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대변한 의상이 총애를 받을까?&Nbsp; 항주 소비자들은 스타 장부를 사지 않는다
보통
소비자
눈에는 스타에게 대변을 청하다
브랜드 가치
상승의 도움은 도대체 얼마나 크냐?
몇몇 소비자들이 스타를 좋아해서 브랜드의 팬이 될 것인가?
스타 모델이 없는 의상 브랜드는 총애를 받지 않는 거죠?
기자는 연령대, 다른 직업 소비자들을 취재하며, 그들의 관점은 매우 대표적이다.
조사 결과 항주 소비자 의 소비 관념 은 이미 상당히 성숙 과 이성 에 대해 그들 은 스타 에 대해 특별한 감각 이 없 고 자신 이 사랑 하는 스타 를 사 고 있다
옷
이 일에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을 고르고 싶다 ’고, 스타 모델에 대한 맹목적으로 추켜올리지 않는다.
의류 판매원:
브랜드만 사랑하고, 스타를 사랑하지 않는다.
대변인: 꼬마 나이: 85 후
"저는 옷을 사는데 모델이 있는지 주목을 많이 합니다. 브랜드만 봐도 제 스타일에 맞는 것 같아요."
한 여장 가게의 남자 판매원 소옹설.
작은옹은 잘생기고 키가 크지 않고 흰색 셔츠를 입으면 자신의 말투가 전형적인 85후다.
현재 이 가게에서 판매원이 되기 전에 그는 이미 3년간 의류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어 패션과 의상에 대해 자신만의 독특한 이해를 하고 있다.
"저는 강남 옷에서 만들었어요. 그 브랜드는 좋아해요. 특히 기내의 남장 브랜드, 스케치, 잘 어울려요. 제가 자주 사요."
꼬마는 옷을 사는 것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입으면 독특한 맛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세요.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한번 입어보면 맛이 안 나는데, 안 사겠지요.
나는 옷을 파는 것이지만, 고객이 입으면 효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보면, 나는 일부러 그에게 살 것을 권고하지 않을 것이다.
강남 포켓은 아직 스타 모델을 구하지 못했지만, 아기가 지금 출근하고 있는 이 여장 가게는 스타 모델이 있는 의상이 더 잘 팔렸냐고 물으니 작은 옹은 고개를 갸우뚱 흔들었다. “이건 비교가 안되고 브랜드의 명성도 달라졌다 ”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브랜드가 스타 모델을 찾는 것에 대해 전혀 이유로 여기지 않는다. 그는 “스타가 모델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살아남는 브랜드가 더 경쟁력이 있다 ”고 말했다.
“어떤 브랜드는 스타가 생겼고 잘 팔렸는데, 미테스 본웨이, 순전히 괜찮다.”
소옹은 자신이 공부할 때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모델을 보고 사러 간다고 말했다.
"그때 사정봉은 안타인을 대신해서 스파이더맨 신발 한 켤레가 있었고, 멋지다. 우리 동창들과 다 사러 갔고 거의 한 켤레!"
"스타에게 모델을 청하고 꼭 브랜드 기질과 잘 맞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 가게의 여장 자리는 25 ~45세 여성으로 자리매김하고, 스타일은 대체로 성숙했고, 디자인은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지금의 이 스타는 아직 나이가 조금 어리다.
작은 옹이 몰래 표시하다.
회사 화이트칼라:
좋아하는 스타 대언 을 해 봐도 무방하다
대변인: 매일 연령: 80후
“좋아하는 스타를 만나서 모델을 하는데, 그 가게의 옷을 사러 갈 수 있을까?”
이 질문이 쏟아지자 패션 군 중 미녀 누리꾼들은 날마다 튀어나와 "여장?
남성복
기자가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매일 ’은 신뢰로 귀를 막지 못하는 자세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는 남자다. 모델을 사러 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하하하.”
이는 확실히 모순이다. 일반적으로 별 쫓는 것은 모두 이성, 남자의 여자 스타, 여자는 남자를 좋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모델을 입는 의상은 쉽지 않다.
다행히 스타들이 대변한 의상 브랜드 남녀가 통식하는 것은 주걸륜이다.
이 미녀 네티즌은'날마다', 마침 주걸륜의 열광팬이다.
"주걸륜을 좋아해요. 다른 건 관심 없어요."
"매일"라며 설렘 "앞서 주걸륜은 메트스 탕웨이를 모델로 한 적이 있다. 내가 몇 벌 사러 갔는데, 그 옷을 사와도 잘 입지 않았는데, 그렇게 하자, 브랜드는 나에게 맞지 않았다.
나중에 안 샀어요."
'매일'은 스타가 좋아한다고 생각했지만, 옷을 사야 한다고 말하지만,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맹목적으로 별을 쫓지 않는다.
