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딩 제품 반기 열매 배후 기업의 초조

2013/5/3 20:39:00 23

패딩 제품의류복장

‘p ’ 원가 구매 비용 인상, 공급업체의 ‘폐문갱 ’은 항주 소산의 한 패딩 생산 업체를 바늘방석으로 만들었다. 항주 한 상점은 막 패딩 상품의 반기 특매회를 하고, 패딩 브랜드의 단일 실적이 10만위안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이라는 두 가지는 엉뚱한 상황 같지만 현재 패딩 업계 내의 현황을 입증했다. 조류독감의 영향은 이미 생산과 구매 코너에서 드러났다.

바로 < p >


은 바로 다운 업계에서 생산하는 성수기, 다운 원료가 부족한 생산 원가가 크게 상승하여 공급상, 생산업체, 생산 업체에 대한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관심은 올겨울 패딩, 패딩 등이 살 수 있을까? 물가가 올까?


‘strong ’의 반전 특매 이벤트: 브랜드 ‘현장 충모 ’가 하루 입금 10만 건에 이르는 바로 (STrong)’의 사전제작사


'조류독감이 이렇게 심해서 배드벨을 살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특매하는 것은 모두 작년금이라 문제가 없을 것 같아서 빨리 구매했다'고 말했다.

며칠 전 항저우 시민 주 아주머니는 천 위안이 되지 않아 특매회에서 깃털 이불을 한 채 샀다.

바로 < p >


‘p ’은 4월 말 패딩 침대 상품의 반기 특매회를 내놓고 참여한 브랜드에는 보스덴, 에레이, 디오더, 설중비행 등을 포함해 최소 4.5퍼센트 할인했다.

상식적으로 이 노점에서 반기 특매가 너무 이르다. 낮 20도 기온은 패딩 욕구를 사기 어렵지만, 이 특매회 효과는 백화점 스태프라면'예상보다 좋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 ’은 패딩 구매보다 인기 있는 것은 깃털이 받는 ‘현장충모 ’, ‘애사가의 이 브랜드는 충모의 단일 실적만 10만원을 넘어섰다. ‘백화점 관계자들은 “조류독감의 영향으로 올해 신상품을 살 수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인터넷 플랫폼에서 배드벨을 판매하는 인터넷 가게들이 현재 ‘창고 특매 ’를 진행하고 있다. 원가 1000원 이상의 상품의 현금으로 300여 위안을 할인해 3퍼센트까지 할인했다.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발표한 데이터는 4월 이후'패딩 이불'의 성매지수가 가장 높았으며, 이번 조류독감 폭발 후 시간점인 반면'패딩 이불'은 최근 7일간 평균 239% 증가한 가운데 강소, 절강성 두 성의 숫자가 1위를 차지했다.

바로 < p >


'strong '' 생산 업체의 압력: 구매 원가 50% 증가, 이윤이 '' '' -'strong '' '-'의' '분배' '


‘p 매장 반기 특매의 ‘예쁜 성적표 ’는 깃털 생산 업체의 얼굴에 미소를 짓지 못한 것 같다.

바로 < p >


'조류독감'이 나오자 우리의 구매 원가가 50% 올랐다.

한 패딩이 생산 업체에 의해 항주 소산 부강 실업 유한 회사 사장이 말했다.

사실 구매 원가 증가는 패딩 생산 업체가 가장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 현재 패딩 제품의 생산성수기, 강절지역 양오리장 육속 폐쇄, 패딩 공급업체의'문전갱'이 그들을 공급 연쇄 단열의 위험에 직면하게 한다.

바로 < p >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깃털이 담긴 주요 원가가 안에 있는 충전물이며 1.75킬로그램의 패딩을 예로, 현재 원가는 작년 동기보다 3400위안 올랐다.

보통의 패딩은 현재 원료의 구매 시세에 근거하여 원가 가격은 적어도 340위안을 높이고, 패딩 생산상의 이윤 공간은 더욱 압축된다.

바로 < p >


‘ p ’의 부강 실업의 왕 사장은 작년의 패딩이 공장에서 2000위안으로 출고되었으며, 올해 침대 가격은 2500에서 2600위안까지 올랐다.

"원료에 문제가 생겼는데, 그 다음은 상황이 어떻게 될지, 역정발전과 국가가 조정하는 상황을 봐야겠다."

왕 사장은 말했다.

바로 < p >


'깃털 공급업체 규제'는 주문이 예감되지만, 대편단자를 받지 못한다.-'strong'이'의 `의 `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보스턴, 사슴 등 유명 패딩 브랜드가 소산 몇몇 공급업체에서 주문을 받았는데, 예년 이르면 올해 초에 주문을 받았지만 올해 대단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바로 < p >


‘이들 브랜드의 주문량이 비교적 많아, 그들의 거래가격도 전체 업계에 대해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현재의 시세는 모두 마음에 두지 않는다.”

