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남성복 업계의 현황을 해독하다

2011/3/17 13:15:00 514

남성복 업계 CHIC 전시 디자인

지난 28일 중국 국제복장 박람회 (CHIC2011)가 중국 국제전람센터 (신관)에서 열리고, 매년 CHIC 남장관들이 가장 주목받는 전시장 중 하나일 뿐 아니라 모든 참여업체 전시 규모의 확충과 전시 기획에 대한 정미함은 CHIC 현장을 통해 중국 남장업계의 현황과 미래발전 전략을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2011년 CHIC 남장 전시구역은 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인지, 전시 기업들은 또 어떤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인식을 가져올 것인가?


최근 CHIC2011 조직위원회에서 알게 된 CHIC2011

남성복 전시회

구 기업의 수량, 위치, 면적은 이미 확정되었고, 각 참가 기업의 전시 기획 방안은 긴장된 구체적인 실시에 처해 있다.


이번 남자 복장 구역은 여전히 E1 관, 총 7000평, 아고르, 삼나무, 파스덴, 리랑, 여의, 남산, 햇살 패션, 아스턴, 아스턴, 아이치니, 오펜니, 일치니, 조지 브루니 등 30여 명의 브랜드 의상 업체들이 전시 중이다.

이 중 여러 해 연속 CHIC 에 참가한 것도 몇 년 만에 CHIC 로 복귀하고, 의상 수출업체도 있고, 의상 상류 소재 업체도 있고, 그들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 조성 분야에서도 시장 보급, 판매 모드 등 각각기 특색이 있다.


중국 남성복 업계가 이미 평온기에 접어들었을 때 기업들이 이 시장을 잘 보고 개입하는 경우가 많다.


다브랜드, 다원화 미래 발전 전략


기업이 재발전하는 시장의 절입점을 찾아 더 높은 시장이윤을 얻는 것은 대부분의 남성복 기업들이 다브랜드를 운영하는 소박한 설정이다.

기존 브랜드의 발전이 어느 정도에 이르렀을 때, 기업의 시장점유율과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현재 보스턴 계열 4대 패딩 브랜드 점유율은 40%에 달했다. 2010년 보스턴은'다원화 전략, 브랜드 신판도 만들기 전략을 전면 실시하고, 상하이 보스턴 남장회사를 설립하고, 미국 길거리 포장 브랜드 로카wear, 상하이 하이 패션을 늘려'모고 '브랜드를 선보이며'모고' 브랜드 BOSIDENG? RICI.


2010년

보스턴

CHIC 전에는 2천여 평미터의 전시 자리를 깔고 2011년 보스덴도 마찬가지로 남장, 얼음, 로카웨이, 보시엔G? 리시시 네 브랜드를 동시에 전시한다.

보스턴 주식 유한회사 고효동 사장은 기자에게 보스턴 목표는 브랜드 운영자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고효동에 따르면 미래보스턴은 인수 합병, 주식투자협력 등 형식으로 회사 판매 단말기가 국제시장에서 확장되고 있으며 더 큰 범위와 높은 차원에서 돌파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아고에겐 브랜드 세분도 없기 전에 단일 제품 시장 점유율도 13%에 이른다.

이여성 야고르그룹 회장은 "브랜드의 겸고에 한계가 있다. 아고르는 브랜드 세화와 연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야고르는 브랜드 재조의 용기가 필요하다.


2010년 야고르는 산업 체인 자체의 통합을 강화해 상하류 산업 간의 협동도를 한층 높이고 가치 체인 통합 산업 사슬로 5개 브랜드 스튜디오를 설립해 브랜드 보급뿐만 아니라 디자인, 개발, 제조, 물류 등을 책임지고 있다.

브랜드 통합이 앞으로 아고르의 전략적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뜻이다.


2010년 CHIC 동안

야고르

마이너 &YOUNGOR, YOUNGGOR CEO, GY,'한마세가'와 하트 Schafner Marx 5개 브랜드가 최초로 총괄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업계에 미래 발전 전략을 또렷하게 표현했다.


CHIC2011, 야고르는 재차 1000m의 전시 면적 으로 그 소속 5대 브랜드 발전 전략 을 집중 전시 해 시장 영향력 을 확대 했 다.


야고는'생산을 주도로'부터'시장을 도모하는 전략 구상을 완성한 뒤'시장 안내'의 원경 구축을 진행 중이며'제조사'에서'창조자'로 바꾸려고 애쓰고 있다.


사실상 팥그룹도 업그레이드돼 생산 경영형이 창출형으로 바뀌고 있다.