“내가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는 모두 만화, 곰돌이야, 베제야, 디즈니야, 스누피, 도라에몽아, 다 만화 캐릭터 모델이야.”
"제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가 없어요. 그 모델의 브랜드도 안 어울려요."
매일 말하다.
"그럼 좋아하는 남자 스타 모델이 있다면 남편에게 커버를 사줄 수 있을까요?"
"하하, 안 그럴 거야. 내가 좋아하는 건 다 방중신, 이연걸씨 같은 성숙한 남자, 남편이 만약에 그 맛을 못 입으면 망가지는 거 아니야."
날마다 크게 웃다.
{page ubreak}
직장 직원:
이 억울한 돈을 쓰지 않겠다
대변인: 노손 나이: 70 후
“옷을 골라 스타를 보지 않고, 스타가 볼수록 광고비가 늘어난다.”
스타가 모델로 말하는 의상, 70 후의 노손들은 단번에 ‘세세세게 따지다 ’는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내가 옷을 살 때 가격에 관심이 있어서 품질이 좋지 않은 옷이 시장에 탈락될 것이다.
그렇다면 시장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의상을 보면 가격은 한 개에 불과하다.
노손은 스타 모델이 가장 게으른 광고수단이라고 말했다. 스타의 인지도를 빌려 브랜드를 보내는 것이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의상 브랜드 광고를 보면 보통 연예인 얼굴만 기억하고, 결국 어떤 브랜드를 잊었는지는 알 수 있다.
"2005 -2006년 2년 동안 중국 복식보가 실린 광고에는 362개 의상 브랜드가 스타 모델로 선정됐다.
남성복 브랜드만으로도 양조웨이, 이연걸, 유덕화, 주걸륜, 임현제, 강문 등 톱스타 모델이 모여들었다.
노손은 일반적으로 이 스타들을 초대한다. 일선 모델료가 모두 7자릿수에 이르렀으니, 이런 큰 자금이 투입되니, 결국 소비자들에게 노점이 되는 것이 아닌가?
노손은 그와 같은 나이의 사람들에게는 스타들이 그들의 옷차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스타들이 적지 않다고 생각한다. 평소 자신은 무엇을 입기에 적합하고, 이미 성숙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높다.
"H &M 을 입은 여자 중 하나면 사정봉이 선마 사러 가는 거 아닐까요?
더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스타에게 대변을 요청하는 것은 사실 위험도 크다. 사람들이 이 스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혹은 이 스타가 갑자기 부정적인 기사가 생기면 오히려 판매에 영향을 끼친다.
노손설.
대학교 2학년 학생:
대언을 해도 상관없다
대변인: magie 나이: 90 후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새로운 인류 ’가 90후 스타에 대한 열광도가 가장 높았고, 스타의 영향을 받기 쉽고, 스타 소비를 원하는 한 무리가 될 것이다.
그러나 사실도 그렇지 않다. 이 그룹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이성적인 것으로 조사됐다.
중국 미디어대학 광고학원 매개소에 따르면 다른 두 기관이 공동으로 발표한'90후 대학생 매체 사용습관 및 소비습관 조사'에 따르면 유명인들을 대하는 태도는 80%에 가까운 대학생들이'내가 어떤 유명인을 좋아하고, 그냥 감상만 하는 것'과'나는 유명인에 대한 감각이 없고, 마음에 들지 않지만 싫어하지 않는다'는 비율이 53.4%와 26%로 나타났다.
열광적인 추성은 젊은 그룹의 주류가 아니라 반대로 그들은 자기를 강조한다.
절강대학교에서 대2를 공부하고 있는 여학생 마크는 "저는 왕라담을 좋아해요. 범객을 대변하고 있지만, 저는 범객의 옷을 사러 가지 않습니다. 범객의 옷을 사러 갑니다. 범객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매그지는 많은 학우들이 자신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을 좋아하며 "날씨, 기분, 구경, 장소를 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해서 고정된 모습을 만들고 싶지 않다.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우리를 대표할 수 없는 스타들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 유럽과 아시아의 임신 아동전은 화려한 변신형 마케팅 모드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상가 선적지에 대한 6시 충고
- 상업보전 | 개점 주소 는 ‘ 인구 ’ 와 ‘ 구매력 ’ 을 조사해야 한다
- 시장 특제 | 中国老人服装是否是新的商机
- 대학생 창업 | 经营店铺究竟该如何选址
- 성공 사례 | 고객 군을 선별하여, 접근 서비스를 제공하다.
- 창업의 길 | 창업 선택 주소: 가맹점 선택 진경
- 국제 표준 | 수출 유럽연합 방직 신발 방직 에 새 장벽 을 더하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가게를 열어 주소를 선정한 몇 가지 팁.
- 즉시 뉴스 | 브랜드 패션 세일 연말'크리스마스 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