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를 열고 직면한 네 가지 문제.

2010/9/27 14:42:00 172

옷 개설 문제

많다

고정

일하는 젊은이는 여가 에 있다

시간

두 번째 직업을 시도할 계획이다.

아르바이트로 옷가게를 차리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 되었다.

그러나 아르바이트는 의상점을 열어 실제 조작 과정에서 실질적인 난제를 겪게 된다.


1. 의상 지식의 부족


아르바이트 개점 통폐라는 것을 부정해서는 안 된다.

자기

그 자체는 의상을 하는 것이 아니다. 심지어 옷에 접촉한 적이 없다. 의상 업계는 변화가 빠른 업종으로, 의상 기본 지식에 대한 파악은 개점 후 곧바로 컨디션에 들어가기 어렵다.


2. 상품 조직의 부족


아르바이트 개점 상품은 두 가지 방면으로, 하나는 간판 을 쓸 수 있고, 단점은 간판은 찾기가 쉽지 않으며, 자신은 상품의 파악이 부족하고, 또 하나는 산품, 장점은 제때에 시장을 이해하고 최전방의 갱신 및 판매 정보를 파악하고 있다.

단점은 시간과 정력으로 시장을 뛰는 데 충분치 않다는 점이다. 다른 사람을 불러 시장을 뛰어다니더라도 마음이 편치 않다.


3. 판매 시간과 정력의 부족


옷가게는 체계적인 루트 작업으로 유창하게 소통해야 한다.

하지만 아르바이트를 할 때는 기본적으로 전력투입할 시간이 없다. 오히려 곰과 발바닥을 겸할 수 없는 한 사람의 정력은 한계가 있다.

고단하게 지치지 마라. 그러나 양쪽 모두 좋은 점을 얻지 못했다.

그래서 아르바이트 개점과 동시에 자신의 경험과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4. 점원 관리를 알바


많은 아르바이트 개업은 매장을 초빙하고 판매는 인성화의 과정으로 주체판매를 하는 직원으로 어떻게 적극적으로 판매를 잘 할 수 있는지, 이 학문은 하루 이틀이 아니다.

또 많은 상점 주인이 자신의 친척 친구들을 불러 가게를 보러 갈 것이고, 말을 하지 않아도 판매가 잘 안 좋으면 또 감정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개업은 돈을 벌기 위해서다. 만약 판매원이 문제가 생기면 팔지 않는 만큼 모든 노력은 헛수고다.

그래서 이 블록을 판매하는 것도 무거운 무게인 것 같아요.

아르바이트로 가게를 개업하는 시간과 정력이 한정되니 점원에도 의존해야 한다.


의류 업계에서 작은 가게만 투자하고 싶다면 사장이 되는 것은 문제지만 돈을 벌는 의류점주가 되는 것은 쉽지 않다.

옷차림을 차리는 것은 섬세한 일이지, 손바짓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아르바이트 가게를 열고 싶다는 창업자들은 이 가게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잘 생각해 본다.

가게를 개업하는 것은 쉽지만, 잘 하는 것은 확실히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야 한다.


장사는 위험이 있다. 아르바이트 의류점의 전직 의류점보다 적게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한 몫 건져보려고 하는 시도자들이 신중하게 선택했다.

더욱이 충동적으로 좋은 직장을 그만두고 옷가게를 만들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모은 용돈까지 모아 넣었다.

  • 관련 읽기

대학 신입생 창업 새로운 생각 -십자수

대학생 창업
|
2010/9/26 18:42:00
142

고교생 퇴직 후 창업 & Nbsp

대학생 창업
|
2010/9/26 18:39:00
138

대학생 의 창업 은 기초 에서 시작해야 한다

대학생 창업
|
2010/9/26 16:35:00
63

大二学生人参月饼创业

대학생 창업
|
2010/9/25 18:46:00
134

온라인 상점을 개설하면 월 수입이 20만 위안에 가깝다.

대학생 창업
|
2010/9/25 10:56: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통기형 캐주얼화 & Nbsp; 비 오는 날 신으면 안 되나요?

이녕 전매점에서 산 캐주얼 스니커즈는 비가 올 때 물에 들어간다. 이는 측선생의 신발의 질을 의심하는 것이 문제다.그러나 상인의 설명은 공기형 신발의 밑창이 통기구멍이 있어 비가 오는 날 신는 것이 좋지 않으며 품질 문제도 수리하기 어렵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