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화 브랜드 새로운 채널 모드
어떻게 적합한 패턴을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대연합영 `이 막둥이 `에 진입하다 `
은 얼마 전에 A 스화 브랜드가 마지막 연영지사를 폐쇄하고, 이것도 이 브랜드가 2년 간의 연영 모델을 실행하는 데 실패했다.
바로 < p >
'우리 연영지사 'A 브랜드의 인구 입맞춤이 단호한 배후에서 이상연영체의 어떤 증후처를 굴절시키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시장 증명, A 브랜드 본사와 성대합작 연영지사 개설 이후 지역 시장의 경로가 확대되었을 뿐만 아니라 상상 속에 급진할 만한 대행도 없었다.
반면 연영에서 재고 관리와 자금 운용이 더 큰 도전을 받았다.
이렇기보다는 자기가 다시 하는 게 낫다.
대리제를 취할 것인지, 직영지사를 가동할 것인지, 이 회사 책임자는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연영 모델은 더 이상 채택되지 않기 때문이다. 연영은 계산할 수 없는 투입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이런 상황은 A 브랜드가 2년 전에 연영 모델을 고조시켜 실행할 때 예상치 못한 결과다.
2년 전 저비용 확장 경로를 위한 목적, 적지 않은 스니커즈 브랜드는 지면에서 본사와 대리사 우위 자원을 결합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그러나 두 해 동안의 여러 가지 조우를 웃을 수 없었다.
바로 < p >
'진강'은'진강'에서 대부분'http:'www.sjfzm.com /news /index.u x.aast'의 미트업체 모두 51%(49%의 지주 방식으로 본사가 큰 수두를 차지하고 있다.
생산형 브랜드 스니커즈업체에 대해 생산원가를 연합에 기입하고 본사의 지속적인 투입은 대리상을 훨씬 넘는다는 의미도 있다. 본사의 돈이 끊임없이 수출되고 계열사들은 부채를 늘려야 한다.
A 회사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연영지사 운영 과정에서 본사와 대리의 투입 격차가 갈수록 커지고 이익성과 성과분배도 부조리해지고, 결국 더 많은 위험도 본사에 전가돼 본사에서 이런 위험을 끝내는 루트 패턴을 통해 브랜드 전체를 운영하는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은 업계에서 보기에 연영 패턴이 이처럼 단명해 패턴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많은 아동화 브랜드의 연영지사들이 강제로 출로를 당하고 있다.
바로 < p >
‘ p '' 일부 대리상이 원래부터 많은 빚을 졌는데, 이런 상황에서 본사는 대리상화의 모두 회사의 돈이라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연영의 협력 모델을 채택하고, 대리상이 관리하고, 회사가 그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공동으로 지역 시장을 발전시킬 것을 추진한다.
이것은 진정한 의미상의 연영과는 여전히 작은 차이가 있다.
업계 인사.
바로 < p >
의 진의적 연영은 종종 쌍방이 주동적인 대제에 기반되어 회사와 성세대연합을 하니, 모두들 각자의 우위 자원종합을 내놓고, 중개업체가 소재지에 상대적으로 독립된 판매 기구를 만들어 지역 시장을 운영하고 싶어한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p '--EndFragment' '이렇게 되면 대리상이 보유한 상권자원, 업계 경영 경험과 인맥 공관 자원, 브랜드 생산품과 관리 자원을 보유하고, 우수한 상호 보완하는 연합 모델을 제공한다.
그런데, 수동적으로 시작되는 연합으로 어떻게 자원 상보가 공동발전의 초심을 이루겠는가?
은 더 많은 업계 동행의 눈에서 집행 차원이 문제가 되지 않았더라도, 연합은 아동화 업계에서도 여전히 이상적인 방식으로 실제 조작 과정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재고를 따는 일로 본사가 청산철이 되어 본사에서 한 연영시장의 재고를 두 시 50분의 가격으로 정리하기로 결정했으나 대리상들의 강력한 반대를 만났다.
대리상은 이렇듯 적자 세일매가 그의 기득이익에 직접적으로 손해를 끼쳤고, 대리를 할 때, 그 재고가 그가 크게 팔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내년에 점검하여 본사로 되돌아오면 된다.
순순한 개브랜드운영센터 나정명 부총은 사실상 지사 구체적 운영 과정에서 관리하는 각종 세부적인 차이는 날로 쌓여 조만간 폭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미트연합 검지 정세화 '' '-'strong''의 '' '
의 이상상태의 연영 패턴은 기본적으로 실현할 수 없지만, 도대체 어떤 채널 모델이 지역 시장을 확장할 수 있을지도 모르며, 경작 관리 단말을 겸할 수 있다. 특히 저조하고 이윤이 떨어지는 시장 경쟁 추세를 판매하고 있다.
올해 주문회에서 많은 아동화 기업들이 시선을 겨냥했다.
바로 < p >
‘p ’이란 이른바 소규모 연합 경영을 통해, 바로 연영 범위가 축소되었기 때문에 과거는 총세대, 성대와 연합 시장을 발전시키기 시작했고, 현재 많은 브랜드들은 연합 지역 대리상을 선택하고, 지역 가맹 위주로, 주요 영역에서 전탁 경영을 추진하거나, 직접 가맹업체 연맹 업체와 개점으로 개점할 수 있기 때문에, 단점가맹도 하나의 작은 연영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본토 아동화 브랜드 카질론이 천주 지면에 있는 일부 거리점에서 이런 소규모 캠핑 모델을 채택했다고 한다.
카시룽의 연영 패턴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사실은 기업과 고객과 협조하여 가맹 연영 모델을 실행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매장이 하나 있고 브랜드가 되고 싶지만 재고 스트레스도 걱정되고 관리 능력의 결함이 걱정된다.
그렇다면, 합작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고객은 매장과 일정한 보증금, 기업은 상품과 관리를 제공하고, 고객은 매출액의 분할을 제공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절강 | 海宁皮革城买下洋品牌 转型之路走得远
- 무한 | 무한제화 등 433공종 임금 지도 가격이 보편적으로 올랐다
- 일본 추세 | 한판 코트 패션
- 패션 메이크업 | 한국 드라마가 번갈아 한계 누드 메이크업에 나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추운 겨울에 어울리지 않는 상투적인 매치로 너는 한계절을 보내게 한다.
- 기타 | 정주 백화점 의 이익 이 변혁 변형 을 찾기 어렵다
- 기쁜 사전 | G-Star RAW 中国最大旗舰店周年庆典
- 산업 집단 | 면화 생산 전체 공정 기계화 는 대세 의 흐름 이다
- 대화 코너 | 时尚时尚新标杆 最潮土豪金
- 스타덤 | 이녕 청춘 활력 대변인 과 정카가 함께 연기하는 스포츠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