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남자 농구 유럽 선수권 대회 피크 파트너 첫 전 문을 열어 피크 유럽 시장을 분발시켰다
바로 sjfzm.com /news /index (index.s.aaas.as.aas.ast "(2013 남자 농구선수권 대회 (Ahttp)'http:'http:'http:'http://sj.com)'이 < news /news /news /index.s.s.s.s)를 비롯해 NBA 스타가 출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첫 번째 라운드 제승을 거뒀다.
동시에 FIBA 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 유럽선수권대회 공식 협력 파트너로서 첫 번째 공식 협력 파트너로 유럽선수권대회를 선보인 중국 브랜드로 유럽선수권대회의 가장 큰 이슈가 됐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중국 브랜드 피크, 유럽 시장이 낯설지 않아 20세기 초반에 피크가 유럽 농구 전스타전을 협찬하며 자신의 브랜드 국제화 판도를 확장하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
이어 피크는 세르비아 농구협회, 슬로베니아 농구협회, 흑산농구협 등 다양한 유럽 최고 강팀과 전략적 협력 파트너가 됐다.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피크는 유럽 다국적 스포츠 용품 대리상들의 주의를 끌며 올리브 가지를 던지고, 이후 피크가 독일 농구협회에 서명하여 피크 브랜드가 유럽 시장의 지위에 오르도록 했다.
바로 < p >
는 바로 농구 분야에 전념하는 국제 스포츠 브랜드이다. 이 전념을 집중하여 농구 농구 상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세계 범위 내에서 농구 팬들의 소비 신뢰를 얻고 있다.
앞서 종영한 비선수권전, 아시아선수권대회, 피크는 명리쌍수를 이루며 팀인 이란팀이 우승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판매량도 덩달아 올랐다.
피크는 2013년 중보에 따르면 유럽 시장 매출액은 이미 2.4%보다 3.5%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유럽이 핵심으로 발전하는 해외 시장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큰 정력을 투입했다.
이번 유럽선수권대회는 피크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여겨진다.
유럽선수권대회에서 피크원소는 어디에도 없다. 현장에는 피크 광고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바로 그 필크 (a target ="(u blank)"http:"http://www www.sjfzm.com)"(신발 /a)"가 있는데, 그 당도에는'피크 파트너가 팬들에게 가져온 멋진'독일, 세르비아, 흑산, 프랑스 팀의 NBA 스타 토니.
바로 < p >
은 전문 매체, 볼채 회사, 일반 팬들을 막론하고 독일 팀이 진용을 무력하게 꺾고 두터운 프랑스 팀, 고루인 팀에서 NBA 스타가 여러 명이나 있는데, 그들의 영군 인물도 피크 소속 구단 선수인 토니 파크, 파크는 지난 한 해에 "NBA 1호위"로 불리며 피크스타의 리더에 바투암디오 등이 포함돼 프랑스는 정말 병강마장이다.
{page break} < < >
'p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6 /201306 /20130603424242424. JPG'에 이르기' '
'p style ='text -align:center '패크용맹 과인'
‘p ’이 시작된 후 독일 팀은 모두 모두 안경을 벗겨서 노비스키 등 NBA 스타가 없어지자 그들이 오히려 자유자재로 팀을 통치하여 경기를 철저히 통치했다. 전체 이들의 슛 명중율은 59.6%, 5명의 득점으로 균형을 맞췄다.
프랑스 팀은 양기둥, 피크 스타 파커가 18분 4의 조공을 내렸고, 한때 개인적인 능력으로 점수를 1점 차이로 줄였지만, 상대의 치명3분은 그의 노력에 실패했다. 결국 독일은 프랑스를 격파하고, 피크 파트너 1차전에서 전 유럽의 안구를 빼앗았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6 /201306 /201306034310 u sj.JPG'을 비롯해서
'text -align: center '세르비아 선수, 용사 신수 -내다비치'를 아세요?
'세르비아 남자 농구 63 -56에 지패 강팀 리투아니아, 흑산 남자 농구 81 -80 마케도니아.
유럽 농구의 성대모사는 피크의 반짝이는 무대가 되었다.
바로 < p >
'피크 파트너 첫 번째 문을 열어 피크 유럽 시장을 진작시켰지만, 이것은 그중의 한 노점일 뿐, 피크가 더 많은 유럽 국가의 시장을 열어 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피크 회장은 "유럽 강력한 자원을 이용해 유럽 시장의 판도를 확대하고 피크 브랜드 국제화를 추진하는 것이 피크와 FIBA 와 유럽 선수권과 각국의 강팀과 협력하는 장기적 의미다"고 말했다.
허경남 회장은 9월 10일 슬로베니아 유럽선수권대회 현장에 도착해 피크가 유럽 시장에 대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