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눈의 핀란드 크로스 브랜드 ----HALTI
일찍이 들은 적이 있다
HALTI
이 브랜드는 겨울에 스키를 탈 때'소바'들이 모두 HALTI 의 스키 스키를 입고 스키를 탔다. 부럽다. 이번에 HALTI 이 PAGOSA (크로스 Fitness /크로스컨트리) 세트를 즐길 수 있어 다행이다.
비록 자신도 늙은 당나귀지만, 크로스컨트롤에 대해 정말 잘 알지 못하며, 자료를 조회하여 일부 들판을 통해 클럽의 고수를 가르쳐 마침내 이 운동에 대해 대략적인 이해가 있었다.
들판을 걷다
(일명 북유럽식 트레이닝 /북유럽식 헬스 /스키식 경보 /노르웨이 행보), 영어는 Nordic 피itness /Nordic Walking.
크로스컨트롤은 핀란드에서 기원하며 스키 운동에서 비롯된 것은 선수가 비설기에 훈련할 때 훈련하는 방법이다.
1997년 핀란드 스포츠과학연구소와 핀란드 소목라도 야외운동협회와 함께 먼저 스키팡이를 보행과 등산에 적합한 지팡이로 개조하여 야행의 선천을 열었다.
짧은 10년 동안, 크로스컨트롤은 북유럽을 풍미하고 전 세계에서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현재 40개국에서 이 운동을 벌이고 있다. 그중 핀란드, 독일, 오스트리아와 스위스가 더욱 보급된다.
핀란드에서는 매주 월야행인구가 16% 이상에 이른다.
독일에서 천 2백만 인구가 이 운동을 좋아한다.
나귀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낙오된 것 같구나. HALTI 브랜드 자체 자체가 핀란드라는 옷이 자연혈통은 말할 것도 없고 전문성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 세트를 처음 받았을 때 이 옷은 매우 경박하고 직관적으로 보기에는 바람의 추위를 막아 올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스키를 입는 의상은 마치 평범한 트레이닝룩이었다. 입어본 후, 먼저 동네에서 걷는 것은 스키와 크로스컨트롤의 복장이니, 우선 공기를 통하여 땀을 빼는 성능이 매우 좋다. 어제는 30도 가까이 가던 고온이 두 발짝도 걷지 않고 땀을 흘리기 시작하고 집에 돌아왔지만, 짧은 56분 거리, 옷은 이미 촉촉한 느낌이 들지 않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과정에서 피부가 아무런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고, 스프터치코트는 땀을 흘리지 않았지만 몸에 달라붙어 불편했다. 집에 가서 딱지 를 자세히 보니, 원래 간단하고 가벼운 복장 은 세 가지 가 쉽지 않은 첨단 원단 으로 만들어졌는데, 아까 말한 그 땀 을 흘리는 안감 은 일종 인 것 같다 ACTIVE DRY 원단 (신속하게 땀을 피부에 묻지 않고 피부를 담보하는 상큼함)과 더불어 미크로테크닉 원단, 주로 방풍투기 원단, 초경하고, 미세한 기술의 섬유를 막아 찬바람을 막을 수 있으며 땀을 막을 수 있다. MICRO TECHNOLOGY 는 방직 방법으로 미세한 섬유로 짜여 만든 직법이다. 마이크로기술 직물은 야외에서 활동할 때 찬바람이 불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습기를 빠르게 투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실상 가장 긴밀한 구조이기 때문에, 방수성도 상당히 좋았다. 이런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에어컨을 15도 정도 틀어 놓은 모양으로 아래에서 여러 바퀴 흔들었다. 옷이 가벼워서 몸을 바짝 달라붙어 있었지만, 정말 바람이 불지 않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크로스스키는 스키 중 가장 부유한 도전성도 장비에 대한 가장 높은 운동을 요구하고 있다. 이 옷은 크로스스키를 전문적으로 설계한 만큼 이런 경성적인 기술지표상 딱딱한 것 같다. 물 테스트는 한눈에 확 뜨고 얼음을 올려놓고 5분 정도, 아날로그 얼음 환경을 모의 아날로그, 하하, 다시 벗고, 떨면서 보는 물방울이 완벽하게 굴러갔다. 방수 성능도 좋구나. 가랑비에서 걷고 멋있는 척. 억수같이 퍼붓는 비는 그만두었다. 아무리 좋은 옷도 비옷 으로 입을 수 없구나, 더구나 이렇게 많은 은자도 마음이 아프지 않구나. 또 3M사의 SCOTCHLITE 반광 원단 (야간 어두운 상황에서 잘 보이며 안전을 보장하고 디자인이 더 패션)이 있다.