CHIC2011 팥그룹에서 팥 남장, 캐주얼 브랜드 ZUO, 여장 브랜드 에디페가 동시에 선보인다.


CHIC2010 년, 팥 이미지 남장 브랜드 전략 정상회담 반 시간 넘게 고객 220여 명이 가맹을 이끌었고, 팥 남장 변형 발전을 확고하게 했다.

2011년 팥그룹은 CHIC 플랫폼을 통해 채널을 아래로 스며들며 전매 체인을 세밀하게 양성하여 전형 발걸음을 더욱 튼튼하게 할 것이다.


2010년 CHIC 기간, 리랑은 패션 브랜드 L2 를 선보여 많은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었다.

CHIC2011 L2 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채널을 확장하고 중국 젊은 패션 남성복의 리더십이 될 예정이며, L2 미래 5년의 계획이 된다.


L2 의 시작은 첫 단계일 뿐 그룹 회장 왕양성의 다음 바둑은 이미 정해져 광저우, 리랑은 세 번째 브랜드를 조성하고 있다.

리랑의 다브랜드 발전 전략은 복장을 둘러싸고 가로 세로로 뻗는 것이다.


아르마니는 적어도 다섯 여섯 개의 브랜드를 늘렸다.

의상 말고는 향수, 안경, 구두 가죽도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앞으로 외국 브랜드를 인수하거나 관련 업계에서 다른 재무투자를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우리의 중심은 의상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왕양성설.


상하류 기업이 남장에 개입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방과 원단 업계에서 하루처럼 발전한 산동 여의그룹이 CHIC 에 현신해 2008년 여의생활관에서 2010년 중국 의류 포럼을 내놓은 것은 일종의 신호가 풀려났던 것처럼 전약성 하류 업체인 복장 업계에 진입했다.


2010년 5월 성공은 일본 최초의 대성복 운영업체였던 렌오윈 (RENOWN)이 품에 안겨 의상업에 진출하겠다는 결심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개발수준과 제품 품질을 앞서가는 생산업체로, 회사는 현재 기술, 공예, 설비, 생산 관리 등 분야에서 이미 풍부한 경험을 쌓고 있다.

미래 회사는 생산형 기업에서 점차 브랜드 운영자에게 전환할 것이다.

구아프 회장 여의그룹 회장.


그는 미래는 원단 업무에 의존하고 강사 원단 브랜드를 만들어 하류 의상 분야에 뻗어 자신의 의상 브랜드를 발전시켜 재무력으로 외부 통합 성숙한 의류 브랜드, 중국판 Zegna 로 만들어야 한다고 소개했다.


2011년 CHIC 800여 평미터의 대부위를 예정해 Simplelife, Mano 등 세 패션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였다.


같은 산동 기업도 모방 원단을 만들고 산동 남산그룹도 브랜드 MENS 플랜트 (맨스? 블레이턴)이 CHIC2011 상륙했다.

{page ubreak}


MENS PLANET 는 남산 정방 의류 산업 사슬을 이끌고 있는 선두브랜드로, 이 브랜드는 밀란드, 뉴욕에 설립된 원단 디자인센터와 의상 트렌드 정보센터는 남산그룹에서 양모, 모직, 옷감, 의상 산업 사슬 우세하고, 연합 일본 좌안주식회사 및 유럽미 등 의류 산업 발달 지역의 각종 합작기구를 공동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절강화련그룹 유한회사들은 의류 생산, 방직품 수출입, 브랜드 대리 등 종합적인 기업이다.

의류 브랜드가 결여된 것은 회사가 발전한 ‘짧은 다리 ’가 부족해, 제위를 받지 않기 위해 2010년 11월 17일, 화련그룹이 이탈리아 ‘조스E ORLANDO ’(조스? 오랜도)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현재 오랜도는 이미 국내에서 6개의 직영 체인점을 설치하고 있으며, 판매망점은 주로 베이징, 상하이, 항주, 광저우, 남경 등지에 집중되어 있다.


"앞으로 3년간 CHIC 의 플랫폼을 통해 전국에서 50여 개의 브랜드의 판매사이트를 개발해 점차 외국으로 향한다"고 말했다.

절강 오랜도의류유한회사 주설봉 사장은 이번이 처음으로 CHIC 에 참가한 것으로, 주로 국내외 브랜드의 발전 경험을 배우고 업계 발전의 상황을 이해하는 것도 브랜드에 대한 한 번 선보이며 검증이라고 말했다.


