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디자이너 의 영감 은 생활 에서 나온다
David Beckham 의 많은 주머니 중 한 마리가 왔다크리스 & Tibor.이 브랜드는 누가 듣는다면 유행하는 패로 이해될 수 있다.
크리스 & Tibor 디자인의 이념과 영감의 원천은 독특하고 영국과 런던에서 비롯됐다.모든 설계는 표지성 거리, 지역이나 표지성 인물, 사물 이름으로 유명하고, 런던의 역사적 축적과 국제 유행원소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있다.고객은 대부분 25 -45세의 젊은 사용자, 그중 유명인, Kanye West, David Beckham 모두 그 가운데 여성 고객이 결여되지 않았다. “올해 영국의 수성상 (Mercury Prize, 유명한 영국 독립음악대상)의 수상 악대 더xx 여주인공이 로마이 매드클레프트가 수상한 전날 우리 가방을 샀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크리스 & Tibor 디자이너 크리스 유보르 마아스가 지난 주 항저우에 나타나 풍조가 아닌 것처럼 보이며 더욱이 ‘저택 ’이라는 느낌을 더했다.
평소에 뭘 입어요?
이번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정식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모두 잘 차려입고 온 먼지였다.검은 양복정장구두.크리스는 프라다의 세트로, 티볼의 선택은 미유 (미유 미유)의 남장을 2008년 마지막 시즌을 넘어 잠시 멈췄다. 발아래 구두는 이탈리아 유명 핸드슈즈 브랜드 스티마에서 나왔다.
"우리가 어떤 옷을 입을지 궁금해요?" 평소 옷차림에 대해 묻는 질문에 크리스는 "개인적으로 편하게 입고 반바지 티셔츠를 입기도 하고, 나이에 따라 옷도 정식으로 입기도 하고, 점점 구조적이고 질도 중시하고 있다"고 말했다.두 사람은 독립적인 자태로 브랜드를 창립하는 디자이너가 의상에 심플해 보인다. 그들의 몸에서 액세서리 하나 찾을 수 없다. 보통 남성들 사이에서 흔한 시계에도 자취가 없다.
"테볼은 시계를 수집하는 사람이고, 그는 IWC 를 좋아한다."크리스는 팔찌를 더 좋아하고 내 팔찌는 그의 손목시계보다 싸지 않다고 말했다.그러나 그들은 모두 독립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다. 이 디자이너들은 모두 나의 친구이다. 그러자 그들의 지지에 대해 2래 이 팔찌들은 소장가치가 있을 것이다.대화 중 두 디자이너 입에서 가끔 브랜드의 이름을 알려 주지만, 잘 아는 것이 드물다. 이 브랜드의 맞춤법을 묻자 크리스와 테볼도 재밌게 어깨를 으쓱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 으쓱했다. “당신이 알고 싶으면 머리를 돌려 줄게. 그들과 호흡을 맞추지 않았다면 나도 이 이름을 기억하기 어려웠다 ”고 말했다.
독립적인 자세는 그들이 큰 카드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두 사람은 바른시아를 좋아한다. 자신의 프라다에 대해 “사실상 그들도 괜찮은 물건을 만들어 볼 것이다 ”고 평가했다.
다음 시즌에 뭘 입어요?
80년대 복고풍조를 겪은 이후 크리스 유는 이어 유행 추세가 여전히 복고적이라고 생각한다. "1990년대 초반 스타일, 캐주얼, 여유, 여유, 직업감각이 있는 것 같다. 1991년, 1992년 잡지처럼 흥미가 있으면 당시의 패션을 뒤져볼 수 있다"고 말했다.패션의 추세에 대해 그는 이것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패션전시회는 역할을 하는데 누구도 정확하지 않다.디자이너로서 나의 일은 옛 잡지를 보러 가는 것이고, 그것은 내 영감의 원천이지, 단지 그 순간에 주목하는 것이 아니다.
크리스는 또한 자신의 여장 브랜드, 장만옥, 서기, 양자경이 고객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고객이 주견을 갖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이 무엇을 입을 필요는 없다. 고객들은 이성과 감성을 합쳐 선택할 것이다. 특히 여성이 선택을 선택해야 할 수 있다. 패션이 힘을 갖는 화학 작용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들은 또 이런 조언을 내놓았다. 브랜드만 보지 말고, 프라다같은 브랜드는 원창성이 없다. 매년 패션주간 신예 디자이너, 예를 들면 런던패션주에서 나타난 독립 브랜드가 큰 브랜드를 제공하는 작용이 큰 브랜드에게 영감을 제공한다.
명품
중국에 태어난 크리스 류는 헝가리에서 태어난 티폴 마아스가 런던에서 만나 버브리 프로썸에서 일하며 친구가 됐다.중국과 헝가리를 기반한 이중 배경과 패션계에서 여러 해 쌓인 경험을 쌓았고, 그들은 호흡을 맞춘 불꽃을 터뜨려 두 사람의 이름으로 이름난 남성복 브랜드 Chris &Tibor, 주요 제품은 남성 가죽 가방이다.크리스는 창의와 디자인을 책임지고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합작하고, 테볼은 장사의 관리와 보급을 책임진다.2008년 파리 패션주에 선보여 영국 대외 무역대상을 받았다.4년 이후 크리스 & Tibor 는 국제패션계에서'후발의 쇼'라고 불리며 패션계에서 가장 눈부신 신흥 사치품 브랜드 중 하나다.
오래된 잡지와 신예 디자이너
내가 만든 가방, Cutting Edge {page u break}
"2006년입니다. 헬스클럽에 가서 단련을 했는데 마음에 드는 헬스백을 못 샀어요. 그래서 초도를 조수에 맡겼어요."크리스는 크리스 & Tibor 의 탄생은 의외였다. “ 내 가방이 만들어졌을 때 테볼이 보고 괜찮다고 말했는데, 왜 많이 팔지 않고 팔면 인기가 많을 것 같다. ” 고 말했다.그러자 첫 번째 제품은 일본, 아랍, 홍콩 등지에서 온 바이어는 첫 순간부터 이런 혹독한 가방을 허공했다.
“가방을 주요 제품으로 하는 것은 우리의 선택이 아니다. 시장 디자인과 상업 패턴이 완전히 두 번이니까 이 제품은 시장에 진출하기 쉽다.”테볼은 "LV 가방, 프라다, 구찌도 이런 제품이 있다"고 말했다.크리스는 자신의 디자인이 전혀 다른 스타일에 속한다. “우리는 그런 블링블링이 아니라 멋있고 트렌드를 앞서고 Cutting Edge (전위)를 앞서고 있다.유럽에서 온 작업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결합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상큼한 스타일의 코디가 너를 복숭아운을 급증시킨다
- 일본 추세 | 한범은 우아하고 단장하는 기질 을 막기 힘들다
- 거리 촬영 유행 | 조미 인기 품질 출가 카리스마 매력 막기 어렵다
- 패션 아이템 | 深秋必备开衫外套 穿出时尚美姿态
- 유명인 인터뷰 | 对话连卡佛总裁——Andrew Keith
- 운동화 | 罗斯修养归来,阿迪达斯玫瑰战靴怒放
- 보물을 배합하다 | 가을 풍채를 드러내는 캐주얼 카디건
- 아동화 | 화남 최대 임신 아동 업종 축제 — 아침 스니커즈가 선보일 것이다
- 구두업 동태 | 신발 상업 상기 -- 달리기 산업 스포츠 용품 시장 소비 새로운 포인트
- 여성화 | 가맹 브랜드 지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