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핀은 컵 속옷 설계 대회가 재개하여 상해에서 거행되었다.
9월 17일
오디핀
컵 중국
속옷 디자인 대회
복귀 경기는 유럽 디핀국제그룹 상하이 본부에서 원만하게 거행되었다.
복선에 진출한 30명의 참가 선수의 치열한 각축을 거쳐 상하이 연극학원 출신 심천혜, 청도배나 의상 장연 등 20명의 참가 선수가 10월 28일 베이징 전체 결승전에서 추천된다.
이번 경기에서 선수들의 슬라이드 소개를 새롭게 첨가해 선수들에게 더 좋은 방식으로 슬라이드를 보여 주는 형식으로 참가 선수의 메시지와 참가 전 일련의 준비 작업을 선보였다.
복선 과정에서 선수들은 모델과 작품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표현 능력도 가점과 감점하는 과정으로 자신의 작품과 함께 무대에 섰을 뿐만 아니라 창의적 사고와 표현 수법은 물론 명대 문화와 결합되는 교묘한 점을 보여야 하며 선수들의 격차가 이어지고 있다.
세 시간 동안 걸친 무거운 시련을 거쳐 20명의 기량이 우수한 선수가 심사위원들의 지지를 얻으며 중국 국제패션주간으로 가는 입장권을 받았다.
2010년'오디핀컵 '중국 속옷 디자인 대회 6년째 전환기, 이번'오디핀컵' 중국 내의디자인 대회는'명대'를 연대 주제로'명대'를 선정했다.
명문 의 수양
'테마인'오디벤'컵 중국 속옷 디자인 대회는 색깔을 전승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주제 요소가 있다.
명문의 쇼, 트렌드 앞을 걷는 패션쇼장, 중국 속옷 디자인의 새로운 세력을 양성하고, 예술과 패션의 표현력과 영향력으로 패션 창의의 행렬에 더 많이 합류시켰다.
또한 명대의 독특한 시대적 특질인 여성의 속옷 디자인의 각도에서 명나라는 매우 전형적인 속옷 조대로서 플라스틱 속옷의 조조조이다.
명나라 속옷은 이미 평면부터 플라스틱까지 구조화된 변화가 발생했고, 명대 여성은 옷차림으로 윤곽과 곡선을 충분히 그려 인체미를 충분히 보여주기 시작했다.
또 이번 복귀는 선수들 사이에서 더 많은 교류와 학습을 하게 하는 과정이며, 한 번의 성장 과정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상호 교류에 도움이 되며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조언을 받고, 매 선수에게는 소득과 승진을 위한 좋은 기회다.
유럽에디벤 국제그룹 회장 왕문종은 유럽에디벤의 발전 방향은 여성적인 매력과 대담한 개성을 갖춘 실용적인 패션 방안을 제공하고, 중국 여성들의 내재미에 대한 추구를 충족시키며 1998년 중국 레드 내의 내의 속옷 산업의 붉은 열풍을 이끌고 있는 중국 여성의 묘 악장을 개발했다.
올해 제시한'성세 빨간 화장'은 엑스포를 맞이하기 위해 엑스포를 공경하기 위한 아름다운 그림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