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한의류 시장: 날씨가 비수기를 더 담백하게 한다

2010/7/29 8:12:00 34

무한

연일 큰비가 아니라 고온이 아니라 거리에 가서 옷을 사러 가는 사람이 적어 비수기 의상 판매가 더욱 청산되고 강성 상가의 의류 판매량이 반감했다.


소매 판매량이 급감하다.


어제 오전 무광상권, 강한로 보행가, 쿠마복장 등 여러 상점과 의류 판매점을 방문했다.

가게 주인은 연일 내리는 비가 의류 판매 사업에 큰 영향을 끼쳤고, 객류량은 절반 가까이 줄어들었고, 지난주 매출이 현저하다고 덧붙였다.


어제는 개였지만 오전 11시에는 늘 인파로 흐르는 강한로 보행거리가 비교적 쓸쓸해졌다.

한 브랜드 의류점 입구의 안내원이 끊임없이 소리치는데 10분 안에 가게에 들어오는 고객은 5명도 안 된다.

안내원이 소개한 바에 따르면 며칠 전에 비가 와서 가게 매출이 70% 에 가깝다. 평상시 70% 에 70% 를 팔 수 있는데, 요 며칠 동안 이삼천위안밖에 팔지 못한다.

어제 갑자기 더워지자 쇼핑하는 사람들도 영향을 받았다.


센터 백화점 마케팅부 담화는 상가 상반기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하고 장마비가 온 뒤

판매량

반감하지 않으면 예상과 일정한 차이가 있다.


  

도매상

근심이 있다


폭우로 인해 의류 도매상들의 경우 유희가 우려되고, 어떤 이는 일찌감치 여름 구입을 완수하였고, 어떤 이는 폭우로 물건을 팔지 못했다.


쿠마의 복장 도매상 소여사가 소개한 바에 따르면, 이미 7월 상순 전에 이미 완성되었다.

여름옷

입고가 지금 파는 것은 여름옷의 미상이므로 폭우가 그녀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는 이 기간은 비수기에 속하여 신상품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며 다음 달 가을에 상장할 때 다시 대량으로 물건을 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인들이 대량으로 재고할 때 때마침 폭우 시기를 만났다.

백마상화의 이 여사는 한 스포츠 브랜드 중개상으로 이어지는 폭우로 그녀를 고통스럽게 하고, 가게 안에 한 봉지 한 봉지가 쌓여 있었다.

"얼마 전에 장사가 잘 돼서 많은 모델들이 상품을 팔았는데, 재고품을 완수하면, 때마침 며칠째 큰비가 내리고 물건이 쌓였다."


날씨가 비수기를 더 담백하게 하다


7월 하순은 의류 판매의 비수기여서 많은 브랜드들이 대폭 할인을 내놓았다.

그럼에도 폭우의 날씨를 막을 수 없다.

쿠마상성의 한 브랜드 판매점 사장에 따르면 이 계절 옷은 모두 세일 중이지만, 사람들의 쇼핑 열기는 여전히 높지 않고, 비가 오는 날은 거의 장사가 안 된다.


대윤발의 한 브랜드 의류 판매상 장 여사는 필자에게 올해 여름옷은 예년보다 많이 팔렸다고 말했다.


올해 여름철 늦은 것으로 분석됐다. 예년보다 한 달 정도 늦은 것으로 나타났다.

요즘은 또 연일 비가 오는데, 요즘처럼 비가 내리고, 한때 맑아도 이런 날씨는 고객들이 쇼핑과 쇼핑에 영향을 미친다.

  • 관련 읽기

海宁家纺企业:压力中创新

지방 프로젝트
|
2010/7/29 8:08:00
39

복건은 많은 방목들이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을 꾀하고 있다.

지방 프로젝트
|
2010/7/28 16:53:00
48

남녕모 복장 도시: 호루 아래 야시장 노점

지방 프로젝트
|
2010/7/28 16:46:00
67

대만업계는 ECFA & Nbsp; & Nbsp; & Nbsp; 방직업에 대한 이익은 폐보다 크다

지방 프로젝트
|
2010/7/28 16:38:00
43

청두 신발 업: 권위 연맹 산업 발전 촉구

지방 프로젝트
|
2010/7/28 16:29: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粤浙纺服企业频遇危机信心下降

送走迪拜的一个客户后,王心化对此前近3个小时的沟通效果仍然忐忑不安。这位身穿白色长袍的客人订购的是500个车灯,虽然价值只有1万多美元,但王心化还是非常在意。“进入下半年,订单的增速肯定没那么快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