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총감 '왜 사치품계 하느님
‘미미트트들 붐붐붐붐붐사들이 구매하는 명명명사치품, 그것뒤모두 알려져 있는 ( # (# ( # # 때가더 중요하다.
바로 < p >
이 브랜드의 주가가 발표되자 계속 9% 폭락했다.
Emma 와 그녀의 전임 Stuart Vevers 와 함께 Mulberrrrrrrrrrrrrrrrrrrrrrrrrrrrs 함께 패션 판도를 재추첨, 창의총감을 맡고 있는 6년간 영국 클래식 원소를 브랜드 제품에 융합시켜, '' '' (# a, 보석, 액세서리 등 제품 라인을'htttp:'htttp: / / / www.sjfzm.com '' 신발 (# s # A # 액세서리 # 액세서리 및 배열함 '(' '
바로 < p >
'p'은 히트적인 의미 있는 Alexa Chang과 Lana Del Rey 등 다양한 패셔니스타의 이름으로 명명하는 핸드백만 Emma 의 성공 배서할 수 있다.
이 같은 예상 밖의 소식이 발표된 이후 상장회사는 큰 피해를 입었다.
월스트리트의 주식 분석사들은 명확한 창의적 개념과 시야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로 < p >
이런 상황은 패션업계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특히 한 브랜드가 경제적 압력에 처했을 때다.
바로 < p >
은 확실히 Mulberrrry가 그 기간 몇 달 연속 주가가 크게 하락하여 두 차례의 이익 예보를 발표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명확한 아이디어 시야가 중요하고 회사의 운영팀은 지지와 창의단체의 창의력을 증강시켜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불행히도 많은 패션 관리자들이 하룻밤 사이에 전화기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Imran Amed 지적.
그러고 보니 최근 또 다른 한 명은 큰 파문을 일으킨 스타 디자이너와 브랜드 결별소식이 흥미롭다.
루이 웨이덴 (루이스 Vuitton)이 16년 동안의 작은 마고인 마크 자크 (Marc Jaccobs)이 10월 말까지 회사를 떠났다.
바로 < p >
‘p ’은 현년 50세의 작은 마고형이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존숭과 가장 영향력이 있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인정되었다.
그가 창의총장을 맡은 동안 루이 위덴은 세계에서 가장 빨리 벌어 온 패션 브랜드로, 일년에 70억유로의 수입은 만열헌니시 루이 위덴 (LVMH)의 총 수입의 50% 이상을 차지했다.
바로 < p >
바로 이 그룹은 떠난 후 자크브가 자신이 만든 동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경영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아크푸의 이직은 루이 위덴 최근 일련의 지도층조정 이후 발생한 것이다. 지난해 장기간 이 브랜드 CEO Yves Carcelelle Micheel Burke 에 의해 대체됐다. 올해 6월 그룹 회장 겸 CEO 버나드 아노트 (Bernard Arnard Arnault)의 딸 디엘펜 (루이 위덴 부사장으로 임명됐다.
바로 < p >
‘p ’이 일련의 변동 뒤의 또 다른 중요한 배경은 루이 위덴이 잃어버린 영예를 회복하려고 하는 것은 소비자가 이렇게 빨리 로고화제품을 멀리할 것이라는 예상치 못했기 때문이다 (특히 중국), 루이 위덴의 업적이 급속히 완화되고, 회사 이후에는 비교적 높은 제품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이 그룹이 최신 발표한 3분기 재보는 실적 표현이 더욱 엉망이며 환율 변동 등의 요인에 따라 3분기의 자연이 전년 대비 증가 속도가 2%, 2분기 이하 7%와 1분기 3분기 3%를 낮췄다.
루이 위덴, 핀디 (FENDI), 사린 (CELINE) 등 브랜드를 핵심으로 한 패션케이스 부문은 3.8%의 판매 하락을 당했다. 또한 향수 메이크업 역시 2.1%로 떨어졌다.
바로 < p >
은 막강한 창의적 구도와 시야와 규율을 세워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또 다른 면에서 더 강력한 판매 기록을 가진 브랜드도 창의력이 필요한 업데이트다.
창의적인 천재라고 불리는 레드 크라코프는 매니큐어 (Coach)를 이끌고 16년 동안 창의적인 재조에 이어 다른 사람들이 브랜드를 위해 새로운 창조에너지를 가져올 때다.
자크브의 떠나는 것도 그의 파리세가를 대신하기 위한 전임 창의총감 Nicolas Ghesqui re 공간을 남겼다.
바로 < p >
은 창의총각이 무소불변인 것이 아니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이미 패션트렌드와 조류의 인도와 기존 브랜드의 상업이익이 아니다.
디오오 (Dior)에 지장을 낸 갤리노는 디자이너와 창의총감 사이의 차이를 완벽하게 설명했다. 그는 단순한 디자이너라면 그의 반유태인 언론은 같은 방식으로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아이디어 총감의 개성은 직물 같은 브랜드의 가치를 짜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선택과 거리를 유지한다.
바로 < p >
은 "(촬영, 평면 설계 등), 혁신, 소통, 리더십, 지금은 사치 브랜드 창의총각을 장악할 줄 아는 자신의 디자인을 활용해 개성과 상업이익을 권할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의상 /a' 디자이너 여겸이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계속 강조했다.
바로 < p >
'p p 박베리 (Burberrry)의 창의관 Christopher Bailey 는 내년 중부터 회사 최고경영자를 겸임하는 소식은 창의총감 역할에 대한 완벽한 해석으로 그가 사치품 그룹 1위 디자이너 CEO 가 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에 대한 공약을 제공함에 따라 창의총감의 역할이 더욱 다양화되면서, 그들은 마치 세계에서 사치품을 판매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2015 겨울 다워스: 전통 엔진 중국 경제가 경착륙하지 않습니다
- 재경 특집. | 중국 경제 전형 또는 토론 중점
- 항목 찾기 자금 | 쇼핑센터에서 빈 부분을 어떻게 채워야 하나요?
- 지방상인 | 당대 상가의 입족점이 어디에 있는가
- 업종 종합 서술 | 백화점 위기 경계는 여전히 해제되지 않았다
- 패션 아이템 | 초가을의 작은 재킷 추천 패션 맛 막지 못하다
- 유행 색채 | 가을호랑이는 고개를 들어 어떻게 상큼하게 입을 것인지 색채로 온도가 내려온다
- 여성집 | 프린트 셔츠 열정 로맨틱한 삶의 매력
- 이번 시즌 유행 | 보헤미안 긴 치마 는 초모형 기질 을 꽉 잡아 입는다
- 패션 인물 | 셔츠 혼합 베스트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