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루트 선택 마켓 은 영세금 에 연루되고 싶지 않다

2013/9/5 19:43:00 10

백화점브랜드패션 브랜드

‘p ’의 빠른 패션 품질이 나빠지면서 사치품이 계속 오르고 있을 때 소비자 ‘고가 ’의 풍조에 만족했다.

매장에서는 사치품처럼 임대료를 너무 많이 먹거나 몰락한 청바지처럼 사는 것이 아니다.

그런데 300달러의 경사품은 정말 불황을 만회할 수 있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의상 컨트롤'이 바로'a'의 시장인가요?


사전의 strong '' (미스 300달러가 가볍다고 해서 '' '-'strong' '' 의 '' 의 '' 분배 ''


은 최근 전기상 플랫폼, 백화점 심지어 사치품 그룹까지 중국 시장에 호사 브랜드를 도입하고 있다.

새 화이트칼라들의 소비 열성을 기여하다.

바로 < p >


‘ p ’은 영어 원문으로 ‘부담할 수 있는 사치품 ’을 설명하고 300달러 안팎의 가격, 유행하는 디자인, 좋은 품질, 고단백화점에 매장 브랜드가 있다.

바로 < p >


'p 'Coache 는 가볍고 사치스러운 시조라고 할 수 있다.

연간 50억 달러를 넘는 브랜드로 카치는 북미 시장인'300달러의 왕'이었다. 어떤 가죽 브랜드도 맞을 수 있는 것이 없다.

바로 < p >


이 "'경사치품'이 나타난 것은 가장 먼저 소비자의 심리를 돌보기 위해 대중화의 사치품을 가볍게 걷고 싶다"고 말했다.

베이징 MIBC 국제사치품 클럽 사장은 "저가 고 사치품 포기를 원치 않는 광환"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p '' 그런데 대량 생산본은 사치품과 갈등한다.

카지아의 전 세계 총재는 한 세기 전에, ‘ 한 국왕이나 귀족은 충분한 돈을 가지고 카티아를 살 수 있었고, 오늘, 기업가, 치과 변호사, 큰 회사의 한 행정 인원이라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수공예기술이 사치품 세계에서 몰락한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이 말은 사치품 업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사치품 업계는 이미 “ 진정한 사치스러운 상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원가를 삭감하는 동시에 품질을 계속 상위를 유지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빠른 패션의 가격보다 뛰어나 브랜드 내포상 이미 사치품에 치우쳤다.

경사와 같은 대량 유수선 제품은 "사치품의 광환을 받들고 살아남는 수공, 원산지, 문화 등의 감정적 요소를 잃고, 그것의 핵심 가치는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주해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최근 캐치에서 이미 쇠퇴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몇 십 년 횡단한 브랜드가 짧은 시간 내에 위기를 당하고, 심지어 한때 수매를 당하는 것도 만만치 않다.

바로 < p >


'p `strong `의 루트 선택 백화점 `는 `의 사전임대료로 인해 `strong `의 `


'심미피로'는 바다가 보기에 백화점 백화점의 총아가 되는 것이 아니라 전통적인 사치품의'심미피로'가 충분한 시장수요가 아니라 백화점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지금 큰 브랜드의 사치품이 백화점에 주는 조건이 갈수록 가혹해지고 있다.”

베이징의 한 유명 상가에서 LV 를 열고, 상가 측은 3년 임대료 면제 조건을 직접 제시하면 500평방미터의 영업면적을 계산하면 하루에 1평방미터 최소 50위안, 한 달에 500평방미터가 750만원이고, 아직 정식 입주되지 않았고, 브랜드 상업은 이미 1.5억 위안을 벌었다.

브랜드 상업이 갈수록 우렁차다.

다른 길로 갈 수밖에 없다."

바다에 누설하다.

바로 < p >


‘p ’은 또 판매 반점으로 보면 국내 브랜드가 백화점 단추를 보통 30, 카티아는 8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대가로 큰 카드를 끌어들이고, 상점 자체는 보급, 관리를 해야 하며, 결국 돈을 벌지 못했다.

“큰 카드를 기르지 못하면 또 큰 카드와 계속 놀기 싫고, 가볍고 호화패를 걷고 싶다는 이름도 그리 크지 않고 성깔이 그리 크지 않다.”

부르다

바로 < p >


사전에 < strong > 가, < 80후 > 를 구매할 것인지 < < < < < strong > 을 대표님 이 대표님 < 의 < 의 < 의 < 가 > 가 < 가 < 가 < 가 > 을 대표님


‘p ’의 또 다른 의미도 더욱 젊어진다.

현재 사회에서는 ‘ 80후 ’ 가 이미 소비 주력이 되었지만 부유주체가 되지 않았다.

사치스러운 소비군 자리는 정확하지 않다.

이에 대해 "'80후'의 사회적 중견력, 실력이 점점 강해지는'90후'를 분석해 상품의 선택에서 더 많은 개인적인 요구가 있을 수 있지만, 힘든 생활스트레스는 고단소비의 주체가 될 수 없고, 사치 브랜드 가격은 낮지 않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p ’은 몇 달 동안 절약할 필요가 없어도 사치품을 살 필요가 없다. 2000원 안팎의 경사품도 ‘80후 ’의 일상 소비가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경사품의 인지도, 식별도 높지 않고, 진정으로 개성 특색으로 소비하는 것은 소수, 혹은 그의 매달 소비 계획이 아니다.

바로 < p >


‘p ’이 튀지 않은 가격 우세, 두터운 문화 배경 아래 고위 매장에서 이미지를 높이고 대중 소비 판매량의 기대를 회복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죽은 길이다. 한 브랜드를 길러야 한다. 오랜 침전과 문화가 필요하다. 사치품이 가장 움직일 수 없는 곳이다."

우해는 베이징 상보 기자에게 “당대 기업가의 부자 2세대를 접촉하고 입는 것은 확실히 패다. ‘a target = “u blank ’ http: “http://www.sjffzexm.com)’에 이르는 옷 ( 을 성공한 가장이 많이 마련해 놨다. 그 자체는 소비 중심을 의상에 적게 두는 것이 매우 전형적인 ‘90후 ’소비심리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유청진 토지 쟁탈의 전고는 한 바퀴 바퀴를 팽팽하게 돌았다

성사 속보
|
2013/9/5 19:40:00
18

명산 국제피혁성은 모금을 위해 사랑을 바쳤다

성사 속보
|
2013/9/4 22:52:00
13

왕푸징백화점 단점 판매 무기력 화남구 실적 12.53%

성사 속보
|
2013/9/4 17:03:00
11

심천 전통 백화점 침체 체험 에 빠져 "늑골"

성사 속보
|
2013/9/4 17:01:00
17

40만 평 미터 호북 한구 북 경방 보조 성 개업

성사 속보
|
2013/9/3 20:3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샘저우 구두업 은 ‘ 외국 설계 ’ 를 도입하여 제품 으로 승리하였다

스위스의 한 디자인팀이자 국제아웃도어 브랜드 디자인 제품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문 기능과 패션과 편안함과 완벽하게 융합된 여행 야외장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이 팀은 도안 및 원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에 관여해 제품의 국제화를 실현할 수 있으며 브랜드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