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교소 시동

2011/9/30 13:35:00 19

심교소 직통차 시점

이 조치 의 출범 은 편지 를 걸게 할 것 이다

감독

패턴은 사전심사에서 사후 심의 변화로 변한다.


심교는 10월 하순에 세 개의 판괴의 일부 상장 회사의 시점 정보를 ‘ 직통차 ’ 제도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정보정보는 ‘직통차 ’가 상장사가 심교소 업무규칙의 요구에 따라 대외적으로 드러나는 정보공고는 심교소 기술 플랫폼을 통해 직접 지정 매체에 제출하는 정보공개방식이다.

이런 노출 패턴은 상장 회사의 정보가 심교소에 대한 사전 심사를 할 필요는 없다는 의미다.

정보가 직통차의 출시를 드러내면 정보가 모니터 모드를 드러내 원래의 사전심의 '사후 심사' 로 변동시킬 것이다.


시작이 평온하고 위험이 고조되는 원칙을 바탕으로 홈보드, 중소판, 창업판 3개 판넬 가운데 지난 1년간 정보가 심사 우수한 회사라면 만과A 등 155개 상장 업체가 시점해 시행착수했다.


사전 심사를 이행하는 정보의 노출 방식에 비해

출시

회사는 직통차 방식을 통해 직접 공고를 발표하고 시성을 드러내고, 원가가 더 낮고, 능동성을 드러냈다.


심교소 관계자는 정보가 직통차를 드러내는 실시는 자본시장 발전과 심교소 상장업체가 업무전자화 정도를 폭로하는 데 필연적인 결과라고 밝혔다.

우선 자본 시장의 125기획은 시장 주체의 귀위를 요구하는 데 한몫했다.

상장회사에서는 업무 복합성이 날로 증가하고 회사의 수량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시장 환경하에 대해 전통적인 정보는 사전 심사 제도가 시장의 효율적인 향상과 상장 회사의 자체 능동적인 발휘에 불리하다.

직통차 제도는 상장회사 정보가 노출된 시장화 제약 체제를 강화해 회사의 노출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이어 투자자 정보 취득 채널의 변화는 정보 노출 방식의 변혁을 추진하고 있다.

투자자 약 91% 는 주로 인터넷 채널을 통해 상장회사 정보를 취득한 것으로 집계됐다.

정보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시장 참가자들은 내용의 전자화, 데이터화에 대한 요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는 상장회사 정보 노출 방식에 새로운 요구를 제기했다.

셋째, 인터넷 업무 플랫폼 기술의 성숙함과 완벽함은 정보 직통차를 통해 탄탄한 기술의 뒷받침을 제공했다.

십여 년 동안 꾸준한 노력, 심교소 는 현재 정보 공유 감독, 상장 회사, 회원, 펀드, 보증인, 언론, 투자자 상호 플랫폼 등 각종 업무 의 일체화, 완전한 전자 상무 기술 플랫폼 을 형성 했 다.

이런 기술 성과는 정보 직통차가 개통될 수 있는 기술 보장이다.

결국 상장회사 정보가 품질을 드러내는 해마다 직통 노출을 위해 업무 기반을 제공했다.


직통차 노출 제도가 실시된 후 거래소는 직통에 대한 정보가 제때에 사후 심사 기제를 가동할 것이며, 노출 중 문제가 발생함에 대해 회사의 보완이나 정정을 촉구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어떻게 평가 가격 협력 관계

주식 학당
|
2011/9/30 13:34:00
20

주식 입문: KDJ 지표 금차 선주법

주식 학당
|
2011/9/30 13:29:00
21

주식 선택은 사실 간단하지 않다

주식 학당
|
2011/9/30 13:25:00
13

'내장과 외판'을 어떻게 볼 것인가

주식 학당
|
2011/9/30 13:24:00
18

주주 는 자신 의 목적 을 분명히 해야 한다

주식 학당
|
2011/9/30 13:23: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총결산 투자 방법 이 바로 그때 에 있었다

최근 중앙은행이 발표한 3분기 예금주 설문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물가, 금리, 소득 수준 아래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