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점 초근의 탈바꿈사 점적 기록
여러분들께 제가 의류를 좀 열어서 창업의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이야기해 주세요. 창업의 전기, 나는 매일 일을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레코드
개점 전제 준비 중인 고생을 포함해 광저우의 대량 도매 시장의 리얼 상품 도매점도 기록해 의상 창업 동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창업 초기의 일지를 공개하겠습니다.
나는 2010년 9월 15일 오전 9시 15분에 광저우로 가는 버스로 많은 꿈과 생각을 품고 넓은 광저우의 창업 열토를 밟았다.
마음이 오랫동안 가라앉지 못했습니다. 이 행동은 마음속에 오래 간직하고 언제가 이루어질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괜찮습니다. 시기가 성숙하고 단호하게 일을 그만두고 광저우로 달려갑니다.
차에서 흥분된 눈은 눈을 가늘게 뜨지 않고 당시의 마음을 표현하기 어렵다. 마음이 복잡하고 흥분과 우려가 병존하고, 창업이 일정한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격정은 모든 장애를 없애고, 마음의 걱정을 포함한다.
줄곧 광저우를 동경해 왔더니, 지금은 마침내 이곳에 있었다.
9월 15일 오후 3시 40분에 광저우에 도착해서 차가 좀 막혀서 늘 기다리다가 하늘하의 여객역에 도착하자, 나는 내가 도착했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지하철 입구에서 그를 따돌렸다.
막 때리려고 한다
휴대폰
멋진 햇살 총각은 나보다 몇 살 안 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장씨도 함께 나를 마중하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최근 몇 일 만에 시장을 고찰하고 아침에 모래강에 같이 왔다.
됐어, 승리 회사, 자유 언니가 불산 멀미로 돌아와, 못 온다고, 나는 그를 푹 쉬고, 정신을 잘 키우고 전쟁에 대비했다.
저녁에 마침 총괄한 두 명의 친구가 와서 모두 함께 저녁을 먹으니 회사잔이다.
첫날은 매우 피곤해서 마침내 광저우에서 순조롭게 되었다.
9월 16일 함께 13행을 하기로 약속했고, 마침 총괄 친구도 오늘 가기로 했다.
우리
13 행회에서 13줄을 같이 돌아다녔더니 아침 6시가 넘었다.
차 를 타고 인민 남로 로 내려가 길 건너 건너 바로 한 빌딩 이 눈앞 을 세우고 먼저 나 를 끌 는 것 은 저 끄덩이 를 끌 고 길게 늘어선 팀, 어리둥절하게 눈 을 감개 13 행 의 물류 는 매우 강하 다.
다시 출근과 물건을 찾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아침에 버스를 타고 타면 승차할 때마다 깜짝 놀랐다. 2역은 빈차가 꽉 찼다.
총총한 발자국은 한 도시와 한 상권의 번화함을 발견했다.
감개가 끝나면 13줄 안으로 걸어간다. 우리 셋은 3층까지 돌아다녔고, 가격이 너무 낮고,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노점과 잡화점에서 물건을 싸기 좋다.
4 층에서 6층까지 품질이 향상되자 가격도 비싸기 시작하여 디자인이 새롭다.
9층을 둘러보니 피곤해서 9층과 8층과 비슷한 중급 이상의 대부분을 살펴보았다.
단번에 정오가 되었다.
말구경만 할 수밖에 없다.
아래층에 내려와서 선총을 먹고 장씨와 셋이서 함께 백마와 자유언니와 회합을 하고 중간에 그들은 배가 고파서 먼저 내려가 먹을 것을 찾아갔다. 그들은 먼저 차를 몰고 백마로 갔다.
백마는 몇 층을 돌아다녔더니, 주요 스타일과 가격은 우리가 고찰해야 할 물건이 아니다.
간단한 총결산은 백마의 복장을 성숙형 여성에 편중해 연령대가 30대 이상, 가격도 비싸다. 물론 그 품질도 괜찮고, 한 푼의 상품을 알아보고 이 물건을 만들지 못하는 것을 보고 있다.
거의 다음날도 아주 질질 끌다가 밤에는 잠이 들었다.
9월 17일 목표 모래 금동과 경풍.
모래강은 일찌감치 가서 보았을 뿐만 아니라 잠도 자지도 않고, 생물종 이 이상하게, 자연히 6시에 깨어났다.
7시 넘어 모래와 자유 언니가 먼저 갔다.
선은 늘 장씨를 기차역으로 데려다 주었다.
