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두 번째 지급 패킷 지연 미발 & Nbsp; 9월 1일 한도가 완화될 전망이다

2011/8/22 13:26:00 27

제2차 지불 면허 제한

5 월을 놓치다지불하다허가 지급업체들은 지금까지도 중앙은행이 2차의 지급 면허증을 발급하지 않았지만, 오늘 9월 1일 기한이 10일밖에 남지 않았다.


앞서 중앙은행의 규정에 따르면 9월 1일은 기업의 면허증을 지급하는 ‘ 생사 제한 ’ 이다.이 시기전에 제3자 지급 면허증을 받지 않은 기업은 제3자 지급 업무에 종사할 수 없다.8월 19일까지 중앙은행공시의 지불 기업수는 이미 140개에 달했으나 2차의 지급 면허증은 아직 수여되지 않았다.


최근 감시부처에 접근한 측근은 9월 1일 제한 조정이 완화되고 있으며, 이미 면허신청 자료를 제출한 기업은 9월 1일 이후 계속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기자에게 중앙은행이 카드를 지급하는 것은 최초 27개처럼 대량 대량 대량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며'과관 한 집'이라는 형식으로 심사 통과에 대한 지불 업체에 카드를 발급할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지불 기업기한늦추다


제3자 지급 면허신청 기한이 다가오면서 면허를 지급하지 않은 기업들이 갑자기 사망할 것인가?


중앙은행은 지난해 6월 《비금융기관 지불 서비스 관리법 》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지불업체는 지난 9월 1일 전 지불 업무허가증을 받지 않고 지급업무를 계속해서는 안 된다.올해 5월 27개 기업이 중중심사를 거쳐 국내 최초 지급 면허증을 받았다.그러나 8월 19일까지 중앙은행의 공시 지급업체 수는 140개에 이르렀지만 2차의 지급 면허는 아직 수여되지 않았다.


“3개월 동안 거의 세고 지냈는데, 9월 1일 한도까지 중앙은행은 언제든지 2차의 제3자 지급 허가증을 발포할 가능성이 있다. ‘전정 ’ 이후 업무가 전개돼야 정언이다.”한 선불카드 업체 관계자는 기자에 대해 올해 초 이 기업은 공식 지급 허가 신청을 제출했으나 중앙은행은 카드업체의 면허 발급에 대해 매우 신중하다고 밝혔다.


앞서 중앙은행은 유양위성 회장을 지불해 업계의 긴장감을 달래기 위해 업무 허가를 청구해'중요한 것은 사랑이야, 이 결혼증은 아니다'며 기자들의 취재 취재 업체들이 실제로 분쟁을 다투고 있는 가운데 이 대문을 닫기 전에 마지막 스퍼트를 했다.


한 허가 받지 못한 지급 업체 부사장은 중앙은행에 대해 농담을 하는 것에 대해 업계의 적지 않은 인사들이 지급 면허를 지급할 수 없다고 추측했다.언제 면허증을 발포할 것인지 감독부서도 명확한 태도가 없다면 발급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일부 중앙은행지점 기관은 아직 받지 않은 기업신고자료를 본부에 포함해 카드업체 측정기 테스트 작업도 번거롭고, 시간이 긴장되며 면허증을 늦출 것으로 예상된다.언론이 인지를 인용하는 소식도 있다.


“ 업계의 보편적인 공식허가 곧 발급될 것이지만, 첫 번째 면허 발급 기간이 누차 연기된 것으로 보아, 두 번째 면허는 구체적인 날짜를 예측하기 어렵다. ”상문 언급에 기업 부사장이 기자에게 말했다.


중앙은행이 처음으로 발송한 3자 3측이 카드 수취증 및 인터넷 지급 위주, 2차 신고식은 선불 카드발행 위주, 감사관부는 선불 카드 면허증을 발급 위주로 삼았다.이 관계자는 또 정책상의 조정으로 9월 1일 한도 감독의 요구가 완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중앙은행은 면허신청 자료를 제출한 기업이 9월 1일 이후 계속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고 요구했다.


  선불 카드'생사 시속'에 직면하다


앞서 시장은 한때 한 가지 설이 전해졌는데, 중앙은행은 각 성 시의 원칙에 대해 1 ~2장의 선불카드 면허만 발송했다.현재의 실제 상황으로 보면 수량이 증가할 수도 있지만 전체 기업을 만족시킬 수는 없다.선불카드 업계에 익숙한 한 한 학자는 기자에게 첫 번째 27장 제3장 지급 면허를 분석하면서 예불 카드 면허증을 6장 정도에 불과하다고 밝혔다."대형 선불 카드업체라도 잘 받을 수 있을지 미지수다."이 인사.


반면 이관국제분석사는 2차의 면허가 지연되지 않은 또 다른 원인으로 국내 적지 않은 선불카드 기업의 규모와 업무가 아직 성숙되지 않았고 중앙은행이 설정한 조건은 아직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선불카드 기업이 면허를 얻지 않았어도 ‘갑자기 죽음 ’은 없을 것이다.”장모는 앞으로 선불카드를 발행하려는 기업이 반드시 받아야 할 ‘준생증 ’을 획득하고, 시간관계나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로 카드를 얻지 못하면 선불카드 업계는 ‘대어먹을 ’의 국면이 나타난다.


한편 한 패키지 신청을 제출한 선불카드 업체 책임자는 패킷 발급이 느린 원인이 발급 과정에서 정책 가이드와 정책 세부 사항을 끊임없이 조정하고 있는데, 현재 첫 도매판의 경험이 생겨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한 재료가 준비되어 일정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라면 감사 규정 날짜 이전에 면허를 받을 확률이 크다.


그러나 이 같은 유명 인사에 따르면 중앙은행이 카드를 지급하는 것은 최초 27개처럼 대량 대량 대량 판매가 아닌'한 집'을 통과하는 형식으로 심사 비준을 지급하는 지불 기업에 발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로 방출되는 시간표가 있을 수 없다.


 

  • 관련 읽기

상장 회사의 허위 진술: A 주의 혈색 강호

상장회사
|
2011/8/20 18:21:00
66

이동 장치를 포기하고 PC & Nbsp; 혜보가 소비 업무를 종료합니다

상장회사
|
2011/8/20 8:57:00
42

철룡 물류 순이익 3 분기 상승

상장회사
|
2011/8/20 8:37:00
37

交行中期净利增30% “年内不向市场融资”

상장회사
|
2011/8/19 12:01:00
33

원자재 가격은 한길 & Nbsp; 의류 가방주 기회를 나타낸다

상장회사
|
2011/8/17 18:04: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방성: 리부재료 가격은 많은 양도, 거래가 각각 증가하고 있다.

일주일 동안 긴 실크 가방에 보조 앞줄에는 반제품 천이 있지만 전체 상품량은 크지 않다.일주일 동안 공장이 운행을 높이고 싶어 전기가 시장에서 상인에게 약간의 요청이 지난주보다 더 많아졌고, 일주일 전후 전체의 반제품 양은 지난주까지 초과되었고, 반제품 가격은 많이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