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컨 데님 실체점 열고 O2O 노선 가자고 합니다.

2013/7/26 13:20:00 31

에컨 데님브랜드O2O 노선

은 “ 우리는 실체점을 열어야 한다 ” 고 말한다.

'http:'www.sjfzxm.com /news /index (f.aaaaaaastp)'을 통해'에컨 데님'을'에컨'을 비롯한 수석운영관들이 이 화제를 내렸을 때, 화동리공대 청년 상업 수령회 현장이 한꺼번에 시끄러워졌다.

바로 < p >


‘p ’은 공개석상에서 자신을 논란에 둔 것은 이번이 애켄에게 처음이 아니다.

타오바는 원창브랜드 신화를 창출한 기업을 만들어 이런 방식을 통해 자신의'분투불심'을 통해 변화에 몰입해 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ap)’가 사전사전의 브랜드를 여행하기 위해서 < O2O 노선 < < >


은 2010년 애칸 창립, 2011년 천고양이 타오바오 카우보이 카우보이 부문 판매 1위로 1년 뒤 경동 당당당당당당 1호점 등 다른 인터넷 플랫폼의 확장, 애컨 연간 판매액이 8000만원으로 올랐다.

"2013년 1.6억, 순이익 30% 예상."

희망에 이렇게 한 조의 숫자를 스포했다.

바로 < p >


은 선상에서 잘 되었는데, 선착순 할래요? 애긍은 인터넷 플랫폼에 만족하지 않으니, 선상과 전선의 대접을 실현하기를 희망합니다.

바로 < p >


< p >의 애켄은 선두청 (선두청) 이 아니다. 어떻게 맞닥뜨릴 것인지 결정층은 이미 경로를 다 생각해 두었으니, 이 경로를 4단계로 나뉘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실험이다.

즉 선 아래 직영 형식을 이용하여 회원이 비교적 집중하는 지역에서 보조 브랜드가 올라가는 이벤트를 하고 선 아래 회원을 확장한다.

바로 < p >


'p '2단계, 애켄은 성공적인 라인 아래 직영점이나 체험점을 이용하여 복제할 것이다.

한편 온라인 회원, 선상 체험과 연결돼 판매망을 복제하지 않고 회원이 집중되지 않은 지역이다.

바로 < p >


‘p ’은 3단계에 이르면, 애켄이 확충과 채널을 이용하여 전국과 국제, 실체점의 영향력이 그 단계의 중추방향으로 확장될 것이다.

바로 < p >


은 앞으로 3단계 걷는 후 자신의 플랫폼과 소매 경로에서 매우 완전한 소매체계, 상품통제체계, 서비스 체계, 무질서한 소비 체험, 소비자가 애켄 청을 살 때 인터넷으로 사러 가거나 선에서 산 의심과 갈등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애켄이 명분히 기획을 내렸지만 화동리 공대 학대 교수는 O2O (Online To Ofline To Ofline, 인터넷과 결합할 수 있는 기회가 인터넷으로 연결돼 인터넷을 연결해 선 밑에서 거래를 하는 앞 무대)의 패턴이 아름다워 보이지만 다양한 위험한 시련이 있다.

그 중 가장 쉽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비용이 드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st `온라인브랜드 ` ` ` ` ` `가 `Index `가 `가 ` 온라인브랜드 `가 `가 `인만의 CEO 방건화는 "2012년, 라인업 + 연합 방식으로 60여 개 이상의 자영점 (60여 개)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반년 만에 인만 공관 총감 서현령의 공개 표상을 공개했다. 얼마 전 우리의 전략이 재조정되었고, 선상에 집중된 경영, 라인 밑에서 언급할 수 없다 "고 밝혔다.

바로 < p >


'천고양이 지낭단 담당자 조천기는 화동 이공대 청년 상업 지도자 행동 학습회에서도 인만 내부가 이미 전원 정지 업무를 중단하고 선 아래의 점포도 하나하나 닫을 계획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비용, 점포 원가 등 총체적으로 합치면 엄청난 비용이 든다."

