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디자이너 오방방방 변신형 CEO 의 화려한 탈바꿈
‘p ’은 “나는 비교적 성숙한 여성의 창업자를 믿는다. 많은 방면은 이미 남자답고 성별 면에서 이미 희미해졌다 ”고 믿는다.
자주 출장을 다니면서 오방방방은 30여 킬로그램의 무거운 트렁크도 남자 동료의 특별한 배려가 필요 없다.
때때로 그녀는 적극적으로 출격하여 남자 동지를 돕는 작은 도움을 준다.
바로 < p >
'오방방의 어린 시절은 12세 이전에 성별 개념이 모호하게 되어 하루 종일 아이들과 하루 종일 사격 연습을 하고 나중에야 서서히 배울 수 있었다.
"성장환경이 내 뼛속엔 강한 면모를 가졌을 수도 있고, 때로는 퉁명스러울 수도 있다."
바로 < p >
'strong '' 미녀 디자이너 전형 CEO '-'strong' -'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가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들함 디자인 작업실을 설설설후 < 아가씨, 연쇄 가맹을 벌이다.
2006년 이전에 그녀는 노잼 플레이어식에서 전자상거래를 하며 기묘하게 재미있는 아동복 챔피언이 되었다.
노잼 쇠퇴, 오방방방은 선상 업무를 포기하고 선 아래 가맹점에 전념했다.
바로 < p >
‘p ’은 디자이너로 묘사할 수 있을 때 오방방방방방의 소자적인 정취를 가졌고, 차를 마실 때 컵 벽에 있는 나비 패턴을 모두 찍어 한참 동안 음미하게 한다.
"지금 매일 15시간 일해도 돌볼 수가 없어요."
하지만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면 디자이너 에미의 본성은 한눈에 띄지 않고 정성껏 분장하는 것이 필수다.
바로 < p >
은 "처음 창업했을 때 제품 개발에 열중하며, 심지어 30%의 제품까지 스스로 설계한다"고 말했다.
회사 규모가 확장됨에 따라 오방방방의 정력은 한계가 있어 디자인도를 그리며 잠이 들었다.
오방방방은 이미 설계 작업을 할 수 없어, 현재 최종 심사 코너만 책임지고 있다.
구매자 출신인 오방방방방은 시장 민감도 면에서 디자이너보다 훨씬 높다.
디자인 감각도 있고 시장과 단절되지 않는 제품은 바로 그녀가 강조하는 경쟁력이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이 핍박에 걸린 `타오브랜드 `가 `가 ` ` `strong `가 `의 `
은 2008년 금융위기, 많은 가맹 업체의 주문 계약을 깨뜨렸다.
오방방방 자금이 유실되어 재고 적체가 심각해 창업 최악기에 직면했다.
한 대리상이'모던 아가씨'를 200만 위안 인수하고 싶다고 제안했다. 친구들도 오방방방방방에게 기회를 타도록 권했다.
나는 죽어도 팔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좀 이성이 부족하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아니다."
평소 팀에 대한 포용에도 불구하고 중대한 일에 부딪히면 오방방방방의 고집은 드러난다.
"전 전형적인 양자리 CEO 입니다. 모험을 합니다."
결국 그녀는 부동산을 담보로 목숨이 걸려 있는 녹색 상자를 구제했다.
바로 < p >
은 2008년 말, 원래는 2009년 5월 타오보의 계획이 앞당겨져 곤란해졌다.
온라인 점포는 가격을 낮추지 않았지만 가맹상은 여전히 집단적으로 소란을 피우며 선상 업무를 배제했다.
부득이한 상황에서 그녀는 통증을 잠시 중단하고 상하이 직영점만 보류하고 가맹상의 계약을 가맹 계약에서 도매계약으로 바꾸어 선상에 전념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초심은 사실 소화 재고를 위한 것이다.
바로 < p >
은 명목상에서 재고를 계산했지만 실질적으로 가격을 낮추지 않았다.
2008년 말부터 2009년 초까지 녹색 상자는 매우 잘 보이지 않아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이다.
외투는 모두 7,800원을 팔려고 하는데, 패딩 한 벌은 1000원가량으로 팔릴 수 있는데, 이렇게 높은 판매가격은 타오보이류에 속하여 판매량이 거의 없다.