다시 구체적인 디자인을 말하자.
소매는 탈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한쪽 옆 모두 앞뒤의 쌍지퍼로 사용해 매우 간단하고, 심한 운동이 더울 때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며, 앞뒤로 반만 당겨도 인간화된다.
이렇게 하면 많은 계절에 걸쳐 입기 쉽고, 옷차림이 깔려 있는 것이 좋다.
옷 내부 등에 사용된 망투원단으로 공기순환유통을 증가시켜 의상의 편안함을 크게 높였다.
옷의 전체적으로 마술 게시물이 하나도 없다. 소매와 등 모두 탄력성 소프트 원단으로 편하게 착용해 운동에 적합하다.
팬츠는 멜빵이 달린 디자인인데 스키 디자인을 위해 소포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멜빵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편하게 뜯으면 샤워팬츠가 될 수 있습니다.
바지의 바짓가랑이는 올지퍼의 디자인이다. 이런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프로시합에 적용되어야 쓰일 수 있는 디자인이다. 디자이너의 양고심을 알 수 있다. 평상시까지 입을 수 있을 때 손색이 없다.
가장 현명한 것 역시 미미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이 패션성일 것 같다.
반사된 원단은 모든 사람을 멋지게 연출한다.
하지만 패션을 위한 디자인이 아니다.
3M사의 SCOTCHLITE 반광 원단이 작용하고 있다. 야간 혹은 어두운 빛을 집중적으로 반사해 패션을 잃지 않고 중요한 안전보장 작용을 할 수 있다. 특히 HALTI 의 그 로고가 밤까지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내가 야외 가장 먼저 놀던 관념도 야외 장비 중 배낭, 신발은 반드시 잘 사야 한다. 의상 방면에서 아무렇게나 하면 좋겠는데, 사실 의상이 야외 운동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고, 전문 야외 의상은 극한운동에서나 야외 극한운동에서 극심한 열악한 환경에서 자신의 성능을 통해 신체 최대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세트는 단 한 가지 부족한 것이 옷 디자인이 너무 전문적이어서 야외 운동에만 적합하지 않은 데일리룩이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우월한 성능을 생각해서, 아니면 물초가치를 산 것인지, 특히 지금은 북유럽이 걷는 운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의상에 대한 요구도 점점 전문화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스키 마니아에게 이런 복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값어치이다. 내 삶 속에서 북유럽을 걷는 이런 패션을 늘리게 하는 스포츠 운동이 가장 중요한 것은 비설계 때 스키를 탈 수 있는 건중독을 넘어 스키를 타기 위해 더욱 탄탄한 기본기를 타기 위해 스키를 타는 소포들이 모두 참여하도록 권장한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春节中国红金鱼限量版浅口鞋走俏
- 규칙 제도 | 기업용 사람의 몇 가지 오점을 간단히 이야기하다.
- 회계 출납 | 재무 처리: 목표 원가 관리 기교
- 자산 관리 | 은행 협력 자금 관리 해결 방안
- 비즈니스 예의 | 비즈니스 예의 기교: 식사 예의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직장: 어떻게 상사의 칭찬을 받습니까
- 직장 계획 | 어떻게 직업 의 막막한 기간 을 보낼 수 있을까
- 동료 부하 | 젊은 상급자가 지난해의 부하를 만났다
- 인사 노사 | 부서 위반 계약 약정 초과 근무비 지불 안 하면 어떡해
- 노동법규 | 재직 에서 청부 를 하는 것 은 여전히 노동 관계 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