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날염 진흙을 위해 “ 출로 ” 의 문제를 찾습니까?
이 연일 와서 본 신문은 일부 기업들이 제멋대로 날염 오염 사태를 연속적으로 보도하여 각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오점 도매, 오염 환경 오염 행위에 대해 비난했다.
그러나 집중 처치 능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어떻게 날염 진흙을 위해 길을 찾느냐는 문제다.
바로 < p >
은 분소 이외에 현재 소흥 날염 업체가 어떤 경로를 통해 진흙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이 방법은 원가 효율을 어떻게 하면 보급가치가 있습니까? 어제 본보 기자가 날염업체와 환경 부문 취재 를 깊이 파고들었습니다.
바로 < p >
사전의 경로: 벽돌 원료 만들기
사전의 단점 `소화 `가 제한되어 있는데, 감시 불성실 `
《p 》 는 탈수설비로 하수와 오수와 건조를 분리시키고 건조한 석탄 찌꺼기와 인염 오물을 섞어 벽돌 기와 공장으로 옮겨 보내는 것이다.
경호신구 한 날염업체 (기업이 불명예를 요구하다) 진흙 처리 작업장에서 본 광경이다.
바로 < p >
'현재 인염 업체가 오수를 관리하는 COD 농도가 원본 100mg /L 을 500mg /L 로 인하하여 올해 200mg /L 로 내려가고 있다.
표준이 높아진 후 오수 처리 후의 진흙도 증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선생님에게 이전에 그들의 날염 진흙 일산은 1톤가량, 일반적으로 자체 소각 처분을 통해 처리할 수 있으나 현재 매일 5톤에서 6톤으로 새 방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가스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회사의 연료는 여전히 석탄 위주, 석탄이 연소된 후 발생한 부산제품은 석탄 찌꺼기 때문에, 이것은 벽돌 기와공장의 필요로 하는 원료이다.
대 선생은 예전에는 석탄 찌꺼기를 벽돌기와 공장에 팔아 매년 20만원을 팔 수 있다고 말했지만 지금은 배송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송환하는 것도 조건이 있다 `
대선생은 기자에게 오흙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회사와 벽돌기와 공장이 계약을 체결해서 벽돌과 기와 공장에 오흙을 섞어 소량의 오흙 찌꺼기를 벽돌과 원료로 분열하여 오흙을 무해화 처리할 수밖에 없었다.
“두 가지 원료를 저어 낸 좋은 점은 벽돌 기와 공장이 마음대로 넘어갈 수 있는 가능성을 차단하는 것이다.”
이 관계자는 벽돌기와 공장의 석탄 찌꺼기와 얼룩이 잡히지 않도록 도난당하지 않도록 검사를 보내며 상대방에게 회수서를 쓰도록 요구하며 운송한 것과 오염된 혼합물 총량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바로 < p >
기자는 이 날염 업체와 비슷한 방법으로 두루마강, 소흥현 등지의 날염 업체에서도 많은 채택을 하고 있다.
조사해 두루마강 환경보호분국 국장은 기자에게 예를 들어 포강의 일부 날염업체들은 대부분 호주, 가흥 등지로 옮겨가는 벽돌 기와 공장을 날염한다.
“하지만 벽돌공장의 소화 수량이 제한되어 기업의 책임감에 의존하는 것도 근본적인 대책이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경로 2: 업체가 직접 분열한다 < < < p >
사전의 결함: 공기 오염 가능 조건이 사라지고 있음
바로 진흙 처리 항목 가속
사전의'5통일 '제도를 실시하다 < < >
'p'은'근본책'이 될 것 같다.
‘p ’은 환경 보호 부문에서 보기에 진흙을 높이는 처분 능력과 진흙 날염 진흙을 제도적으로 규범화하는 처분을 규범화하는 것 같다.
바로 < p >
기자는 시환경보호국에서 알고, 소흥시 중환재생에너지 발전유한공사가 하루 2000톤의 흙 건조 항목과 관련 항목을 이미 처리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는 시내의 하루 400톤의 날염오염 진흙이 발생했다.
바로 < p >
과 사오현은 현재 < 용덕환경보호 > 의 오멘트 처리 항목을 건설하고 있으며, 10월에 운송할 수 있는 항목이 완공된 후 > 소화 "소흥현의 대부분의 날염 진흙 오염 진흙을 만들고 있다.
주시는 3500만 위안을 투자하고, 일처리 능력은 250톤의 오금 소각 항목으로 현재 시행되고 있다.
바로 < p >
은 제도적으로 오염된 진흙 배출을 규범적으로 억제하는 데 효과적으로 착복된 최유력한 방식으로 8월에 정식으로 실시할 ‘ 5통일 ’ 제도의 핵심이다.
바로 < p >
은 통일 대장, 통일 처리, 통일 처분, 통일 처치, 통일 가격, 통일 가격, 통일 결산을 포함한 진흙 출산 후 계속 오흙 처분 완료까지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호 환경보호분국 손형 부국장이 보기에 이 5통일 중 가장 유력한 무기는 통일 결산이다.
바로 < p >
‘통일 결산의 핵심을 인염하여 진흙 운송업체가 사전에 비용을 납부해야 인염오염 진흙 처치를 완료해야 운송업체가 이 자금을 받을 수 있다 ’고 사전에 요구하였다.
손형이 이런 제도를 실행한다면, 단지 이득에서 볼 뿐, 날염 진흙을 훔쳐도 유리한 공간이 없다.
“지금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장래에 도난해서 운임을 얻지 못하면 자신의 손실이다.”
바로 < p >
'p'을 끼는 선생도 통일 처분을 인정하는 방식.
생화학 방식은 진흙 생산량을 낮출 수 있지만 통일 조치가 더욱 좋다.
더러운 것은 큰 문제여서 처리하기 어렵다.
기업이 돈을 좀 더 많이 내서 괜찮은데 정부가 통일적으로 처분할 수 있다면 우리 날염기업에 있어서도 안심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교직 원단은 이미 실크 직물의 대유행 추세가 되었다.
- 무한 의 많은 방직 의류 기업 이 ‘ 변화 ’ 자 에서 글 을 쓴다
- 사천 전주 봄철 발종 10.25만 장의 산견9만2200여 짐
- 국방면 품질은 어떻게 면으로 수입하여 환영받는 원인이 어디에 있습니까?
- 2013년 상반기 내외 면가차는 비교적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사람들의 생활 방식이 바뀌고 의류 시장 구도를 조정하고 Chic 2014 변형과 불변하다
- 매수 시세고치 가격이 최첨단 잠농 소득 증가를 창출하다.
- 올해 상반기 경방도시장 군 이 성교 473.34억 위안 을 이루었다
- 정책은 ‘ 임신기 ’ 에 진입하여 최종 목적이 아니다
- 目前国内粘胶纤维产品升级换代 迫在眉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