바로 < p >


은 인만 씨처럼 선 아래에 멈춘 많은 성공적인 선상 브랜드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O2O 패턴이 위태기 을 어떻게 하는지 아세요?


‘p ’은 하지만 여러 전자상 시수실체점 운영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눈에 띄는 돌파 성공자를 운영하고 있지만, 여러 관계자들은 선상결합선 아래의 체험이 큰 추세이고 일부 기업의 실패는 O2O 패턴의 실패를 설명하지 못하고 온라인 브랜드가 여전히 돌파할 공간이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돌파의 관건은 고객 체험에 달려 있다.

바로 < p >


‘p ’은 O2O 패턴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은 고객 체험이 더욱 완벽해지고, 둘째는 브랜드 자산이 더욱 완공해야 한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이 지적하고 있다.

이 세 가지 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체험이 더욱 완벽해야 한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오래 전부터 선상 브랜드가 종종 선상 아래로 포장된 사유로 점포를 운영하면서 O2O 모드의 본래의 의미를 왜곡했다.

바로 < p >


‘p ’의 고송은 O2O 는 근본적인 목표가 아니라 최종 목적이 이윤을 얻고 판매량을 늘린다고 말한다.

온라인 브랜드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및 전체 공급 체인 시스템을 포함해 고객 선에 다른 제품 체험을, 고객에게 가치 있는 차이를 느끼게 해 고객을 끌어당기고 선상과 라인 아래의 연결을 실현해 성장을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세부투자펀드 김봉춘'은 시범점을 열어 고객 체험을 강화하는 방식이라고 말한다.

"체험점을 열 수 있다. 단점 면적은 매우 작다. 항회나 육가입처럼 대형 상권에서 시범점을 열어 10여 평방미터, 아주 새롭고 쿨하고 하이테크스틱한 느낌과 동시에 강력한 섹시 요소가 있다.

주요 자리는 브랜드 체험이다.

바로 < p >


은 “고객이 실체점 터치 라인에 갈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미래 기업이 발표할 제품으로 먼저 실체점포에 올려 고객들에게 기대를 불러일으켜 온라인 주문을 기다리게 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조천기는 O2O 의 의미로 돌아와 문제를 고려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이 같은 건의에 대해 고송은 현재 다변화된 환경에서 가장 좋은 O2O 운영 모델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반복되는 것은 인터넷의 매우 중요한 사상이다.

실제로 기업이 직면한 환경은 늘 달라진다.

끊임없이 실행을 통해 문제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켜야 한다.

고송은 애켄의 방법에 대해 확실히 비교적 작은 점으로부터 절입해야 한다. 너무 높은 투자보보에 대한 기대치를 품지 않고 잘 하고 천천히 확대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운영 과정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대상으로 고객 행위와 시장 반환을 수집하고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실천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순환, 성공할 가능성이 더욱 커지고, 위험이 더 잘 통제된다.

고송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국내 방직업체 최신 콘텐츠 구점 (7.26)

기업 정보
|
2013/7/26 9:43:00
14

우수한 입고 입고 는 ‘ 수거와 방방 ’ 의 전략으로 시장을 획득하다

기업 정보
|
2013/7/26 8:50:00
9

페리 설치 장비 4S 슈퍼마켓

기업 정보
|
2013/7/26 8:35:00
24

가방 브랜드 정수 는 마케팅 활동 을 통해 전혀 보류하지 않고 소비자 에게 주어야 한다

기업 정보
|
2013/7/25 22:37:00
22

왜 이긴 사람과 패가의 수량은 이렇게 큰 차이가 있습니까?

기업 정보
|
2013/7/25 20:35: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차분한 미감 포인트 쇼 여름에 매치룩을 매치해 멋스럽게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의상, mm 는 어떤 스타일의 코디를 가장 좋아하는가? 많은 애정을 가진 여성들에게 어느 의상 코디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다음으로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모두에게 의상 코디를 가져다 주고, 작은 편성으로 꾸며주며, 이번 시즌 패션 스타일링을 가르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