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빙빙빙은 영화제를 패션주로 삼지 않는다는 것은 판빙빙빙빙빙빙?

2011/5/20 9:19:00 31

리빙빙 패션


  


 


이빙빙빙은 영화제를 패션주로 삼지 않는다는 것은 판빙빙빙빙빙빙빙을 비꼬는 것일까?


전날 영화'설화비선'은 프랑스 칸에서 영화 판촉 행사를 열고, 중국어 스타 리빙빙빙빙빙빙빙은 레바논 유명 디자이너 개어스 차크라를 입고 있다.

고급 정제

오채색 다이아몬드 조각으로 색다른 가슴 칼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맵시 있고 점잖고 우아함을 잃지 않고, 즉각 만장의 초점이 된다.

드레스 스타일과 더블 스케이팅을 묻는 이빙빙빙은 칸 영화제를 중요하게 여기지만 패션주는 절대 아니다.


이 말은 즉각 수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네티즌들은

이얼음

그렇다면 판빙빙빙빙을 은근히 비꼬는 이유가 다음과 같다.


1, 이번 칸 영화제에서 이빙빙빙은 시종일관 영화'설화비 부채'를 호송하는 것은 칸 레드카펫의 초청까지 완곡하게 거절했다.

이빙빙빙의 몇 차례 선보이는 것도 영화 주회와 오레아 홍보회에서 상대적으로 낮았다.

판빙빙빙을 반관하여 칸 영화제 개막식부터 오늘까지 판빙빙빙은 이미 6벌 드레스를 갈아 입었는데, 마치 칸 레드카펫이 패션주인 것 같았다. 바로 그녀의 개인 개인이다.

드레스가 수려하다.

고조적 작파와 이빙빙빙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2, 두 달 전, 판빙빙빙은 스타로서 파리 패션에 참석한 적이 있다. 너무 과한 이미지가 쇼 중 많은 누리꾼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장쯔이까지 트위터에서 판빙빙빙빙을 비꼬는 혐의까지 받고 있다. 패션주간 판빙빙의 고상한 드레스쇼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빙빙빙빙빙빙빙의 특성상 패션주임을 암시했다.


사실 누리꾼들의 관점은 무리가 아니다. 쌍빙쟁투의 유래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 언론을 연상시키면 두 사람의 불화와 대결을 연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개인이 보기에는 네티즌이 가장 많다고 짐작하는 것일 뿐 전신이 아니다.

사실이 네티즌이 추정하는 것처럼 오히려 이빙빙빙은 산판빙빙빙빙빙빙의 느낌으로 [레드카펫보다 영화 홍보].

하지만 이빙빙빙의 데뷔 여러 해 된 이미지와 표현으로 보면, 브로맨스가 높은 이빙빙빙빙빙빙빙빙은 절대 공개하지 않는다.


한걸음 물러서면, 중국말 스타는 칸영화제처럼 글로벌 영화인들의 성대한 레드카펫을 밟는 것은 본래 쉽지 않다. 영화 출전 영화가 없어도 판빙빙빙빙빙빙빙빙빙과 이빙빙빙은 기염을 다투는 동시에 최소한 자신의 동양미의 글로벌 억만 관객으로, 그야말로 국쟁의 표현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관련 읽기

판빙빙빙빙은 사진 & Nbsp; 냉염한 레드립 화양무쌍

패션 인물
|
2011/5/20 9:08:00
142

왕비의 붉은 머리는 광저우 콘서트 & Nbsp

패션 인물
|
2011/5/19 15:29:00
148

이국적 해탄쇼 중국 분위기

패션 인물
|
2011/5/19 15:27:00
74

라틴 후 동양 미녀 &Nbsp

패션 인물
|
2011/5/19 11:33:00
39

러시아 초모 속옷 블록 & Nbsp; 풍만하다

패션 인물
|
2011/5/19 11:12: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건조기후는 프랑스 남장 시장의 6% 성장을 돕는다.

프랑스 《방직보 》는 최근 4월 프랑스 역사상 한 세기 이래 가장 온도가 가장 높은 달을 겪었다고 보도했다. 특히 북부 지역은 기온이 거의 여름철에 이르렀다.기후의 변화는 남성의 계절적 패션 소비 시장을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