모래 강인들도 늙고, 통로가 좁고, 로드 롤러의 통로를 점용하여 사람을 비집고 있다.
저급을 비교하다.
잔디가 모래 강을 보고 중간에 옆 빌딩으로 갔다.
타오바오 인터넷으로, 기본적인 타오바의 돈을 찾아온 것은 모두 있다.
하지만 품질은 아첨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의 패턴을 배우려고 했는데 너무 이른 것 같아 쓸쓸하다.
쇼윈도우를 통해 창고를 겸비하는 그런 것이다.
아래층에 내려가면 금동으로 가고 시장은 썰렁하고 보배도 적지 않으니 열심히 일해야 한다.
흑인도 많고 악귀들이 장난꾸러기, 가격 중급이 낮고, 열심히 하면 좋은 상품이 있는 아이도 발견된다.
비교적 성숙한 타입의 품목은 실체점이 있는 타객에게 잘 어울리고, 일반적으로 비교적 합리적이고 낮은 가격은 모두 청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수십 건에서 백 건에 달하는 요구가 크다.
경풍둥이는 금동보다 많다. 가격과 품류가 모두 배미품, 데님, 아동복, 남성복, 소녀복이 다 있다.
곧 마지막 임무를 마치고 집을 구하고 큰비가 내리고 첫집주인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자유언니와 모두 야외 애호가이자 이야기를 나누었다.
집주인을 귀찮게 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비를 무릅쓰고 집을 나섰는데, 여전히 온몸을 맞췄는데, 얼마나 힘들었는지 나는 형용할 수 없고, 3일째 사람이 어지럽고 적응하지 못했다.
문을 나서자 차로 두 번째 집을 보고 집주인도 시원시원하고, 또 자유언니 고향과 함께 임대 결심을 굳혔다.
신임환도 먹였다.
집주인은 매우 세심하여 줄곧 옆을 두드리며 우리가 마케팅을 할 것 같아서, 하하.
안가, 우리는 좋은 사람이다.
그날 또 작은 실수가 있었다. 너무 늦게 집에 돌아와서 지하철이 막차를 놓쳤는데, 결국 컵 도구를 놓쳤고, 또 가고, 또 보고, 역판을 보고 지도를 보고, 형은 정말 쓰러지고 싶다.
신호등 길목에서 생각하고, 이 도시는 복잡한 교통을 뒤엉켜 억압하고, 요 며칠 동안 차를 짜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 기세는 매우 강대하다.
기숙사로 돌아가 새벽에 6시에 집을 나섰는데 무슨 개념인지 모르겠다.
집이 확정되었다고 생각하면 가장 중요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푹 쉬는 것이다.
광저우는 사람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으니 집을 구하기가 정말 어렵다.
감개중에 또 꿈나라로 들어가니 내일은 또 새로운 날이다.
9월 18일 8시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서 아파서 일어나 하늘공원으로 걸어갔다.
점심에 돌아오자 소형 회의를 열어 일정을 합계하다.
오후 자유 활동.
며칠 동안 바빴더니 마침내 할 시간이 있어 조용히 컴퓨터를 하기 전에 키보드를 두드렸다.
이 과정을 기록하면 결과는 어떻게 중요하지 않다.
조건은 매우 힘들지만 고통과 즐거움은 병존하고 있다!
이제 3개월이 지났습니다. 제 의상 점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호평은 물론이고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바로 "당신의 서비스가 좋아요, 파이팅!" 지금 제 창업 초기의 조금씩 조금씩, 더 많은 고생이 모두 가치가 있습니다. 2011년, 우리 모두 함께 화이팅!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돈이 있으면 건강을 자산이라고 부르고, 돈이 없으면 건강이 없으면 유산이라고 부른다.
- 시세 분석 | 기루예지역 거즈 시세 주평 (5월 4일 -5월 10일)
- 시장 특제 | 후속은 비축면의 투매 상황을 주목한다.
- 특제 취재 | 오스리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 패션 블로그 | 레이스 시폰 패션 습격 신선기 펄럭펄럭
- 상장회사 | 늑대 일곱 마리 의 계획 은 3.69억 위안 의 하락 준비 를 제기하였다
- 상해 | 아디다스는 회원 밖에서 달리기 장비를 빌려 달리기 기지가 있었다
- 유행화 | 올 여름 패션슈즈 필수!슬랙스 샌들
- 광동 | 심천은 전 세계 속옷 패션업의 중요한 기지를 이루었다
- 산업 투시 | 브랜드 및 인터넷 +스포츠 브랜드 업종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