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모 코트 캐시미어 코트의 감별보양과 세탁 방법

2012/12/1 11:30:00 191

양모 외투캐시미어 코트모직 코트

양털 외투가 털이 빠지지 않을까?


양털은 양털 섬유와 우리 머리처럼 (죽순)이 있기 때문에 서로의 마찰이나 부딪치거나 문질러 볼륨을 쌓으면 크기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털이 잘 빠지지 않는 양털

황어 처리를 거쳐 사라져버리거나 틈을 채워 주면 쉽게 털이 빠지지 않을 것이고, 외투는 털과 섬유질의 좋고 나쁨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상적인 양털 옷은 털이 빠져서 품질 문제가 아니다.

드라이클리닝을 한 번 한 후에 털이 빠지면 많이 좋아진다.


털이 빠지면 어떻게 처리합니까?


일반적으로 새로 구입한 외투는 털이 한 겹 뜨고 마트에 털을 파는 것이 있는데 코트 전용 롤러를 자주 준비할 수 있으니, 털을 제거하거나 정전기로 생기는 점모 현상에 매우 좋다.


3. 양모 외투가 왜 보풀이 일까요? 어떻게 처리할까요?


모공은 양모 외투의 짧은 털이 장기간 마찰로 형성되었다.

일반적으로 모공 을 보면 외투의 질이 좋지 않다고 느끼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모공 은 바로 울 외투 질의 표지이다.

육안으로 본 털공은 가위로 잘라낼 수 있다.

외투의 털공을 억지로 잡아떼지 마라. 그렇게 하면 옷이 손상되기 쉽다.

(일반적으로 정상적으로 입기 현상은 뚜렷하지 않다. 장기간 격렬한 마찰, 양모 코트가 비교적 귀중하면 평소에는 일상 보양 주의를 권한다)


4. 양모 코트와 캐시미어 코트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일반적으로 말하는 캐시미어 (염소 몸에서 자른 가는 솜털)


일반적으로 말하는 양털은 면양털을 가리킨다.


캐시미어와 양모는 원천을 제외한 주요 구별은 섬유 세도와 달리 캐시미어, 더 부드럽고 보온성이 좋다.


물론 가장 큰 차이는 가격의 차이다.


5. 캐시미어와 양모는 어떻게 구분합니까?


양털과 캐시미어 모두 동물섬유로 냄새를 맡아 냄새를 맡는 것은 다를 수 없다. (모발의 악취); 그래서 현미경 아래에서 표면구조와 측정 세도를 살펴봐야 양털과 양털을 구분할 수 있다.


6. 관리할 때 다음의 몇 가지 주의해야 한다.


① 주머니 안의 잡물을 제거한다.

주머니에 물건을 가득 채우면 변형되기 때문에 외출해서 돌아오면 제때에 주머니 안의 물건을 꺼내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② 코트에 묻은 먼지를 자주 제거해야 한다. (브러시 브러시를 사용하면 안 되고, 시장에는 양털 옷 전용 롤러가 있어 이런 먼지를 제거하는 효과가 좋다.


③ 매주 한 번, 바람이 없는 점심에 양털 코트를 1시간 동안 말리고, 보송보송한 먼지를 가볍게 털어낸다.


④ 코트 23벌을 갈아입어 입을 수 있어 통풍이 건조한 곳에 걸는 것이 좋다.


⑤ 양털의 특징 중 하나는 좋은'탄성'이다. 충분한 습도를 주면 예전의 모습으로 회복될 수 있다.

오래 입거나 장기간 접은 외투에 주름이 생길 때 목욕 후 욕실에 걸쳐 하룻밤 지나 통풍처에 널면 원형을 회복할 수 있고, 다시 뜨거워진 것처럼 평평하게 정돈된다.

또는 증기 전기 다리미는 저온 상태로 조절해 양모 외투는 1 ~2cm 정도 다림질을 한다.

양모셔츠에 수건을 덮어 다림질도 가능하며 양모섬유도 상하지 않고 다림질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7. 털은 외투를 어떻게 씻나요?


모직물 외투를 세탁하는 것은 전문 세탁소에 보내는 것을 건의합니다.

물세탁 하지 마세요.

얼룩이 YY 위에 떨어지면 바로 청결해야 한다. 부주의로 더러운 물건을 묻으면 반드시 즉시 청결해야 한다.

같은 더러운 흔적은 위에 머무르면 길어질수록 쉽게 씻기지 않는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한 가지 얼룩이 양모섬유에 스며들 때 반드시 세련된 마찰을 하면 YYY가 손상되기 쉽다.


사랑하는 모직물 외투를 사서 어떻게 씻을까?


우선 주의하는 것은 모직물 원단은 물세탁이 불가합니다. 워싱이 잘 빠지기 때문에 털과 축수와 변형이 좋으므로 드라이클리닝이 없기 때문에 항상 드라이클리닝을 할 수 있습니다.


모직물 옷이나 치마 평을 탁자 위에 깔고 두꺼운 수건을 따뜻한 물에 담근 후 (30 ℃좌우)를 비벼 올리지 마라.

모직외투

복장

내부의 더러운 물건에서 뜨거운 수건에 뛰어와 수건을 씻고 몇 번 반복하면 된다.

주름이 생기면 다림질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털을 붓는 데 주의해야 하며, 털로 다려야 한다.

마지막에 깨끗한 옷을 통풍에 걸어 말리다.


만약 손세탁 시간이 없다면 드라이클리닝 가게에 가도록 권장합니다. 적당한 가격을 골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가지만 더 비싸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규 세탁소를 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질의 드라이클리닝숍을 마음대로 세탁하면 손상됩니다.


모직물 외투를 어떻게 여덟 가지 세탁에 주의해야 한다!


1. 모직물 외투는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하여 양모 전용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2. 냉수가 단시간 물에 담가, 세탁 온도가 40도를 넘지 않는다.


3. 압박현상을 사용하여 짜서 짜서 물을 억제하고, 저렴한 음건이나 반으로 음건을 감거나 반으로 음건을 매달지 말고 햇볕에 쬐지 마라.


4. 젖은 형태나 반건조 시 정형으로 주름을 제거한다.


5. 펌프를 사용하지 말고 롤러 세탁기를 사용하면 가벼운 세탁기를 선택해야 한다.


6. 고급스러운 모직이나 털과 기타 섬유 혼방의 옷감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한다.


7. 재킷류와 양복류는 드라이클리닝에 적합하지 않다.


8. 빨래판으로 문지르는 것을 피하세요.

  • 관련 읽기

면외투와 패딩 코트의 특징, 세호, 수납 방법 소개

추천
|
2012/12/1 11:23:00
53

각종 모피 외투의 특징, 세탁 및 영양

추천
|
2012/12/1 11:14:00
53

외투의 기원과 분류 및 원단의 선택

추천
|
2012/12/1 11:06:00
61

류시시는 유행 직업 분장을 가르친다.

추천
|
2012/11/30 16:40:00
25

婚纱:告别租赁时代

추천
|
2012/11/30 13:3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아동 브랜드 가 공익 마케팅 붐 을 일으켰다

샘저우 아동용품 브랜드의 애정 공익 행사가 한차례 이어졌지만, 이들 활동의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고 작은 기업들이 개별적인 개념으로 브랜드 조세를 위한 것일 뿐이다.공익 마케팅 활동은 기업 및 브랜드의 핵심 이념에 부합해 끝까지 견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