바로 < p >
사전의 4월 오방방방이 여름철 인터넷 특급금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장미 계열의 네 가지 치마를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고, 가격은 선 아래의 절반밖에 안 된다.
치마는 128위안만 팔지만 타오바오에서 70위안 ~80위안의 주류 가격에 비해 녹색 상자는 여전히 다르다.
타오바오 가게의 둘째가 가격 인하를 강력히 건의했으나, 오방방방도 망설였지만, 물건값을 고려해 원가 판매를 고수했다.
의외로 1년 만에 그 치마는 8000 마리를 팔았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2009년의 10월 상위권에 머지않은 녹색 상자월 매출액이 150만을 돌파했으며 2009년 마지막 두 달 모두 초과 완료 지표를 300만을 돌파했다.
모던 아가씨, 제니 베이비, 세 가지 브랜드를 모두 성공적으로 작동하여 선상 업무 발전이 순조롭고, 녹색 상자는 타오보이 패키지 최초의 브랜드가 되었다.
"그때는 정말 자신이 무소불능을 느끼고 수시로 새로운 업무를 창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font face="‘宋体‘" style="font-size: 9pt; mso-spacerun: ‘yes‘"> {page_break}</font><font face="‘宋体‘" style="font-size: 9pt; mso-spacerun: ‘yes‘"><o:p></o:p></font></p>
'미트콤'은'미트플렉스'를 많이 알고 있는데, 구하기 싫고, 타오보이를 찾는 작은이들을 찾기 싫기 때문에 우리는 타오바오에서 중립역을 계속 유지한다.
그러나 이런 성격의 나쁜 점은 기회를 놓치기 마련이다.
그럼에도 녹색 상자는 여전히 파격적으로 타사 브랜드로 발탁돼 선 밑에서 제대로 되지 않고 선상 전범으로 알려져 있다.
"사실 선착에 집중하면 괜찮을 텐데, 전기상만 하는 게 낫겠다."
온라인 발력으로 2011년 녹색 상자의 매출액은 이미 3억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가장 아픈 B2C 업무
2010년 녹색 상자에 융자를 받았다.
이사회는 B2C 공식 홈페이지를 결정했다. 이는 오방방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ucj.asp)'과'htttp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j.as)를 통해'인터넷 마케팅'을 동시에 시작할 계획이다.
"돈을 투자자가 준 것이라 생각하고, 존중해야 한다. 하선 업무를 중단하고 B2C 를 전개한다."
그간 인터넷의 논조는 모두 일치하여 전자상들이 B2C 를 하지 않으면 내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 p '' 오방방방방 (ETP) 이 회사의 90% 자원을 전개하여 B2C 업무를 대규모 광고를 벌이고, 2010년 중국 달인 쇼 (A군'소주립파'를 모델로 내세우고, 녹색 상자의 거대한 광고가 상하이 지하철 연선으로 널리 퍼져 있다.
겉으로는 풍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오방방방방의 속으로는 ‘가장 고통스러운 일 ’이다.
바로 < p >
의 오방방방방은 녹색 상자가 브랜드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B2C 가 된 이후로 다소 모호하고 브랜드 상들이 플랫폼을 만드는 것은 ‘쇼핑몰 ’에 해당한다.
그간 유량의 원가 가 높 았 고, 새 손님 은 300 원 ~ 500 원 을 요구 해 당시 녹색 박스 의 손님 단가 도 200 여 명 이다.
매우 우스꽝스러운 것은 B2C 업무가 그들의 대부분의 정력을 차지하고 있지만, 판매량은 10% 에 불과하지만, 90% 의 매출액은 타오보, 경동, 당당 등 기타 업무에서 왔다.
바로 < p >
‘우리가 배불리 먹고 있는 것 같아 아동복 챔피언으로 경동, 타오바오 등 플랫폼이 주는 가장 좋은 아동복 위치를 소중히 여기지 않고 오히려 코너 비용이 비싼 가격으로 구매 유량을 구매하고 있다.”
오방방방은 애당초 자신의 생각을 견지하지 않고 선상 분매와 선에서 가맹하는 가장 좋은 시기를 놓쳤다.
바로 < p >
은 사실 오방방방이 B2C 업무를 미리 예견할 수 있다.
“한 업계가 가장 무섭고 거품이 가장 많이 올라갈 때, 저곡에서 멀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다.”
