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강품 편지는 우산 원단 개발을 앞쪽에 걸었습니다.
이 며칠 전에 반포한 2013년도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제품 개발공헌상 명단에서 오강품 신방직 과학기술 유한회사가 유명하다.
“국가방직 제품 개발 기지 ’, ‘국가우산 원단 개발 기지 ’, ‘중국 야외 원단 색채 연발 기지 ’ 3개 간판 편지방직으로 우리나라 계급에 대한 호칭을 얻고 있다.”
기자가 기업의 이번 수상 원인을 물었을 때 이중풍은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회사가 1996년에 설립되었고, 학과 사영 독자기업은 여러 생산 가공기지를 가지고 있으며, 원단 연구 개발, 직조 및 프린팅 후 정리 등의 업무를 갖는다고 소개했다.
현재 핵심은 견고우산 포를 공략하고 있는 `a http: `htttp://www.sjfzm.com /news /index c.astp `의 원단 ` ` `
바로 < p >
‘p ’이 업계 상위권에 올라 따라서는 안 된다.
회사는 연구 개발을 매우 중시하고, 작년의 연구 개발은 판매 수입의 20% 를 차지한다.
2013년 매출액은 틀림없이 수억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계 장비에 500만 ~600만 원을 투입했다.
작년 9월 우리는 전년 동기 연간 판매 실적을 완수했다.
작년에 회사의 판매 수입이 40%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기초에서 2014년 보수적으로 성장폭도 30%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회사의 작년 전체 운영 데이터를 단숨에 보고했다.
업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이 수치는 특히 현재 저조한 시세가 얼마나 불가사의하다.
바로 < p >
은 기자에게 “ 우리 눈은 멀리 봐야 한다. 회사의 미래는 반드시 국제화 노선을 걷는다 ” 고 말했다.
그는 차감 있는 시장이 기업의 후속 발전의 착륙점이라고 생각한다.
"유럽연합 시장은 조류, 과학 기술 혁신 등을 이끌고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도 우리가 줄곧 관심을 가져왔다."
바로 < p >
‘p ’은 기업의 ‘마피아 ’ 비장의 소재를 언급하고, 이중풍은 수가진과 같다.
“ 현재 업계는 모두 제품 차별화를 이야기하고 있는데, 우리의 차별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저렴하고 큰 상품은 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의 관건은 우산 천에 묻은 고무면으로 처리된다.
기자에 따르면 많은 우산 업체 코팅업체 표면을 바르는 것은 투명 접착제를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응용은 이후 내수압이 1000 ~300mm 정도이며 촉감이 부드럽고 현수감이 강하다.
"현재 제품의 기능화 처리 후 각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는 기자에게 전통우산과 비교해 현재 우산 베는 빛을 가리고, 비 차단, 자외선 차단 등의 많은 기능을 요구하지만, 기능이 겹쳐 처리되어 서로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각종 까다로운 문제도 있다.
기자에 따르면, 제품직은 우산면 가마닐면의 두께를 해결하기 위해 생기는 원가와 품질의 영향을 미쳐 지난 4년간 자율방수, 자외선 조제를 자율적으로 개발했다.
바로 < p >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기자에게 "맑고 우산이 잘 알려져 있다"며 "패션, 속옷에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체크,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유행 디자인이 융합되어 있어 패션뿐만 아니라 부가가치도 많다"고 전했다.
기자는 이날 인터뷰에서 "하문 전문 설계센터를 설립하고 고급급 디자이너 초빙용 우산 원단 무늬와 디자인으로 매일 신화형 출로, 동시에 5 ~7개의 색채를 조성했다.
무엇보다 자주창의적인 금선 자카드 기술을 통해 금선을 날선에 넣기 전에 위선에 놓여있는 전통 직조방식을 깨고 원단 색채를 더 빨리 변화시키고 더 빨리 간다.
바로 < p >
‘산포를 바람막이 도구뿐만 아니라 예술과 미화작용을 위한 예술품 ’으로 만들어야 한다.
그는 자신만만하게 “ 강남 시장에서 우산 천은 인기가 많다.
관광객 마케팅은 우리가 노력한 방향이다.
그는 장절의 관광객들이 예술적인 패턴이 있는 청우산을 더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가 보기에 제품은 자체의 실용적인 기능 작용 외에 그 배후의 가치를 확장하는 것이 상품의 완벽한 구현이다.
바로 < p >
은 제품 개발 방면에서 시세, 세분포국, 정경 시장을 심사해야 한다.
그는 최근 몇 년 연속 개발한 우산 천종은 인기 판매형에 속하여 시장에 인기가 많아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사람이 없다, 사람이 있다, 내가 있다 ’는 이념으로 자신의 특색을 만든다.
바로 < p >
은 “ 물품 편지의 우산 개발을 업계 내 선두기업 노선에서 계속 우리 기업의 분투하는 목표 ” 라고 말했다.
이중봉은 인터뷰에서 제품의 고단화, 차이화 혁신을 강조해 온 것은 기업이 더 멀리 떨어진 이유다.
바로 < p >
은 해마다 일정한 포화도가 있기 때문에 불황에서 회복되는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이지만 이 과정은 열패를 이기는 과정이다.
시세가 아무리 변하더라도 자기 자신은 기량을 잘 익혀야 한다. 상품을 더 잘하고 더 강해지고 더 많은 시장을 점령할 수 있다.
이중풍은 올해 시세 때 기자에게 알려질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주 | 뉴욕 패션계에서 독립'남장주 '부르기
- 창업의 길 | 2,000 대출 이 쓰라린 창업 의 길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玩具店经营持久战 长期盈利之道
- 전시회 뉴스 | 关于上海世博会文化演艺活动入场券发放办法的公告
- 추천 | 인민폐 수동 평가 하의 구슬 삼각 견본
- 대학생 창업 | 대학생 무료 복사점 & Nbsp
- 지식에 참여하다. | 상해 엑스포 수상 교통운영센터 항공편표 (2010년5월18일 ~10월 31일)
- 신발 속달 | 湖州二轻获得天工尊皮革与鞋十大品牌
- 전시회 | 《上海世博百景图》堪称现代版《清明上河图》
- 패션 브랜드 | Nike 발매가 여름 신상 브라운 배색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