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고 플레어팬츠가 마구 컴백 벨형수 패션 길거리

2012/12/1 14:18:00 12

클래식플레어바지패션 거리


호스옌의 두 차례 스피커 팬츠는 현재 피초로 매치하고, 정수리 블랙 70년대 복고 플랫 모자, 피초 재킷, 발에 Christisian Louboutin 리벳 첨단 하이힐Chanel 레드 코르크 핸드백, 히피 여성 풍격.



벨형수는 하이웨이스트 팬츠에 열중하며, 그녀의 거리에서 나팔바지의 코디를 자주 보며 전형적인 하체 라인이 좋은 몸매로 언제나 섹시한 네다리를 보여주지 않는다.이 슬림한 플레어팬츠의 스타일은 그녀의 기질에 잘 맞아서 가는 하이힐, 선명한 레드 컬러의 짧은 니트를 매치해 허리선을 높이면 하반신의 비율을 늘린다.컬러의 꽃무늬 셔츠는 플레어팬츠의 빈티지한 트렌드를 어우러져 시크한 선글라스는 카리스마 아이템으로 멋스럽고 정정한 모던한 여성의 이미지가 뛰어나기도 했다.





플레어팬츠는 긴 다리형의 효과를 뚜렷하게 연출해 완벽하지 않은 다리형을 적절히 수식할 수 있으며, 나팔바지는 굵은 종아리를 덮어 가장 가늘고 가는 부분을 연출할 수 있다.제시카알바는 플레어팬츠로 청록색 니트와 가죽 조끼를 매치해 상큼하고 패셔니스타와 발밑의 하이힐을 어필해 뛰어난 코디력을 과시했다.





올리비아 팔레모의 플레어팬츠는 컬러의 활용에 더욱 신경을 쓰고, 빈티지와 베이지색 모두 플레어팬츠의 빈티지 특성을 소화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럭셔리한 피초 조끼를 매치해 민트 초록색 셔츠를 매치해 정체적으로 우승하는 키워드다.같은 톤의 호무늬 코트에 베이지 컬러 플레어팬츠를 매치해 골드 숄더백으로 더욱 히피.같은 톤의 배합 방법은 상당히 높고 단락적이며 단순하고 담백한 룩을 연출할 때.



대추 레드와 자갈랜드 컬러의 플레어 슬랙스 패턴이 돋보였다. 굵은 니트에 코듀스 원단의 플레어 팬츠로 짙은 자주색 크로스백은 전체적으로 코디해 깔끔한 코디를 연출해 다양한 원단에 레이어드감을 더했다.모직감의 회색 재킷에 벨벳 소재 나팔팬츠를 매치해 물핑크의 니트를 경계선으로 나눠 매치한 레이어드 느낌으로 짙은 컬러의 플레어팬츠도 몸매 비율을 높여 다리 라인을 더욱 완벽하게 만든다.





 

  • 관련 읽기

슬림한 플레어팬츠는 늘씬한 몸매의 새로운 시각을 만든다.

조류 풍향표
|
2012/12/1 14:12:00
42

패션 6대 추세

조류 풍향표
|
2012/12/1 11:58:00
21

코트 코디를 어떻게 하면 코트 + 롱부츠가 날씬해 보인다

조류 풍향표
|
2012/12/1 11:38:00
403

조인 스트리트

조류 풍향표
|
2012/12/1 8:53:00
63

오버사이즈 코트가 이번 시즌 타이틀 의상이 됐어요.

조류 풍향표
|
2012/11/30 15:40: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다섯 가지 초유형 의 유행 외투 는 유명 의 기질 을 뽐냈다

겨울마다 코트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밝은 컬러의 코트.그것은 매치 가 시종 높기 때문. 입문급 의 패션 마니아라면 밝은 색 코트로 어두운 컬러의 기본 스타일링을 매치하면, 더 출석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다른 아이템으로 색채를 믹스할 수 있다.더구나 추운 겨울에 웜톤의 받침이 필요해 추운 겨울은 더 이상 춥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