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가사의하다.시멘트

2011/10/17 8:49:00 21

시멘트 커피 가죽




어떤 원단의 옷은 편안하고 친환경, 그리고 유형? 아마 레이디 가가가까지 주어진 답도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시멘트, 커피, 차, 우유, 리화섬유.


과학자 는 각종 기술 을 발명 하여 이상 재료 에서 제복 할 수 있는 것 을 추출하였다

섬유

패션계가 시야를 넓히다.

‘녹차 패션 ’을 개발한 수세니는 “레이디가가가 살을 입고 만든 옷을 왜 안 입을까.

내가 보기에는 이것이 더 맛있고 더 멋있다.


커피방적


대만 방직회사 Singtex 연구한 커피실

겉감

S.Cafe 라는 원단으로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해 특수공예로 땀 배온 섬유에 섬유를 넣어 만든다.

커피 찌꺼기는 160 ℃에서 180 ℃에서 고온 에서 탄화 를 거친 후 라스 처리 후 거즈로 변했다.


커피 찌꺼기로 짠 옷감은 빨랐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조명도 막는다.

그리고 냄새를 흡수하는 능력이 뛰어나 표면이 풍부한 공굴은 기체분자를 흡수할 수 있다.

한여름철에는 커피사포를 입고 땀은 물론 땀을 제거할 수 있다.


옷 한 벌에 필요한 커피 찌꺼기가 많은 원두를 소비하지 않겠는가? 이런 걱정은 여분의 것이다.

커피 한 잔을 만들어서 남은 커피 찌꺼기가 티셔츠 크기의 옷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시멘트 치마


영국 셰피드대 런던 패션스쿨과 영국 오스트레일리 대학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세계 최초의 공기 정화 기능을 갖춘 복장'그녀'를 공동으로 개발했다.


‘ 투명 ’ 시멘트는 실제로 바르는 성콘크리트, 시멘트와 자갈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공기의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유럽에서 공기의 품질을 보호하는 건축물에는 이미 응용되었지만 의류 재료로서 전례가 없는 방법이다.


디자이너에 따르면'그녀'는 2 산화 티타늄을 함유하여 햇빛 촉매 작용에서 공기 속의 오염물질과 반응한 후, 산화질소 등 유기화합물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 그녀 ” 가 주변 지역의 이산화질소와 일산화탄소 함유량을 65%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젖섬유


독일 여성 패션 디자이너 앙크 도마스크는 분유 속 카제인 으로 특수하게 만들었다

겉감

우유 패션을 내놓다.


분유에 있는 카제인 을 추출하여 특수 혼합물을 넣어서 조림기 같은 설비를 투입하여 실험실에서 가열, 가압, 플라스틱 등을 처리해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인조우유섬유를 만들어낸다.


다마스크는 새 원단에 QMIlch로 자신의 패션 브랜드'미스터치'를 도입했다.

QMIlch는 화학물질이 전혀 함유되어 있어 식품 생산에 사용할 수 없는 우유에서 추출할 수 없다.

그것으로 만든 원단 모양과 색상이 안정성이 좋고 실크 같은 질감이 있고 맛이 없고 워싱이 가능하며 제작 과정이 친환경적이고, 가격은 아크릴 보다 낮다.

약 6리터의 우유가 원피스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녹차


영국 런던 황제학원의 과학자들은 영국 중앙 산마르틴 아트 디자인 학원과 협력하여 가죽과 직물, 무게가 매우 가벼운 옷감을 개발했다.

이 원단은 셔츠, 재킷, 여장과 신발을 제작하는데 사용되고, 영국인들은 다물로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차 셔츠는 녹차 물, 설탕, 기타 영양 물질을 특수 가공하여 만들어졌다.

혼합액은 식초균의 세균의 성장을 자극하여 섬유질이 자란다.

섬유소 작용 하에 차 셔츠는 입었을수록 탄탄하다.

차 티슈는 세탁 후 투명해져 가죽처럼 끈질기게 된다.


하지만 차티를 입고 거리에 나가면 짙은 냄새가 길목을 끌 수도 있고, 결국 균류가 끊임없이 생겨나면서 극복해야 할 문제는 휴가가 필요하다.

그러나 자연자원이 갈수록 고갈됨에 따라 이런 생물 원단의 시장의 전망은 매우 가관이다.

{page ubreak}


주전자 속옷


치즈, 절연 재료부터 모발까지, 주전자는 놀라운 것을 뿜어낼 수 있다.

지금 이 명단에 새 멤버가 하나 더 늘었는데...


영국사 Fabrican 은 일종의 방식을 찾아서 액화섬유를 접착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방직품이 분무기 또는 분무기에서 뿜어내고 인체나 모형에 직접 뿌린다.

용제 증발에 따라 섬유가 섞여 절대적으로 몸에 맞는 옷을 형성한다.

의류업 외에도 이 기술은 가정, 공업, 개인 및 의료 용도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제트쇼'는 2010년 가을에 열렸다.

소비자가 이런 옷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 관련 읽기

미국 No -Tex 새로운 구김 처리 기술 개발

기술 보급
|
2011/10/14 14:58:00
36

인도 방직 재료열 테스트 효과 표준과 인체 모델

기술 보급
|
2011/10/13 9:36:00
44

미군은 Kevlar 섬유를 채택하여 내의 바지의 폭상을 방지하였다

기술 보급
|
2011/10/11 15:09:00
58

LED 와 원단을 결합하여 야외 운동을 더욱 안전하게 한다

기술 보급
|
2011/10/10 14:35:00
35

유럽 과학자 는 진균 에서 효소 생산 환경 보호 방직품 염료 를 추출하였다

기술 보급
|
2011/10/7 14:57: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시 의류 기업들이 손을 잡고 위험 & Nbsp; 기금 설립 기금 제공 자금 회전

어제 오후 온주시 중소의류 업체 20여 곳이 시의류 상회에서 전문적으로 좌담회를 열고, 온주시 의류 업계는 현재 금융 형세에서 어떻게 어려움을 벗어나 교류를 진행할 것인가.상호조기금 설립을 결정해 필요한 회원 기업에 임시 자금을 제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