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기업 전체가 경적 기업 을 돌파할 필요가 있다
‘중국 500강 순위 순위 출로, 몇 군데 환희가 몇 군데 이르렀다.
재벌 중국어망에서 발표한 2013년 중국 500강 순위에 따르면 총 29개의 업체 초와, ‘ a target = '' '' '' '' htttp: www.sjfzfzm.com '' 의상 '·· a' '브랜드 등 비즈니스 업체가 포함해 20개가 작년보다 69% 포인트 낮았다.
왕푸징백화점, 베이징 화련, 수상그룹, 경객륭 4개 경적 기업이 집단으로 하락했다.
중국 상업기업의 발전의 퇴세는 업계의 카드와 변혁을 자극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비즈니스 업체 전체 하락
은 고속 성장의 속성 장작이 없는 상업 기업 발전의 문제가 점점 드러나기 시작했다.
베이징 상보 기자는 올해 500개 업체 중 29개 기업이 총수 5.8%를 차지했다.
이 중 화윤만개 브랜드 소유자 화윤 창업 유한공사는 1031억 9억 위안으로 상업업체 1위를 차지했으며 500대 중 37명으로 지난해 46명에 비해 9명이 올랐다.
바로 < p >
'p'은 화창한 상승으로 비즈니스 기업 전체의 하락을 감추지 못한다.
29개 기업 중 20개 랭킹은 전체 66.7%를 차지했다.
‘1점 더하기 1점 감점 ’의 법칙에 따르면 올해 500대 중 상업기업은 426점으로 나뉜다.
규모 면에서도 상업업체들도 눈치가 빠듯하다.
100위권 중 화윤 창업과 소닝운상 두 업체만 있고 반수 상업업체 순위는 모두 300명에 달한다.
바로 < p >
'p '전문가 분평:'미트콤'
'미트콤 '중 구매 산업 정보센터 주임 곽키리'
바로 중국 상업 업체 순위가 전체적으로 하락하는 것은 정상적인 반영이다.
현재 상업기업은 전통적, 상대적으로 거칠고 거칠고 거친 경영 패턴을 사용하며 큰 변혁을 겪지 않고 있다.
경제 발전이 비교적 순조로울 때 상업기업은 안정적이고 경제와 동시적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경제부진, 성장이 상대적으로 완화되면 상업기업의 자신의 문제가 드러났다.
중국 비즈니스 기업 자체 경쟁력 부족, 창신 부족, 주로 모방 성공 사례로 발전하고, 개성화 하는 것이 매우 적다.
미래 시장의 세분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경제의 장기 고속 성장 확률이 크지 않지만, 중국 상업기업의 새로운 개발과 국제적 규율에 따라 국제적인 계승을 이어야 한다.
바로 < p >
'p '' 영휘마트 성실적 흑마트 ''
'p'이 이번 발표한 순위에서 상업 초기업의 표현이 집단 부진하다.
전국적인 연화 슈퍼마켓, 대상주식, 베이징 화련 등 업종 악어, 지역적인 인악, 베이징 물미, 경객륭 등 연쇄 마켓은 모두 하락했다.
그중 대기업의 주식은 318억 6천만 위안으로 152위를 차지했으며, 연화슈퍼는 3116.6억원으로 각각 5위를 기록했다.
인락, 경객은 20명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은 내륙 첫 번째로 현대마트 유통기업을 현대마트에 도입하고 영휘는 246.8억원으로 197명으로 27명으로, 29개 상업업체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올렸다.
영업액은 급증했지만 영휘의 순이익은 5.02억 원으로 순위를 기록한 뒤 베이징 물미보다 낮았다.
후자 영업액은 175억 위안이지만 이윤은 6억 02억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p '전문가 분평:'미트콤'
'IBMG 국제상업관리그룹 서결장 (서결초)'이 < < p >
'중국 경제 대환경이 완만하지만 민생 필수품의 수요는 낮지 않을 것이다.
특히 요즘은 식품 안전에 더욱 관심을 가졌고, 생물 농산물을 특색으로 하는 영휘 마트를 통해 좋은 기회를 발전시켜 바람과 투기를 끌며 가게를 확장하고 있다.
그러나 확장에서 영휘는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영휘의 특색은 생물 제품이지만 확장된 신점은 본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높은 물류 원가 때문에 핵심 특성을 보류하면 영휘는 가격의 우세를 보장할 수 없으므로 이윤을 낮출 수밖에 없고, 박리 다판으로 수입이 높고 이윤이 낮은 현상을 초래한다.