바로 < p >
은 2011년 초 녹색 상자의 발전 추세가 급격히 뛰어나 높은 가격으로 구입하려고 했던 사람이 있다.
오방방방은 아무리 해도 할 수 있는 양돈문화를 팔았다.
그녀의 답은 여전히 굳건하다: 나는 타고난 고생을 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이후 자본 시장은 하룻밤 사이에 고봉에서 바닥으로 떨어지고, 녹색 상자도 업계 저조기를 만났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font face="‘宋体‘" style="font-size: 9pt; mso-spacerun: ‘yes‘"> {page_break}</font><font face="‘宋体‘" style="font-size: 9pt; mso-spacerun: ‘yes‘"><o:p></o:p></font></p>
'p! --EndFragment '이후에 알리바바에서 온 자력고문은 오방방방에게 긴 건의 보고서를 작성하였고, 마지막 문장은 직각적인 상업판단이 정확하다는 것을 믿어, 때로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너무 고려해 자신의 직감에 억압했다.
바로 < p >
< www.sjfzm.com /pioneer > 의 혼란을 겪은 2011년, < a htttp = "htttp: < www.sjfzim.com < ww.com < 오방향 > 은 명료하고 녹색 상자가 브랜드상이다.
창시자가 자신의 생각을 견지하지 않는다면 기업이 비참하게 죽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그녀는 안다.
투자자들과 다투는 것은 결코 존중하지 않고 서로의 감정을 상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인터넷 업계는 아직 젊고 전문가와 권위자는 없다.
바로 < p >
'p '' Q: 여성 창업자의 우세와 열세는 각각 뭡니까? '
‘p ’은 A: 여성 창업자가 섬세하고 세부 사항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아 완벽주의자에 속한다.
열세는 때로는 남성의 거시와 이성보다 더 먼 안목이 없다.
바로 < p >
'p '' Q: 여성 창업자 눈에 띄는 장애 있나요?
'p 'A: 많은 자리가 남자의 창업자와 완전히 합류할 수 없다.
남성 창업자 사이에는 술과 즐거움, 호형호제, 우리 여성 창업자는 할 수 없다.
또 사회가 얼마인지 남권사회인지 여성에 대해 조금이라도 눈치가 있는 것이 약세 군체인 것 같다.
바로 < p >
대표님 `p `Q `는 어떤 유형의 남자 파트너 를 비교적 좋아하세요?
'p 'A :상보형.
나는 매우 강한 사람을 관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현재 우리가 침전된 핵심 인원은 모두 개척형 인재, 단독으로 싸우는 데 문제가 없지만 시스템 관리, 부서 관리, 팀 건설 등 편약.
바로 < p >
'p '' Q: 가족과 사업의 관계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
‘p > A :어머니가 아이를 데리고 갈 시간이 적고 가책감은 여전히 있다.
일반적으로 나는 매년 두 차례의 가정을 택한다.
선생님을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게 할 수는 없지만, 그는 자신의 사업이 있어서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p `Q `기업의 미래의 병목 `이 어디 있을까요?
A: 인재 >
현재 인원 구조는 기업의 2년 발전을 지탱할 수 있다.
우리는 한때 직업 경영자에게 의존해 왔지만, 뒤에는 진짜 기업의 발전을 지탱하는 것이 아니면 내부적으로 키우는 인재를 발견했다.
또 미래의 병목은 가격전 등 무질서한 악성경쟁이 이어질 수도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重新审视品牌服装旗舰店大战
- 업종 규범 | 중소협 발표 의상 자외선 차단 효과 비교 실험 결과: 9가지 샘플 자외선 차단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 기업 관리 | 어떻게 가장 까다로운 고객에게 대처할 수 있습니까?
- 복식 문화 | 국제 몽골족 복장 복장 초청 경기가 시린곽리맹에서 거행되다
- 기업 정보 | 운도 지조 가 의류 제조업 산업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하다
- 업종 투석 | 보스턴 재고가 20억 위안 중국 의류대인이 여전히 무의미한가?
- 추천 | 30가지 자외선 차단 의류 비교 실험: 9가지 자외선 차단
- 즉시 뉴스 | YOHO将服装“新品”的概念做到极致
- 지방 핫점 | 지속적인 패션 디자인을 주제로 하는 경기가 홍콩에서 막을 올리다
- 정책 법규 | 石狮10个转型升级项目获270万元经费扶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