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펭귄 신규: 투베 NO.1

2008/6/3 0:00:00 10426

홍성르크

홍성르크, 우의는 영웅호양처럼, 영웅호걸, 어렵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끊임없이 싸우며 걸출한 모범이 되었다.

창시자가 기업의 아름다운 기대와 기업 직원들에 대한 교훈을 담고, 홍성르크인들이 맞붙어 적극적으로 나아가 위대한 사업을 창립하고 있다.

이름 하나에 한 가지의 정신을 정의했다. 이 이름에서 우리는 홍성르크의 기업 정신: 강인하고 악착같이 싸우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런 정신으로 연기된 문화는 당연히 분진된 문화, 싸우는 문화다. 이 점은 회사의 발전 과정에서 잘 볼 수 있다.

홍성르크는 창립 초에 ‘ 과학 기술 리더십 ’ 으로 브랜드 발전전략으로 업계에서 최초로 운동 과학 기술을 바꾸어 업계에서 ‘ 스타열 중앙 광고 ’ 를 바꾸는 모드 패턴은 단번에 많은 브랜드에서 총명하여 국내 스포츠 과학 기술의 1위로 성장하며, 업계 추세를 이끌고 있다.

상대를 이기는 것이 일종의 힘이라면, 자신을 이기는 것은 일종의 지혜이며 일종의 정신과 창조이다.

GDS 감진 시스템이 출시된 이후 홍성르크는 GDS \88533 \바닥감진시스템, 360도 내부 순환시스템 등 일련의 스포츠 기술을 속속 개발했다.

스포츠 테크에서 홍성르크는 이미 상대보다 훨씬 앞서고, 홍성르크인들은 이런 우세는 일시적인 것으로 알고 있다. 홍해의 경쟁은 마라톤 경기이고 마지막까지 미소를 짓는 것이 진정한 승리자다.

적수보다 앞서가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을 뛰어넘어 현재의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발전과 끊임없이 발전하여 자신과 경쟁하는 것이다.

13.13.2.2.2.2.1.1.1.1.1.1.1.1.1.13.13.2.2.2.2.2.2.2.2.3.2.2.2.2.2.2.3.2.3.2.2.2.2.

홍성르크는 이로부터 새로운 행정을 밟았고, 이번 목표는 업계의 지도자를 넘어 당위의 NO.1이 되었다.

이런 용기와 카리스마, 평범한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 이런 단어만이 절실하다. “TO BE NO.1, 1등 ”

그것은 강인한 개성, 싸우는 정신으로 천하 먼저, 1등을 다투는 용기를 내세우며, 불길한 추구와 왕성한 투지를 구현한다.

용기와 용기를 다짐한 표현이다. 홍성르크의 기업정신과 일맥상통하는 것은 강인하고 싸우는 정신의 초월과 연장이다.

더욱이'TO BE O.1, 마이웨이'가 큰 성르크 깃발 아래 모인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했다.

그들은 운동애호가 운동에 참여하고 운동에 열중하고 운동은 강신의 헬스뿐만 아니라 운동에서 즐거움과 성취감을 추구한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향상하고, 분발하여 더욱 높은 경지를 추구하며, 불혹에 들어서더라도 투쟁성은 변하지 않는다.

그들은 스포츠에 심오하면서도 독창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운동의 실질은 시련자의 의지에 달려 있다. 강인한 성격과 맞붙어 싸우는 정신, 운동은 신체 단련이 아니라 운동자가 용감하게 도전하고 용감하게 뛰어나고 용감하게 ‘NO.1 ’의 정신력으로 작용한다.

수평이 어떻든 컨디션이 어떻든 운동에서 수확한 의지와 시련과 정신승화는 그들의 인생에서 비범한 영구동력이 될 것이다.

선천적으로 건장하고 군자는 자강불식하다.

중화문화가 도도하는 화하자녀는 뼛속으로는 굴복하지 않고 패배하지 않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출중하기를 갈망한다. 한 무리 중 출중하다. 하지만 누구나 타고난 NO.1, 우승으로 가는 길에 좌절, 실패는 불가피하다. 신체의 시련, 심리상의 시련을 겪는 경험이다.

우리의 꿈과 불멸, 결심, 강인한, 불굴, 용감하게 모든 것에 도전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험난을 극복하면 결국 첫날의 날이 있을 것이다.

만약 자질이 평평하다면, 충분히 낙담하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진보를 유지하는 것도 하나의 성공이다. 설령 천하무쌍해도 휴식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자신을 뛰어넘고, 어제의 나를 넘어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으며, 뒷모습은 영원히 따라갈 수 있다.

'TO BE NO.1, 첫째'라는 이념을 계승하여 중화민족의 맞붙어 싸우는 전통을 계승하고 자강불식한 민족정신용 시대의 언어를 해석해 이 문화를 인정한 투사, 밤과 밤길을 달리고 더욱 높은 경지로 달리고 있다.

‘ TO BE NO.1, 마이웨이 ’ 는 홍성르크 제품문화부터 브랜드 문화의 업그레이드, 기업정신부터 브랜드의 정신까지 한 차례 확장되고 있다.

이는 홍성르크가 자신의 관심에서 소비자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자신의 기명을 통해 정신적인 깃발을 세우고 대국인들을 격려하는 것이 강렬한 기업 사회적 책임감이다.

홍성르크는 자신이 신발을 파는 기업을 정하지 않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판매하고 체육정신을 판매하는 브랜드, 홍성르크는 스포츠 브랜드가 운동정신을 심어야만 영혼을 가졌고, 브랜드는 브랜드 정신을 심어야만 위대하게 변할 수 있다.

홍성르크는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하다"는 올림픽 정신, 기업 이념, 소비자 심리가 융합되어 강인한 문화, 싸우는 발기인과 선양자가 되며, 기치를 끝까지 견지할 것을 맹세했다.

  • 관련 읽기

앤드 농구 신발 제품 연도 베스트셀러 인기 상

기업 정보
|
2008/6/3 0:00:00
10508

아시아 칠국 기자 눈의 오강

기업 정보
|
2008/6/3 0:00:00
10442

오강 보행가 어린이 61이 반드시 가는 곳

기업 정보
|
2008/6/3 0:00:00
10530

오콘은 5억 안휘 자금을 내어 상업보행가를 만들었다

기업 정보
|
2008/6/3 0:00:00
10571

오늘날 홍콩 출시

기업 정보
|
2008/6/3 0:00:00
10626
다음 문장을 읽다

올 여름 베이징 구두 소비 시장 신매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