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사고 오구: 원단 과학기술이 매력적으로 판매된다.

2008/7/4 0:00:00 10419

과학 기술

신발 한 켤레에 특수 기능을 첨가하거나 새 원단을 사용하면, 가격은 툭하면 천원이지만, 이 신발을 사서 한동안 신는 것을 느낄 수 없을 만큼 특별한 효과를 느낄 수 없을 것 같아요. 신발을 사면 소비 오점을 멀리하세요.

구두 한 켤레는 ‘일선 ’의 브랜드도 별다른 용량도 없고, 팔900원까지 팔릴 수 있다. 운동화 한 켤레에 ‘하이테크 기능 ’을 첨가하거나 일부 ‘하이테크놀 원단 ’을 채택하거나 가격은 천원 이상에 달한다. 그러나 이 신발을 사서 한동안 신어 보니 특별한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

많은 소비자들이 신발을 구매할 때, 얼마든지 비슷한 상황을 만났다.

기자는 인터뷰를 통해 신발을 사고 소비 오점을 멀리할 필요가 있다.

기능 개념으로 ‘전환동력 ’, ‘속건배수 ’, ‘버퍼 클립 ’, ‘전방위 투기 ’를 구매하는데 …

많은 소비자들이 운동화를 구매할 때 비슷한 기능과 개념을 접할 수 있다.

사업가의 설법에 따라 이런 기능을 갖춘 신발은 패션 미관을 볼 뿐만 아니라 신으면 더욱 편안해질 수 있다. 스포츠 활동에 참가하려면, 이런 전문 연구 기능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보호를 줄 수 있다.

그러나 이들 유인하는 ‘ 첨단 기술 ’ 은 종종 표가가 비교적 높다.

많은 소비자들은 인터뷰에서 방수, 감진 등의 기능을 제외하고는 많은 신발에 첨가된 기능을 제대로 느끼기 어렵다고 말했다.

기자와 인터뷰 한 유명 캐주얼 브랜드 기술자 중, 소비자가 신발을 살 때 지나치게 기능개념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장소와 용도에 따라 신발에 대한 기능을 선택한다. 예를 들면 농구를 할 때 농구화, 테니스를 칠 때 테니스 신발을 선택할 때 신발을 즐길 수 있는 어떤 특수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는다.

신발 원단이 달라지자 갑자기 올라가 "이 신발의 밑창이 특수한 고무 알갱이를 넣어 일반 밑창보다 더 닳고, 신발면이 사용된 과학기술원단은 통기성을 높일 수 있으며 여름에 신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본 시의 한 큰 상점에서 한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세일즈맨 한 사람이 고객에게 ‘전문 테니스화 ’를 소개하고 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이처럼 원단 소재를 판매하는 스니커즈를 판매하는 판매원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판매원의 열정적인 추천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기꺼이 ’로 원단을 더 고급스러운 신발을 구입한다.

특히 많은 브랜드가 원단에 크게 글을 올린 뒤 가격도 크게 오르는 것으로 주목된다.

‘질수형 합성가죽 ’ 원단의 스니커즈를 사용한 것은 원단의 업그레이드, 가격은 같은 브랜드의 디자인보다 비슷하고 일반 웹 원단의 신발은 200여 위안, 다른 브랜드의 캐주얼슈즈는 ‘순양모 항균 소재 ’의 안감으로 가격도 같은 종류의 신발보다 수백 위안이 비싸다.

이런 새로운 재료의 실제 효과 소비자들도 분명하게 말하기 어렵다.

신규 비용을 추궁하기 위해 정말 많은 기능과 원단의 오점을 제외한 많은 소비자들이 일부 상품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하는 스타일에 많은 억울한 돈을 썼다.

소비자 진여사는 한 브랜드의 구두를 선호하는 데 거의 신상 출시되자, 그녀는 처음 구매를 하는데, 최근 한동안 진여사가 발견되었는데, 이 브랜드의 신구 스타일의 차이는 갈수록 커지고, 시즌이 조금 지나지 않았을 뿐, 할인은 이미 오절까지 되었고, 스타일의 갱신 빈도 점점 높아지고, 거의 한 달 정도 고가의 신상품이 출시되는 신상품이 나왔다.

사실 많은 신발류의 브랜드는 신형 가격이 높고 구형 세일 현상이 존재하고 있다. 이것도 상가 상업의 세일 수단이기도 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잦아지면 소비자들이 새로운 모델을 위해 지불하는 대가가 갈수록 높아진다.

또 어떤 브랜드의 디자인이 업데이트 후 가격이 상승했지만 디자인은 실제로 많이 달라지지 않았다. 예를 들어 한 브랜드의 캐주얼 슈즈는 기존 디자인에 비해 신발에 실린 바느질의 약간의 변화가 있었지만 가격은 300여 위안이 넘는다.

  • 관련 읽기

반달도 안 돼서 샌들 세 개가 끊어졌다

소비권
|
2008/7/4 0:00:00
10299

상해에서 4800켤레의 권리 침해 여행화를 압수하다

소비권
|
2008/7/3 0:00:00
10304

가짜 무경의 한 판촉'특급화 '

소비권
|
2008/7/3 0:00:00
10326

샌들은 이틀간 밴딩을 신더니 끊어졌다

소비권
|
2008/7/3 0:00:00
10329

카드 로 소비 한 켤레 로 두 푼 을 닦았다

소비권
|
2008/7/3 0:00:00
10379
다음 문장을 읽다

1세대 동완 외래공은'말할 수 없는 작별'에 직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