항주 소산의 한 패딩 업체 관계자가 말했다.

바로 < p >


'금년에 우리 주문이 많이 줄어서 주문할 생산업체들은 여전히 관망하여 주문할 수 없다'고 말한다.

항주 소산 중주 패딩 제품 유한회사 업무 대표 심씨 "사실 많은 대형 싱글들이 지금 받을 수 없다. 충분한 원료가 없을 것 같아서 그때 납품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패딩 제조에 쓰이는 원료는 주로 두 개의 원료가 있는데, 하나는 산가들에게 구입하고, 둘째는 도살장에서 물건을 구입한다.

"시장에서 흩어진 오리털의 품질이 불안정하고 수량도 많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산구에서 대량으로 물건을 구입한다."

심 선생은 그들의 원료의 원료는 주로 산동, 호남, 강서와 광동, 광서, 현재 두 광시 지역의 역영향은 당분간 크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작년과 동기에 비해 현재의 오리털 수매가가 배로 늘었다.

작년에 오리털은 1킬로그램당 300위안의 가격으로 현재 이미 600여 위안까지 올랐고, 심지어 높은 가격도 받지 못했다.

심 선생은 역세의 영향을 받은 성도 범위가 더 확대되고 있으면 인수가격은 계속 상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올 겨울, 패딩 제품 값이 올까요?' -'strong '' '' -'의 '' '-(strong' '의' '' 의


'p `strong `의 업계 인사들 `이 너무 많이 바뀌었는데, 아직도 < < < < strong < 의 < 가 < 가 < 가 < 가 < 가 < 을 < 의


'깃털 업계 상위 원가 상승이 이미 사실이 되었는지, 반드시 하류까지 확산되며, 소매 단말기에서 주목되는 초점, 많은 소비자들도 마음속으로 묵묵히 물음하고 있다. 올 겨울 패딩, 깃털이 과연 오르는 가격을 올릴 수 있을까?-'


‘p ’은 현재 항주 해백과 항저우 백화점의 각 대 가방 브랜드의 패딩은 여전히 정상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두 상점 관계자들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패딩이 상승세를 보이지는 않았고, 백화점 ‘현장 충모 ’의 가격도 원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래의 가격 인상에 관해서는 좋지 않다.

바로 < p >


'p `strong `그러면 업계에서 떠오른 가격 상승 조짐이 과연 언제 상연 되는지 < < < strong > 가 < < STrong > 을 아세요?


은 국내 몇 대 패딩 브랜드가 올 겨울 제품의 주문회는 일반적으로 9월에 열릴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앞서 가격 인상은 여전히 추측하지만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한 패딩 브랜드가 주문회를 8월까지 앞당겨, "다음 해의 판매국면을 고려해 미리 손님을 빼앗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바로 < p >


은 사실 가격이 오르지 않고 브랜드측에서 보기에도 매우 시끄럽다.

만약 가격이 오르지 않는다면 증가한 생산비용은 자기 소화를 해야 한다. 기업에 대한 압력이 있다. 만약 가격을 올리면 시장이 견딜 수 있는 범위를 높이고 체화시켜 기업에 대한 타격이 더욱 커질 것이다.

“ 역세의 발전, 국가 정책의 실시와 시장의 반응이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을지, 가장 가능성이 있는 것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범위 안에서 가격 인상이 20% 를 넘지 않을 것이다. ”

업계 인사 분석.

바로 < p >

  • 관련 읽기

‘ 미품 송금 ’ 에 전념하여 선 아래 중고품 브랜드의 미품 특매에 전념하다

즉시 뉴스
|
2013/5/3 20:35:00
45

우리나라 의류 산업 의 발전 은 여전히 균형 이 맞지 않는다

즉시 뉴스
|
2013/5/3 20:09:00
32

본토 업계는 투자를 절실하게 필요로 한다.

즉시 뉴스
|
2013/5/3 19:53:00
11

전자상과 합작해서 의류 특매를 하는데 정말 이득이 있습니까?

즉시 뉴스
|
2013/5/3 19:45:00
34

사치품 한파 상태백화점 일부 고단 브랜드 철수

즉시 뉴스
|
2013/5/3 19:39: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조덴 스포츠 브랜드의 우의는 덩크슛 아이콘에 의혹을 받았다

조단스포츠의 주식책에 따르면 이 회사는'조단 '상표를 등록할 뿐만 아니라 마이클 조단의 구복번호'23호'와'제프리 조단','머쿠스 조단' 및 영문, 변체의 상표와 함께, 후자는 마이클 조단의 두 아들 이름과 영문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