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판은림: 5년 & Nbsp & Nbsp; & Nbsp;; 창업의 정취는 화끈하다

2010/9/11 17:49:00 454

대규모 창업 인터넷

세월이 덧없이 흘러, 나는 바둑계의 창시자로 가입했다.

성대하다

이미 5년이 되었다.

5년 동안의 세월은 아마도 전통 업계에 대해 한순간 순식간에 불과하지만 빠른 성장에 대한 중국에 대한 것이다

인터넷

지극히 중요한 것이다.

누군가는 옳은 시간에 마주친 사람은 인생의 큰 행운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다행히 큰 시간을 만나 나의 창업 꿈과 열정을 가져 인터넷의 홍해에서 점차 파란 바다를 발견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푸른 바다를 이끌고 있다.


첫인식이 성대하다


성대해지기 전에는 가장 깊은 인상이 돋보이는 전략적 시선에서 왔다.

다른 오락사들은 대리 게임을 운영하는 단계에 머물렀을 때 이미 자주연발 놀이를 시작으로 한 예를 들어 일반 게임사들의 채용은 객복과 운영 인원을 많이 모았지만, 대박에는 이미 게임 프로그래머를 모집하기 시작했다.

이런 감히 천하 선조의 용기와 카리스마가 탄복하게 한다.


성대한 선택: 같은

창업


05년 12월, 다원은 본격적으로 성대한 대가족에 합류했다.


성대하게 다른 자본의 협력을 포기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진총은 진정한 사업으로 만들어지는 창업열정을 느끼고, 이런 열정은 나와 다원 팀의 창업열정과 일치한다.

다원은 내 아이처럼, 나는 그녀가 점점 씩씩하게 성장하기를 희망하고, 나를 더욱 잘 키우게 할 자신이 있다.


가입 초:우여곡절


인수 후 근무 장소는 원래의 온주에서 항저우로 이전하였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온주의 아내와 어린 아이들과 두 곳에서 별거하는 생활을 하며 매달 세 번 집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당시의 생각은 2년간의 성대한 서비스기간을 마치고 떠나는 것을 선택했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 혁신, 재미, 포용된'도리'의 기업문화와 그룹 투자부 등 여러 부문의 큰 지지를 받아 창업적 열정을 계속 유지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업을 견지하고 있다.


변경 전선 통합: 창업은 쉽게 통합난이다


06년, 성대한 집단 지도자들이 나를 찾아냈고, 다원과 성대한 깃발 아래 다른 바둑 업체의 가장자리 매듭을 짓고, 내가 책임자가 되기를 희망했다.

이 제의는 나를 의외로 생각지도 못했고 지도자들의 권유 와 격렬한 사상 투쟁 을 거치면서 나는 난처하게 승낙했다.


창업이 어렵다고 한다면, 정합 작업은 전대미문의 도전을 느끼게 된다.


두 회사 기업문화의 거대한 차이로, 통합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쏟아지자, 이로 인해 06, 072년 동안 나는 90%의 정력을 파워에 넣었다.

진총의 격려, 투자부의 강력 지지와 다원 그룹은 예전과 같은 케미에 맞춰 통합 작업은 08년 초에 성능을 보며 통합 후 팀워크가 안정되어 회사 운영도 점차 정상 궤도에 올랐다.

{page ubreak}


다시 선택: 확고부동하다


08년 통합 업무가 첫눈에 띄는 시기도, 내가 2년 동안 서비스가 만료되었을 때 새로운 선택이 내 앞에 놓여 있었고, 당초 계획대로 서비스를 마치고 떠나는 것일까? 아니면 창업의 열정과 통합 후 새로운 그룹이 계속되는 것일까?


결정적인 순간에 진 사장은 나의 격려와 신임에 흔들리지 않게 했다.

남겨!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믿는다.


빠르게 성장하다


08년부터 변위대 다원은 빠른 발전과 성장기에 접어들었고 기존 업무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더욱 혁신하고, 지역화 운영 같은 업무 확대 계획을 제시하고, 09년말부터 호방과 같은 여러 투자사들의 가입을 포함하고 있다.

바래지 않는 창업 격정과 든든한 근무 태도로, 테두리 다원은 이미 대대적인 집단화 투자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다.


지난 5년을 돌이켜보면, 나는 자신이 성대한 만남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인터넷업계의 선구로, 가장 큰 개방과 포용과 포용을 비롯해 변위그룹의 창업에 가장 뜨거운 불길이 일고 있다.

나는 이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 더 많은 경계 인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 관련 읽기

BGG 브랜드 하이라이트 우영창 씨.

사장 인터뷰
|
2010/9/11 15:01:00
2435

천만 부할머니가 파산하고 다시 창업하다

사장 인터뷰
|
2010/9/10 15:41:00
87

흥미 중 굴착기 가 천만 위안 을 벌었다

사장 인터뷰
|
2010/9/9 19:25:00
68

세기 가연 CEO 공해연 "충동"의 첫 홍모

사장 인터뷰
|
2010/9/6 18:58:00
126

이여호: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야 성공이다"

사장 인터뷰
|
2010/9/4 19:40: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유명 야외 브랜드 애플론 (ATHALON)

아이플론 (ATHALLON)은 홍콩의 유명 브랜드로 정식으로 중국 대륙에 들어섰고, 이 브랜드의 의상 디자인은 정교하고, 유럽의 고급 방비 투기 원단을 채택해 야외에서 입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거리에 나가도 적당하다. 야외 의상과 시장 유기 결합을 할 수 있는 이 브랜드 의상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