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이 방에 들어가서 도둑질을 자기 집 구두로 생각하고 여유롭게 텔레비전을 본다
은 바로 우박이었는데 도둑이 대고산 한 곳에 잠입하여 아무것도 훔치지 않았고, 민가에서 밤을 지내고, 다음날 가고 싶었다. 주인이 갑자기 돌아오자 집에 누군가가 찾아와 경찰을 찾아와 경찰을 찾아와 도둑을 현장에서 붙잡았다.
바로 < p >
‘대고산 10 가운데 동네의 한 집, 평소에는 온 가족이 모두 남자 주인의 어머니집에 산다.’
이 상황은 24세 도둑이 알아차렸고, 그는 두 번 이 집에서 사는 평방에 들어가서 물건을 훔쳤다.
19일 한밤중에 그가 세 번째로 갈 때 비가 내리고 있는데, 여행 < a target "> u blank > http =" http: / / www.sjfzexm.com "> > 가, < A > 를 집어넣었다.
도둑은 집안에서 무슨 값진 물건을 뒤져보지 않고, 평소에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알고, 비를 맞으며 떠나려 하지 않고, 신발을 깨끗이 닦고 TV를 켜고, 여유롭게 프로그램을 보고, 남들이 밤을 보내려고 한다.
그날 밤 늦게까지 피해자가 공교롭게 집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23일 대고산 파출소에서 알려지자, 민경은 심야순찰을 할 때, 피해자에게 신고를 하고, 경찰이 몰래 포위해 도둑을 현장에 붙잡았다.
바로 < p >
‘p ’은 19일 심야 10시 여종, 대고산 파출소 부소장 조서룡을 이끌고 대고산 10대 동네를 순찰할 때 한 남자가 평방 부근의 작은 길로 급히 달려와 경찰경찰경찰경과 민경을 막았다.“빨리 우리 집에 가서 보아라, 우리 집 안으로 들어가겠다.”
‘p > 의 민경은 즉시 남자를 따라 간다.
남자 집은 가장 외진 곳에 살고 있는데, 민경은 몰래 남자의 집에 다가오고, 남자는 열쇠로 정원의 대문을 열고, 민경은 방에 뛰어들어 보니 20대 젊은 남자가 한가롭게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
경찰이 뛰어드는 것을 발견하자 젊은 남자가 당황하여 도망을 가려고 했다.
그러나 민경은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고 젊은 남자가 반항할 틈도 없었을 때 민경은 그를 붙잡았다.
바로 < p >
은 심문을 거쳐 젊은 남자가 분부하였고, 그는 이번이 이미 세 번째로 피해자들에게 도둑맞았다.
두 번 전에 그는 남에게 도둑질을 당하고 황금 목걸이를 훔쳐 가며 몇 천 위안의 현금이 있다.
바로 < p >
은 원래 이 남자 주인의 어머니댁에 일이 있어서 온 가족이 늘 어르신네 집에 산다. 10중 동네평방에 있는 이 집에 오래 머물지 못했다.
두 번 집에 도둑맞은 후, 남자 주인은 집 값진 물건을 다 가져갔지만, 집 TV, 세탁기 등 가전제품은 옮겨 가지 않았다.
피의자가 이전에 밟았을 때 피해자는 거의 사람이 들어오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건이 그날 밤, 용의자는 큰비를 무릅쓰고 피해인에게 와서 이 정원의 큰 자물쇠를 발견하고, 방문은 잠그지 않고 벽을 뛰어들어 피해인에게 들어갔는데, 결국 발에 신은 여행화는 물을 넣었다.
그는 방안에 들어서자 방을 샅샅이 뒤졌고 금장신구나 현금 등의 값비싼 재물을 찾지 못했다.
그는 어쨌든 피해자가 밤에도 집에 안 가고 밖에 비가 내리고 아예 가지 않고, 하룻밤 묵고, 이튿날 아침에 가자.
그는 물을 붓는 여행신발을 잘 닦고 창턱에 널어 놓고 텔레비전을 켜고 프로그램을 시청했다.
바로 < p >
도 그에게 재수 없게 해야 한다.
이날 남자 주인 어머니의 집은 비가 새어 여분의 곳이 없었다.
남자 주인은 집에 오랫동안 돌아가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하면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는 집 앞까지 걸어와서 방안의 텔레비전이 열리는 것을 발견하고, 아직도 한 남자를 은은히 보았다.
그는 집안이 나쁜 사람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알고 감히 소리를 내지 않고 조용히 밖으로 뛰어나가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했는데 마침 순찰을 하고 있는 대고산파출소 민경을 만났다.
바로 < p >
‘p ’이 뒤이어 민경은 구속대를 사용하여 용의자를 파출소에 데려왔다.
용의자가 교부하여 석교, 하석교, 대고산 지역에 입실 절도, 범죄 사건은 이미 10여 건에 이르렀고, 연안 금액은 3만여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PP 용의자의 개인 상황을 조사할 때, 용의자는 올해 겨우 24세였지만, 이미 여러 차례의 입실 절도 전과가 있었다.
현재 경찰관은 10건의 안건을 확인하고, 아직 몇 건의 사건이 확인되고 있다.
기자가 발고할 때까지 용의자는 이미 경찰에 구속되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절강 | 녕파 방직 산업 수출 위험 증가 시급히 중요시
- 겉감 | 중과학원은 새로운 임산부 방사능 방지 원단 기술을 공개했다
- 즉시 뉴스 | 중국 방직 업계의 발전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
- 설비 조립 | 방직 기계 가 급대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실현하여 적자 를 흑자 로 만들었다
- 경영 공략 | 어떻게 옷차림을'금실 빨래실'으로 만들어요.
- 상회 협회 | 2014 중국 방직 의류 브랜드 연도 업무 회의 개최
- 새로운 마케팅 | 스테크닉 패션 마케팅 6개 추천
- 옷 개점 | 의류 가맹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4 "봐야 한다.
- 설비 조립 | 중국 봉제 설비 연구 개발 현황 과 발전 사고 방식
- 제화 설비 | 缝机业正道即商道 如何寻来很重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