영휘는 오랜 발전을 고려해 새로운 성장점을 찾아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의상 브랜드 집단 침몰
‘p ’과 영휘의 ‘흑마 자세 ’가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것은 의류 기업의 집단으로 침몰했다.
최하위 104명의 성적은'하락 순위'에 올랐다.
바로 < p >
은 이번 500강 명단에서 아고르, 미터본웨이, 보스턴, 안전 4개 의류 업체 중 하나였다.
안팎을 제외하고 다른 3개 기업의 날도 좋지 않아 전체 상업 기업 중 랭킹 폭이 가장 큰 기업이 됐다.
이녕은 지난해의 381명이 직접 차트에서 떨어졌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올해 500강의 문턱이 높아졌지만 의류 기업의 매출액은 결코 오르지 않았다.
500강 명단에 따르면 보스덴 매출액은 2012년 79억 3000만 원에서 87억 1억 원으로, 다른 3곳도 하락했다.
4개 기업의 이윤이 하락했고 최다의 안달이 3억 7000만 위안 하락했고, 매출이 상승한 보스턴 이익도 0.67억 위안 하락했다.
바로 < p >
'p '전문가 분평:'미트콤'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fzm.com /com)’이 바로 (a target =‘해당 산업평론 인법 법 ’이 『
은 외곽 경제 불황으로 소비자 소비 자신감이 부족하여 가중 전자상거래 충격으로 전통 의류 소매 브랜드 매출액, 이윤이 뚜렷하게 하락했다.
이 4개 기업은 단품종 기업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즉 주영 업무는 분류다.
하지만 단품류 시장 공간 한계가 뚜렷하지만 이 몇 기업은 다른 품종 경쟁력 부족으로 시장 발전공간이 비교적 작다.
각 기업들은 품질 확충을 고려해 발전선상 아래 국내 시장 공간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해외 시장을 중시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경적업체 ''미트콤' 돌파.
‘ p > 이 출석한 29개 소매업체에서 경적 기업은 베이징 왕부정 백화점, 베이징 화련 종합 슈퍼마켓 주식 유한 회사, 베이징 최초의 상업그룹 4개 기업만 있다.
바로 < p >
‘p ’이 상당히 난처한 것은 네 개의 경적 기업 순위가 집단적으로 하락하여 큰 판을 이기지 못했다.
가장 높은 왕부정 매출액은 182억 6000만 원으로 지난해 5위에 올랐다.
베이징 화련은 123억 2000만 원으로 330명으로 13명으로 하락했다.
수상그룹은 122억 3억 원으로 333명으로 24명으로 하락했다.
경객륭 영업액 98.1억 원, 400명, 24명 하락.
바로 < p >
'p '전문가 분평:'미트콤'
바로 북경시의 상업경제학회 사무총장 유양 < >
바로 베이징 4개 기업은 전통 백화점과 종합마트를 중심으로 하는 기업이다.
현재 전체 상업기업이 혁명에 처해 있는 시기에 새로운 형식이 우뚝 솟고 있는데, 발전은 매우 빠르지만, 정상에 도달하지 않고, 전통 패턴은 새로운 도전을 받고 있다.
바로 < p >
‘ p ’의 4개 경적 기업이 전통 경영 실태를 돌파해야 한다는 속박을 뚫고 소비자의 수요 특징, 신기술 창출의 새로운 운영 패턴을 방향으로 재조합하여 그들의 경영 체계를 정합 전략 위치로 전환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소라 만 아동 백화점 크리스마스 이브닝 개업
- 부 이야기 | 필수 높은 브랜드 직물 의 신발 업 기적
- 신발 속달 | ABC童装实现电子商务销售渠道质的突破
- 구두시장 | 가짜 스니커즈는 테두리 볼에 기술 함량이 있다
- 기업 관리 | 服企六招搞定客户关系管理
- 종업원 천지 | 12세 남자아이는 나이키 신발을 신고 웃지 않고 가출했다
- 성공 사례 |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모델
- 신발 속달 | 야외 브랜드 성플레 국립 화교 대학 등산협회 협회
- 뉴스 택배 | 복장 가격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 Nbsp; 정제에 따라 유행이 되다
- 지방 핫점 | 促销花样百出 “跑车”开进服装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