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전시회 선물 을 ‘ 세일즈 상품 ’ 으로 만들 수 있을까
전시회 과정에서 파견된 물건은 홍보책이나
선물주머니
등인쇄품, 그리고 문방구와 기타 소품들을 어떻게 이런 흔한 전시회 파발품이 관람객들의 눈에 띄게 하는가?
인기 상품
"구상과 디자인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는 간단한 예를 들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 단장 —DMT페이지라고 합니다. 전시회 과정에서 기업들이 참관자에게 가장 많은 자료를 보내는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16개 크기로, 위에는 단순한 기업, 제품과 서비스가 소개되지만 단순한 동판지 인쇄 홍보 포스터면, 흥을 돋우기 어렵고, 이 페이지 내용이 아니라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때, 여러분 의 싱글 페이지 가 매우 번개 할 때, 우리 는 왜 생각 을 바꾸지 않고 전통 의 테두리 를 뛰고, 홍보 목록 화면을 정교하게 하고, 포스터 페이지 의 종이 를 특수하게 만들었다.
필자 가 비교적 특수한 홍보 목록 을 수집 한 적이 있다. 일본 의 원단 업체 가 홍보 정보 를 눈 의 뒷면 에 찍 았 다. 안경 을 쓴 사람 은 매우 실용적 이다. 또 일부 기업 은 자기 홍보 리스트 를 정교한 할인 달력 으로 인쇄 했 다.
홍보 화첩 —기업 견본이나
브랜드 화첩
전시회 홍보 파발 자료 중 중두극으로 홍보 화첩은 일반적으로 기업의 종합 실력과 상황을 반영하고, 정보 범위도 홍보 단장에 관대하게 대박했다.
홍보책의 디자인에 대해 우리는 "점잖다"라고 건의했다. 결국 이 그림은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화면에서 도문무의 형식으로 소개를 할 수 있는 만큼 화면의 정교함과 인쇄종이 높은 요구도 적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많은 참관자들을 보고 일부 전람자들이 정교한 화첩을 받은 후에 아직 구입할 계획이 없어도, 가져가도 보존가치가 있다.
그러나 홍보 화첩은 형식적으로 변함없는 것이 아니다. 창의적인 그림책들은 원본, 공예와 제본식 등 각별한 개성을 드러냈다. 예를 들면 어떤 의상 브랜드가 그림첩을 정교한 엽서, 정면은 예쁜 제품사진으로, 기업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런 엽서 사진첩은 소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엽서를 보내면 기업에 좋은 홍보를 할 수 있다.
선물주머니 ———이것은 전람자가 제공하는 가장 흔한 무료 선물 중의 하나이다. 선물이니 배웅을 하려면 체면, 실용으로 보내야 한다.
선물봉투는 우선 예쁘고 단조로운 화면에 기업 명칭과 로고가 찍히면 몇 눈을 더 보기 힘들지만, 참관자는 한 브랜드의 선물봉투를 들고 있을 때 브랜드를 무료 홍보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다음은 선물봉투의 소재와 질은 보증이 있다. 특이한 경질소재로 제작된 선물봉투를 받으면 예쁠 수 있지만, 얼마 안 들어도 바닥이 드러나고, 어떤 핸드백 부분은 경질한 플라스틱 부분으로 만들어졌지만, 오래 들면 손이 불편하고, 일부 선물봉지가 겉보기에 대기를 위해 크면 할수록 많은 물건을 포장할 수 있지만, 보통 사이즈의 가방을 들고 다니면 항상 번거롭기 때문에 이런 선물봉투가 부족하다.
필자는 고급스러운 가죽 기구 업체의 선물봉투가 있었는데, 화면은 매우 유행하는 제품의 사진이고, 자루의 재질과 작업이 매우 좋아, 자료를 자주 사용해 2년도 나쁘지 않았고, 이런 선물봉투를 썼고, 손에 쥔 사람은 버리지 않은 이유도 없다.
기념선물인 —— 전시회에서 작은 선물과 작은 기념품들을 보내는 것은 이미 신기한 일이 아니다. 기념펜, 메모, 투명 테이프, 달력 달력, 퍼즐, 열쇠 단추 등은 자주 볼 수 있지만, 이런 파티의 작은 선물과 작은 기념품 중에도 대학이 있다.
우선, 작은 선물은 반드시 비쌀수록 좋고 일정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야 미래의 출현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입체 달력, 철판 패드, 예쁜 마우스 패드 등등 사무용 테이블에 놓여 일정한 일상 실용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기간 동안 기업의 정보가 보관되고 있다.
그 다음으로 이 작은 선물들도 좋은 작업과 품질이 필요합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기념펜, 메모 본류 문방구예품, 그렇지 않으면 참관자들이 글씨를 쓸 수 없는 기념펜을 받으면 어색한 일이다.
마지막으로 기업은 선물회사에서 제공하는 견본에서 작은 선물을 골라 기업의 정보를 채택하지 마라. 사실 흔히 볼 수 있는 작은 선물도 독특한 아이디어를 갖게 될 수 있다. 보조재료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기업은 수술 레이스를 열쇠 단추에 매달고 기업의 명패를 붙여 상품을 선보이고, 다른 기업의 소품과 거리를 끌어올리며 작은 선물의 원가를 낮추는 것도 일거삼득이다.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방직 의류 업종 은 자주 브랜드 를 조성하여 지조 발걸음 을 가속 시키다
- 무한 | 무한의류 업계의 어제 오늘 내일
- 기자 전선 | 인터넷 + 아래 산동 의류 기업 적극적 혁신 화려한 나비 변화
- 제화 재료 | 제화 재료: 면사 시장 시세 해석
- 전문 시장 | 스마트 복장 시장 광활한 속옷 양말 이 지능화 되다
- 전시회 뉴스 |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 신발 속달 | 소매 시장이 부진하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방직 의류 기업을 따뜻하게 하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에 차가운 색조가 왔어요. 청량함을 입을게요.
- 상가 속보 | 수입 세 하락 의류 소비 조류 는 가짜 명품 을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