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 판매는 어떻게 무대 접대에 대응합니까?

2013/10/21 21:22:00 37

전화 판매무대접대 기교

바로 < strong > 의 < 심리장애 극복 < strong >


'p'은 왜 전화를 못 받는 사람에 대해 이해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마음이 당황할 것 같다. 과거 경험으로 인한 < a href ='http://www.sjffzm.com /pioneer >를 통해 < 심리장애 > 를 돌파해야 한다. 어릴 때부터 "낯선 사람과 전화를 걸어 객기를 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사지사 회사가 당신의 의식부모라고 생각하니 함부로 경솔하게 건드리지 못한다.

네가 전화를 받는 사람의 입장에 서 있는지, 그가 어떻게 거절할 것인지 상상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생각하면, 두 사람이 너를 거절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2. 조사 < < < < strong >


은 친한 친구처럼, "조안, 장 선생님 계시나요?" "저는 XX"라고 말하지 마세요.

"XXX XX 사람"이라며 전화를 받은 사람이 자신의 이름을 말하자면 "어이,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장 선생님 계세요?"


사전의 strong '' 3. 접대원들을 친구로 바꾸기 위해서 < < < < < strong > 을 위해서 < 의 < 의 < 의 < 의 < 을 >


‘p ’은 평상시 오프닝에 대해 ‘조안! 나는 XX, 나는 장 선생과 이야기하고 싶은데, 존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전화를 받은 사람이 “ 나는 그의 비서, 미스 리씨입니다.

“ 만약 네가 나였다면, 너는 장 선생과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너는 < < p > 을 어떻게 할 것인가?


사전의 strong `의 4. 상대방이 사전에 대답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 < < < strong >


'p'을 받는 사람은 보통 세 가지 질문을 합니다: 누구세요? 어느 회사예요? 무슨 일이세요? 직접 대답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너는 아마 이렇게 대답을 해야 한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지만 이 일은 매우 중요하니, 나는 직접 그에게 말해야 한다.

나도 확실치 않아, 이게 오래 할 것 같니? 나는 장거리 전화인데! 야, 너 거기 비 오는 거야?%


바로'strong `의 5. 우회 전진 < < strong >


사전에 전화를 받게 하는 사람은 손을 놓지 않으니, 자신이 들키지 못하게 해서 < a http: 의 홍보 판매원 를 통해 상대방의 경계심을 잃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 "어떤 회사예요. 안녕하세요!" 당신은 "어이! 장 선생님 계십니까?" 상대방은 "어느 회사예요?" 당신도 몰라요. 그래서 전화를 한 거예요.

"상대:"무슨 판촉을 하겠다?"당신은 매우 미혹적으로 말했다."나는 정말 이해할 수 없다.

"상대방이 목소리를 높이고 다시 한 번 물어보세요."무슨 판촉을 하시나요?""아직도 미혹적으로 이용이가 물건을 팔 수 있나요?"


바로'strong `의 6. 높은 자세로 난관 난관 난관 ` ` ` ` `


‘낯모르는 사람과 전화전화가 다 이런 건가?????......(너 사장이 전화를 맡기기 전에 내 개인무슨 일을 알고 알고???” “네가 왜 나와 말을 하지 못하게 해??” “이 전화전화전화가 안 통하게 되는 걸 회사에 ‘href =httttttp://pppppppppppppppppppppppppmmmmm/(indeaaaaaaaaaaaax.?????????????”이 이 이 전화연결할 기회를 놓놓놓놓놓놓놓놓놓놓지 않으가가가가가가가가hpppppppappappppapppppaaapx.?????당신의이름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귀사에서 또 전화가 오면, 나는 그에게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나는 누구와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p' '

  • 관련 읽기

대외 무역 고객의 접대 업무

접대 기교
|
2013/10/21 21:19:00
10

합격한 법률 상담원의 접대 방식

접대 기교
|
2013/10/21 21:16:00
19

방문 중 작업 기교

접대 기교
|
2013/9/12 21:48:00
70

능동적 접대의 기교

접대 기교
|
2013/9/12 21:44:00
13

예의를 접대하다

접대 기교
|
2013/8/29 15:44: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곽채결, 조임량 손잡고 진비스 청춘 시리즈 의상

청춘 시대가 계속되고, 곽채결, 조임량의 모델로 진비스의 홍보는 겨울날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진비스 의상을 전방위적으로 보여주는 시대적 매력, 곽채결 및 교임량은 패션 감각 넘치는 홍보사진을 촬영하며 올 시즌 트렌디한 남성풍상! 체크, 스펠링, 프린팅, 제때에 유행하는 기억포 등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