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여론: 금전은 하나의 기호일 뿐이다
2011 선행 천하자선대전 및 제8회 중국 자선순위 발표식 발표식은 어제 북경국가회의센터에서 열렸는데 황여론, 진발수, 허숙청, 양탁구, 양탁구, 당중영, 양수성, 왕림달, 진호간, 반아문은 연도 10대 자선가칭호를 받았다.
황여론의
창업
역사도 그의 평범한 인생의 사적이다.
황여론, 남자, 한족, 1951년 9월 18일 출생, 중국 복건성 연강현, 여비 화교, 고급 엔지니어.
현 세기 금원그룹 이사국 주석, 중국 상업연합회 부회장, 중국 교련 상위 겸임.
20년 전, 황여론은 호텔 문동에 의해 거처된 문밖이었지만, 현재 5성급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 5성급 호텔은 중경, 곤명, 상하이가 북받쳐 추진 중 ….
황여론은 복건농촌에서 태어났고, 복건연강의 한 어촌의 평범한 소년이었고, 집안 형편이 가난하고 가난한 시기에 3년간의 어려움을 겪을 때 한 2미터 정도밖에 안 된다.
문혁이 되자 초등학교 6학년까지 공부하는 황여론은 학업을 강요당하고 과분한 그는 재학의 기회를 잃어버렸다.
소년 시절, 세 가지 각골이 새겨진 일은 영원히 그의 마음 깊은 곳에 남아 있었다. 그 하나, 문혁을 볼 때 13세의 황여론은 부현장의 좋은 친구로 이틀간 옷을 갈아입는 것을 보았고, 자신은 모두 두 벌의 옷을 입고 나중에도 남처럼 신선한 옷을 입을 수 있기를 바란다.
두 시간 동안 장난이 심한 황여론은 늘 나무에 걸쳐 학교에 가지 않는다.
할머니는 근심에 싸여 지긋지긋 지긋 지긋 지긋 가르침을 베풀어 자신의 조상 열대에 대해 미안하게 해야 한다.
셋째, 문혁은 박해를 당하고 삼촌이 준 20원짜리 돈을 들고 피난을 당하고, 부주의하게 잃어버리고, 공원에서 밤새 얼어붙은 차가운 바람과 차가운 별과 눈물은 영원히 그의 기억에 남아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이 모든 것을 바꾸는 꿈을 꾸었다.
그는 35세 이전에 줄곧 고향에서 작은 장사를 해 왔다.
1986년, 황여론은 필리핀으로 가서 금전을 타러 갔다.
1991년 외국에서 벌어들인 첫 번째 금으로 복건으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부동산
.
1991년 3월 황여론 선생이 정부에 호응하여 귀국하여 금원부동산유한회사를 설립했다.
창업의 초반, 모든 인마 8명, 수년 동안 맞붙어, 회사 투자가 30억 위안 위안을 넘어 시리즈 고전작, 복주 국태빌딩, 금원화원, 김원대광은 오산빌딩, 민안화원, 진하신촌, 김휘신촌과 복주 회전 중심, 남창의 김창국제상무센터와 해련빌딩을 개발했다.
지금까지 이 역작은 여전히 그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었지만, 이 모든 것은 황여론 선생의 소갈시험일 뿐이다.
1999년 5월 황여론 선생이 시세를 심사하고 북상경성은 세기의 교차로, 1전 금원홍도인 투자는 8억, 토지 2.8헥타르, 총 건축 면적은 18만 평방미터, 당년 성탄절 전야, 새로운 접형 구조의 아운촌'세기가원'을 내놓으며 베이징 준 현방으로 발매하는 선천을 처음 열었다.
이어 베이징 서산 발아래에서 50억 위안을 투자하여 경성 전세 걸작인 베이징 세기 도시 1, 2기, 총 건축 면적은 120만 평방미터이다.
세기의 도시가 지극한 지경에 이르기 위해 황여론 선생이 직접 설계를 주재하여 창조적으로 ‘ 인차 분류 ’ ‘ 호호 조양 ’ ‘ 동정 분리 ’ 등 새로운 설계 이념을 갖게 하여, 여경은 인간세계에 있고, 수레말이 떠들썩한 이상적인 인거 공간을 누리게 하였다.
