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시장 관전 점: 봄신발은 더 이상 팔지 않는다
가 빨리 올라가 > 봄구두 가 출시 후 가격은 예전과 같지 않다 < 불순하다 >
소비자들이 반영해 일부 브랜드의 개별적인 디자인은 구금으로 신형을 사칭하는 경우가 있는데, 상인은 “ 조금 변동된 베스트셀러 클래식 ” 이라고 해석했지만 소비자는 인지권을 확보하여 생산 날짜를 판단할 수 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4 /11 /11 /11121754.JPG'을' -'
'p `p `
바로'strong'의 신상품이 더이상 < < strong >을 발매하지 않는다.
의 봄화 (news /news /index.x.aaaaaaaaaaas >가 이미 78퍼센트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몇몇 패션 브랜드는 청일색의 봄신발이다.
많은 브랜드들이 구체적인 할인을 하지 않았지만 영업자에게 물어보면 8에서 9퍼센트 할인을 받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여자 신발 브랜드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지난 2년의 대등폭에 비해 올해의 봄 신발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가 ` 가격은 `a `가 적게 오른 편이다.
올해 우리 새로 출시된 봄 신발의 균가는 799원에서 12999위안 사이로 작년의 가격과 대체로 큰 변화가 없었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하면 가격은 10 -15% 정도 상승한다.
이 판매원은 현재 공장 샌들 역시 상장 계획에 있어서 봄 신발은 최근 8.5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봄 신발을 미리 할인해 일부 소비자들이 좀 의외로 만들었다.
백화점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많은 브랜드들이 이런 정가전략과 언뜻 따뜻해지는 날씨는 적지 않은 관계로 브랜드들도 재고를 낮추는 데 급급하다고 한다.
실속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소식이다.
바로 < p >
'ttrong'이 사전에'유천고'가 예년 넘지 않은 -'미스 strong'이 '-'미스 strong'을 대표님'이' ''미트콤'을 대표님'을 아세요?'
‘p ’ 기자가 방문하는 가운데 작년에 눈에 띄는 ‘한천 ’과 비교하면 올해 백화점이 8센티미터를 넘는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 ’를 통해 ‘하이힐 ’이 사전에 비해 훨씬 낫다.
"지난해 8cm 이상의 하이힐은 7퍼센트 정도, 올해는 절반 밖에 안 된다."
한 라인 브랜드 여성화 판매원은 기자에게 왕년 이 브랜드가 최고풍으로 걷는 것은 순평한가 아니면 높지만, 올해 하이힐 중 일부는 중용풍을 고쳐 시작으로 3부터 5cm 정도까지 만나기 힘든 신발이 등장했다. "신발을 사러 온 고객 중 평굽을 고르는 고객도 하이힐을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많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이힐에 관한 이론이 이렇게 말하여 여자의 구두굽에서 경제의 변화를 알 수 있다.
경제적 파동이 큰 시기에 여성은 주로 굽이 높고 선명하게 보이는 하이힐을 선택하는 연구자료가 있다.
경제가 평온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때는 편한 굽을 고르고 싶어한다.
이러한 변화는 경제가 호전되는 추세를 예고하고 있는가? 《 p 》 의 》.
의 한 백화점 관계자는 그도 이런 말을 들었지만, 그는 구두굽이 낮은 변화가 더 많다고 생각했다. 역시 제조업자가 권형 미관과 편안도를 넘어 시장 수요에 따라 달라졌다고 생각했다.
현대여성들이 편도를 1순위 기준으로 삼기 시작한 것은 직장 여성에게 평굽과 작은 굽이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아무리 많은 브랜드의 하이힐이 10센티미터를 넘어도 앞쪽에 방수대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완충 하에 실제 높이는 높지 않다.
해당 책임자.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구형 샘 샘 샘 ` ` ` `가 `가 ` ` `trong `을 배출하다 `
'p '시민 양양 씨가 어제 백화점 한 브랜드 시슈에서 발견, 작년에 입어 본 봄 신발이 올해 이 카운터에서 여전히 신상품으로 팔리고 있다.
"작년 시즌이 지나면 이 신발이 가장 낮게 7.5퍼센트 팔렸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신상매가 9퍼센트로 팔린다."
양양은 기자에게 이 같은 경우를 처음 발견한 것이 아니라며 여러 브랜드가 구상 새로 팔리는 현상이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구금으로 계속 신상품으로 팔았는데, 이것은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며 정언순으로 유명하다.
“시즌마다 작년에 팔린 베스트셀러 판도 있지만, 사실 많은 금액은 약간 세밀하게 바뀔 수 있으니, 번호를 보시고, 신발의 안쪽, 외형 비슷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이 달라요.”
한 여자 신발 카운터 판매원은 카운터에서 검은색 캐시미어 가죽을 가리키며 `a http: `www.sjfzxm.com /news /index.ap `을 뜻하며 `가 `의 블랙캐주얼 `가 `이 디자인은 이미 2년 동안 연이어 팔렸고, 모든 여장화 중 가장 잘 팔린 금액은 캐비닛 에서 팔았고, 할인도 신상으로 팔았지만, 신상품은 디자인에 따라 좀 다른 스타일링을 설계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일부 소비자들은 상인들이 모두 이런 상황을 베스트셀러 명칭으로 해석하면 또 구충의 새로운 수단을 어떻게 구칭할 수 있을까? 업계 관계자들은 지금 많은 공장들이 신발상자에 생산 날짜를 표시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보면 알 권리에 대한 보장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여성복 | Pink Magnolia 패션 드레스 시리즈 패션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 새 스타일을 완벽하게 매치하여 공연하다
- 복식 문화 | 고대 여자 복장 변천사: 바람말려 포도띠 일조 석류 치마
- 유명인 인터뷰 | 정베키 홍자 회장: 나의 사업은 어린이를 위해 꿈을 꾸는 것이다
- 새로운 마케팅 | 속옷 업계 새로운 마케팅 모델
- 업종 투석 | 평가 의 패션 마케팅 3 방면 에서 중국 속옷 업계 의 발전 을 보다
- 투자 유치 | 안경 방직 의류 유치 투자 전략: 골간기업과 우수한 단원
- 이번 시즌 유행 | 누드 색 복장 은 정교하게 코디되어 가식 과 위장 을 벗어나 멋 을 부리고 있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품 쇼핑 체험 차이 가 미래 에 진정 소비자 를 끌어당기는 관건 이 될 것 이다
- 패션 포스터 | 《소시대 》 3주인공 의상 스타일링 PK 처음부터 발끝까지 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