉선과 기범희 남장 특유의 T 형 어깨를 잘라 재킷의 전체적인 윤곽을 강화했다.

군복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는 더욱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재킷을 레이어드한 ‘오시 ’ 효과를 선사했다.

리카르도 티시시가 종교화상에 대한 미혹을 다시 한 번 보여줬고 목사 등 신직자의 간략한'제복'에서 영감을 얻었다.

시리즈 전체를 꿰뚫는 발가락 샌들, 이번 남장쇼의 관건적인 아이템인 스코틀랜드 스커트식 버뮤다 팬츠는 수도복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화이트 셔츠와 검은색 네오프렌 슬라이스 팬츠의 비둘기 패턴, 그리고 이번 남장 쇼와 압축 모델이 착용한 가시덤불 목걸이, 이 성령의 주제를 잘 연출했다.



Alfred Dunhill: 여행과 모험의 패션 의미



Kim Jones 이번 시즌 디자인 영감은 AlfredDunhill 일본 "에나멜" 에나멜 시트니스트 Setsujiwada가 창조한 탐구, 여행과 모험 이야기.

모든 것이 무심코 다루고 충돌하는 영국 귀족식 자태를 드러내며 AlfredDunhill 남성의 전통을 드러내며 반항을 잃지 않는 개성이 돋보였다.

주색조는 대지색과 겨울색으로 때때로 ‘분경 ’ 패턴을 장식하고 셔츠는 ‘인디고 블루 ’를 주제로 한다.

복장은 좁은 체재로 두꺼운 등산화를 매치해 니트와 코트를 매치한다.

재단에서는 1930년대 핏을 참고했다. 원단은 무거운 아일랜드 도네갈 정방용 양모와 사문연을 바탕에 살짝 변화해 더욱 가볍고 현대적인 짜임이 있는 원단을 완성하고 벨벳 느낌으로 전통적인 스타일을 유지했다.

전천후 원단은 올 시즌에 재등장해 정식으로 보이지만 방수와 운동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남아프리카 켄디브앙더털, 아주 강한 회복성을 지닌 여행복장의 이상소재로 옷차림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한여름 낙서 티셔츠 메이킹 스타일링

조류 분석
|
2010/7/26 8:34:00
25

환경보호 지퍼는 미래 추세로 작용한다.

조류 분석
|
2010/7/24 11:58:00
31

더욱 유행한다

조류 분석
|
2010/7/24 11:47:00
36

2011 봄 여름 아동복 영감과 컬러 트렌드 (CIFF Kids) (그림)

조류 분석
|
2010/7/24 9:56:00
50

작은 풍룡 아동복 —— 중국 아동복 미인

조류 분석
|
2010/7/24 9:09: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철 성수기 구두 업체 가 마력 을 크게 하여 주문서 를 쫓다

7월 26일 “여름 들어 제화직장 직원들이 매일 물건을 몰고 다니고 있지만, 새 직원이 가입할 수 없다 ”고 답했다.연일 기자는 오성아동복 생산기지, 장복구두업 등 기업 인터뷰에서 한여름철, 돌사자 적지 않은 기업들이 주문을 쫓는 긴장 생산 장면을 속속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