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파리 패션주'패션과 예술'과 결합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1 /23 /2014012301230120u sj.JPG' -'
'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 (s.a a a s.aastp)'을 통해'2014 파리 춘여름 프리미엄 패션주'를 시작한다. 수영장 내부 최고의 패션 브랜드가 반짝반짝 구름집합, 일선 디자이너가 각자의 작품에 따라 화려하게 선보인다.
이 정성 들여 만든 축제에서 패션과 예술이 가장 눈부신 불꽃을 들이닥쳐 귀족의 럭셔리와 품위를 돋보이며 의류는 단순한 의미 있는 옷이 아니라 우교로운 천공 예술품이다.
바로 < p >
'p:'sjfz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s s.a a a s s.a a a a s s.aaast'를 비롯해'http:'http:'htttp:'s.a s.a s.aast'를 비롯해'디오즈 (du.a s.a a s.a s.a s ·샤넬 등 15개 국제 브랜드와 신진 브랜드를 섭외해 5일간의 패션주가 순서에 따라 각각 최신, 최신, 최고급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고정수장이 가장 기대되는 것은 이탈리아 레전드 브랜드 하파렐리다.
이 브랜드는 지난 30년대에 샤넬과 맞대결을 하며 60년의 적막함을 겪은 후, 창의총감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u s.a s.a s)'를 거쳐'마크사'를 이끌고 다시 돌아온다. 이번에 고정수장은 마크샤니니니니가 직접 디자인한 처녀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랑스 첫 부인 브루니사코치와 호주 명모 에릭버슨치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디자이너 마크사니니니니니를 응원했다.
바로 < p >
'http://sjfz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a s 컨트롤'을 비롯해'라프시몬 (a href)'http:'http:'http:'http://sj.com /news /news /index.s.s.a s.ast)을 통해'라프시몬 (a)'을 변경해 병승디오의 일관된 화와 전아한 스타일에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설계했다.
포켓 스커트 루즈한 스타일을 매치해 유창한 스트랩, 타이트한 원피스에 케이프, 블래쉬 패턴을 매치해 패셔니스타와 패셔니스타를 매치해 트렌디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케 했다.
바로 < p >
‘p ’은 On aura tout vu 디자인이 엉뚱한 디자인으로 디자이너 귀신 요괴 창의적인 창작 재질, 화이트 블랙 등 캐주얼한 컬러가 메인 팬츠, 심브이 스커트 등 스타일을 포인트로, 독특한 커트나 독특한 커팅을 선보여 답답함을 더했다. 더욱이 모델의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의상과 잘 어울린다.
남장 디자인에도 대담하고 치맛자락이 늘어진 미니스커트를 대행했다. 흰색의 봉송 케이크 스커트는 같은 색감 이 박힌 슬라이스 팬츠를 매치해 숄더로 장식해 어깨장 장식으로 장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치마를 입은 남자 역시 씩씩하다.
바로 < p >
's.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a s.ast.'레바논 (Ahref)'의 디자이너 조치쓰 카드가 그의 일관된 스타일을 추구하며 로맨틱한 디자인을 강조하며 여성의 특유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여성의 특유의 우아함과 완곡함을 강조했다.
컬러는 옅은 녹색, 핑크, 옅은 자줏빛 계열, 긴 치마는 진주 장식이나 자수 장식이 있어 신선, 화룡점정 같은 정교한 가위 를 그려 여성의 어깨, 목부 우아한 라인을 연출했다. 꽃봉오리처럼 모델처럼 피어나며 선경처럼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연출했다.
바로 < p >
'마카샤니니가 가져온'http:'http://sjfzm.com /news /index.a s.astp'의 의상 디자인은 ` ` ` `의 색채 선택과 스타일에 따라 가장 다른 스타일을 선보이며, 요새니니니니가 디자인한 결혼식 의상으로 조지쓰니니의 복잡한 디자인과 싱크한 난만스타일과는 크게 다르다.
중성화이트 웨딩드레스와 같은 톤의 타이트룩을 매치해 골든한 패턴을 수식해 모델이 웨딩드레스에 고딕 메이크업을 습격해 모순적인 모순의 원소들이 한데 섞여 있어 놀라운 이미지를 자아냈다. 마르카샤니니니니니니의 이번 시리즈에는 짙은 고급스러운 고딕 분위기를 선사하며, 온 수영장은 신비로운 분위기에 휩싸인 듯 깊은 숲의 깊숙한 정령처럼 우리에게 다가왔다. 원고의 전설은 담담한 슬픔을 호소했다.
바로 < p >
'럭셔리'는'http:'http://sjfzm.com /news /index.a s.astp'의 샘플릿 (# 2014 봄 시리즈 불변의 주제, 화려한 드레스 극대화 미학적 표현, 보석 같은 컬러로 유창한 령감, 골수에 들어간 섹시함, 온 수사장 전체가 놀라운 빛을 발산하고 있다.
기존 범사철 뮤즈의 여신 가가가누나는 검은색 롱스커트를 습격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복고 곱슬머리로 여신 기질을 드러냈다. 범사철 뮤즈의 여신의 타이틀을 다소 실감나게 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 2008414156
- | 2008414145
- | 200841415
- | 2008414055
- | 2008414043
- | 2008414032
- | 2008414022
- | 2008414011
- | 200841401
- | 20084135951
- 글로벌 유명 중국계 디자이너, FILA 가 처음으로 글로벌 시리즈를 내놓았다.
- SERGIO ROSI 2014 가을 겨울 남자 신발은 좀 로맨틱하게 판타지.
- 야오오우 시범 겨울철 재킷 매치 패턴
- 유멍, 임지령과 얼굴 패셔니스타, PK.
- '소시대3'의 노출 화장 사진이 공개됐다. 쟁점 곽채결과 코진동 스타일링
- 이동 쇼핑은 150% 이상 증가한 네티즌 1위 방식 중 하나다
- 피부색과 레드립의 비밀을 해독해 주는 여자 스타가 틴트를 가르친다.
- 잔액보: 인터넷 사유는 모든 것을 넘어뜨렸다
- 롱 코트 열풍은 요조한 몸매를 선보이는 것을 추천한다.
- 유품회 주가가 혁신적으로 뛰어올라 구매가 위기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