CHIC 주직 남장, 브랜드 모든 회사는 바짓가랑이 생산업체로 20여 년 동안 전국에서 가장 큰 캐주얼 팬츠 생산업체다.

2009년에는 세계적인 유명 기업들이 칩복적으로 변한 순간에 주직 선택기 탈바꿈기, 역세 업그레이드, 단일품종 경영에서 남성복 브랜드로 발전해'주직 남장 '전 시리즈 브랜드를 만들었다.


주간직 브랜드 운영 총감에 따르면 진양생은 전형 업그레이드 후 주간직 직으로 1년 만에 전국에서 중요한 매장을 100여 개나 세웠다.

2011년 회사는 100점 공사를 가로확장하여 300개에 달할 계획이다.

이후 3년 안에 500개가 완성됐다.


전문점 수량 확장을 마치고 CHIC 는 아주 좋은 플랫폼으로 브랜드 전략을 실시하는 첫해에 주직 남성복은 브랜드의 실력을 검증하고 주간 남성버전 혁명의 서막을 열어 브랜드 전략을 울리는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을 선택했다.


낡은 브랜드 가 강세 하게 컴백 하다


"사실 우리는 2002년에 CHIC 에 참가한 적이 있다. 올해는 여러 해 동안 에너지 축적된 집단 폭발로 발동했다."

세인트득시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2011년 300평미터의 전시석을 예약했으며 앞으로 3 ~5년 연속 CHIC 에 참가할 예정이며 투입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로문량은 기자에게, 2010년 중국 의류 산업이 운명의 전환점에 서 있는데, 어떻게 후위기 시대의 선두를 점령하고 새로운 추세를 찾아내며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내고 새로운 시대적 명제로 새로운 도전을 제기했다.


이를 위해 2010년 7월 세인트득서중금은 일본 유명 디자이너 소림유칙 설계 프로듀서를 초빙하고 안걸지 양마케팅 기획기구를 계약하며 브랜드를 전면적으로 빗고 분석해'SUNDANCE 국제패션 비즈니스 남장'의 새로운 정위 전략을 제시했다.


"국제패션 비즈니스의 개념은 남성복 소비 스타일을 대표하며 과거의 광고론 영웅시대로 점차 문화론 영웅시대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나문량.


이를 위해 세인트득은 강력한 팀을 구성해 CHIC2011.

세인트 브랜드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전략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에서'패션 비즈니스'로 진화된'챔피언 브랜드 고효성장 '패턴으로'국제패션 마스터 +중국 스타급 디자이너' 조합 전략으로 패션 브랜드의 영향력, 프랑스, 일본 선세계 디자인 문화를 융합해 국제화, 국제화의 이념으로 국제적인 가장 우수한 자원을 정합, 새로운 성토브랜드를 만들어냈다.


CHIC 주최 부서에서 삼삼그룹의 브랜드인 삼삼양복이 다시 전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의류 업계에서 수많은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자취를 감추고 있는 고리스크 및 고수익 합존하는 투자업 ‘고공체험 ’을 선호하는 삼나무 지주, 이번에 삼정복을 업계 대플랫폼 CHIC 로 다시 선보여 업계에 신호를 보내는데, 주업투자와 관심도를 높여야 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CHIC2011 남성복 전시구역에서, 우리는 오래된 브랜드가 다원화 통합 발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는 브랜드 지정, 소비군체 세분, 브랜드 문화, 마케팅 패턴에서 창의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기존 평범했던 남장산업이 활력과 생기를 새롭게 보유하고 있으며 동질화 문제도 사라지고 업종은 새로운 경쟁 단계에 접어들게 된다.

  • 관련 읽기

중국의류와 봄을 약속하다

전시회 뉴스
|
2011/3/17 11:53:00
276

새로운 브랜드 2011CHIC 발견 여행 만들기

전시회 뉴스
|
2011/3/16 18:51:00
253

복보회 CHIC 는 이미 국제 전문 플랫폼이 되었다

전시회 뉴스
|
2011/3/16 16:17:00
121

상해 국제화전 은 중국 외 지명화 기업 을 휴대 하여 5월 에 창검 할 것 이다

전시회 뉴스
|
2011/3/16 11:21:00
70

2011 온라인 커뮤니티 6대 전시회

전시회 뉴스
|
2011/3/16 10:59: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펭귄 데르혜 2011 인터넷 낙서대회 텐센터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번 낙서대회는 3기로 나눠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1개월부터 4월 15일까지 활동낙서 주제가 신선하게 밝혀진 것으로 알려졌다. X GAMES 극한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