2000년, 세기성 1기 개장, 13억 3000만 위안의 매출액으로 베이징 판매 세트, 면적 쌍, 2001년, 세기성은 26.5억 위안으로 북경 부동산 연매출을 용감히 탈탈, 2002년, 세기성은 20억 위안의 매출액으로 다시 우승을 하였으며, 봉판은 매진되었다.
베이징 부동산업도 따라서 현방발매 시대에 들어서면서 업계 표준으로 대강 남북으로 확대됐다.
2003년 베이징 세기성 3기 건설 항목이 기한대로 움직여 69.8억 위안을 투자하여 점지120헥타르로 총건축면적은 252만 평방미터, 작년 연말에 이미 개발되었다.
이 도시는 녹색, 벽수와 종합 생활공간이 하나로 융합된 새로운 고상한 지역, 스타일링이 정교하고, 호형이 많고, 여름에는 서쪽 없이, 겨울을 말리고, 겨울을 가리고, 아름다움, 생태, 심리, 문화가 한 몸에 걸쳐, 중국 제1성 이라고 할 수 있다.
재산은 모든 사회에서 선행과 용맹을 취하여 남을 선행한다.
황여론 선생의 사업의 눈부신 황황황황황황황황황황은 나라를 경탄케 하고, 그의 사랑과 자선의 행동은 더욱 나라를 감탄케 한다.
2004년 5월 10일'2003년 중국 자선기업가 순위'에서 황여론은 이 전년 2억 1억 원에 달하는 기부액이 1위를 차지했다.
귀국 창업 14년 동안 황여론은 누적 투자로 인민폐 300억 위안을 투자하고 국세비 50억 위안을 상납하여 사회에 무상 3조9억 위안을 기부했다.
이에 황여론은 담담히: 사회를 구하고, 사회에 돈을 그렇게 많이 써야 하는데, 왜? 금전은 한 부호에 불과하고, 더 많은 돈도 나한테도 똑같다.
나는 한 달에 1만 8000위안의 월급도 충분하다.
1993년부터 황여론은 복건, 강서, 베이징, 광동, 충칭, 사천, 산동, 운남 등지의 교육, 문화, 교통, 위생, 보학, 경로와 의용을 비롯한 각종 사회 공익자선 사업에 이어 3억 9억 위안을 기부했다.
이 중, 복주 회전 센터, 복건연강 황여론 중학교, 북경해전구 사계절 청로원, 북경대학 정부 관리 학원, 윈난성 교육 사업, 중경시 교육 사업, 중국 인민대'논강당 '등이다.
2003년 사스 (사스) 가 자자하는 동안 황 선생은 바로 베이징시 정부와 해전구 정부에 1400만 위안을 기부하여 북경에서 사스 (사스) 에 항격하는 것을 지지하고, 일시 미담으로 전해졌다.
복건에 따르면 황여론 선생이 1억 8000만 위안을 기부하면서 건설한 4년제 본과대'강하학원'의 파토착공으로 황여론 선생은 화교 지도자 진가경 선생이 된 이후 민적 화교가 가장 많은 해외 향친이 기부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운동화 펭귄 악레트 브랜드 시장 공관부
- 추천 | 은행 의 신조치 는 작은 신발 기업 대출 문턱 을 낮추다
- 전시회 에피소드 | 12회 엑스포는 투자가 900억 위안 초과 투자를 촉진시킨다
- 전시회 뉴스 | 광교회는 4성 루기업의 “ 0거래가 ” 를 넘어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年中国国际服装服饰博览会CHIC
- 시장 연구 | 견력생: 의류 업계 선진 제조 모델
- 기자 전선 | 점도 있는 전시회를 만들다
- 전시회 에피소드 | 코교 방박은 가장 시크한 전시홀을 놀라게 한다.
- 국제 표준 | 가나와 터키는 무역 협정에 서명했다
- 뉴스 택배 | 패션곡 창의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