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고급 비즈니스 남장 캐럿 천진 진주

2012/7/2 20:25:00 34

우의 상무 남장카단로

 


7월1일 오후 13:58분, 천진우의로상루 3층은 이태리 상무 남성복 캐럿 (카다노)가 개막식을 거행했다.

천진

우의상점

지분 유한회사 사장 유익민 (이탈리아) 카덴로그룹 회장 손샤비 (CARANDANRO) 브랜드 CEO 이지평씨, 제11회 CCTV 모델 대회 전국 챔피언 한도경씨,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온 패션계, 패션계 인사와 각로매체 친구들과 함께 신성한 시각을 증명했다.


천진 일상우의 주식 유한회사 우의상사 유익민 선생은 카르다노 (카다노) 브랜드를 성대하게 개막하고, 캐럿들로 (카다노)를 중국 시장 앞날 싱싱싱하고 장사 흥성! 커트식 후 유익민 총경은 캐럿 (카르나노)를 대표로 밝혔습니다.

비즈니스 남장

재료가 정교하고 세련되고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현재의 비즈니스 인사들의 수요에 적합하다.

이번 친선 상가 고조로 캐럿로 (카다노)의 주요 원인이다.

천진우의 상업에 이어 우정 가게들은 캐럿 (카다노)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탈리아) 카덴로그룹 회장 손샤 회장이 커팅식에서 천진 우의상사는 전국 유명 최고급 백화점, 클래식, 중국 고단백화점 업계에서 "北에는 천진 우의, 남유 항주 빌딩이 있다"며 "이번에 이번에 유명하다.

장쑤 성

그룹 산하 비즈니스 남장 브랜드 캐럿로 (카다노)와 우의상가가 함께 합류해 캐럿들 (카다노)가 동북과 화북 시장에 진출해 탄탄한 기석을 다졌고, 그룹 그룹이 캐럿 (카다노)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서 새로 개척해 유리한 조건을 세웠다.


커팅식 후, 현장 아름다운 음악이 울리자 캐럿 (카다노)의 패션파티가 펼쳐졌다.

모델 한도경과 동반자를 데리고 우아한 패션의 자태로 캐럿다노 (카다노)를 정교한 패션의 브랜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게스트들의 시각적인 타오티잔치를 이끌었다.

워킹이 끝난 뒤 캐럿 (카다노) 브랜드 CEO 주지평은 "카다노 (CARDANRO)는 품질에 대한 정익구정을 각별히 중시하고 있다. 소비 집단은 각 분야의 비즈니스 엘리트다"고 기뻐했다.

나는 그것이 천진과 화북 전체의 시장 전망을 매우 잘 보고 있다. 나는 캐럿다노 (카다노)가 중국 시장에서 환영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일본 여학생 교복 은 세계 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복 한 벌 이 보통 4만 엔 안팎 으로 여겨진다

복식 주제
|
2012/6/2 11:34:00
207

국제 내의 문화 주간 심천 국제 브랜드 속옷 전시회 를 맞이 하다

복식 주제
|
2012/5/3 20:19:00
13

브랜드 의 최대 가치 는 한 업계 의 성장 을 이끌고 있다

복식 주제
|
2012/4/2 13:17:00
11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고 시간과 세월과 함께 춤을 춘다

복식 주제
|
2012/3/19 15:18:00
14

청화자기와 복식

복식 주제
|
2010/10/2 16:36:00
595
다음 문장을 읽다

금융위기 영향 아래 세련된 베이직한 티셔츠 코디

또 금융위기의 재앙이다.다수의 패션 디자이너 모두 강낭이 재능을 다할 때 경제의 불황은 그들의 집단 무성의 구실로 만들어졌다.다행히 작은 남자 티셔츠는 ‘시비 시비 ’가 필요 없다. 오바마도 티셔츠를 입고 티켓을 끌 때 우리는 남자 티셔츠를 보고 무계급 시대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