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패션 주간 개막

2014/2/27 17:54:00 52

파리 패션 주디자이너패션 브랜드

'섹시 컨트롤'의'a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Anthony Vaccarello'는 바로 Versace 와 Guci 이런 야한 분위기를 잘 만드는 오래된 브랜드 하우스는 위협을 느낄 수 있다.

어두운 스타일의 아티스트인 C 데릭 Charlier 도 끝도 없는 지혜형 디자이너이기도 하지만 새옷과 뉴욕의 도시적 스타일은 비슷해 보이지만 뱀 무늬 하나만으로도 쉽지 않은 지혜와 공예를 돋보이게 한다.

Simon Porte Jacquuemus 이번 표현은 훌륭했다. 그는 에누리 없는 실험주의였다. 그의 추동 시리즈는 개념적인 표현 방식으로 모든 패션을 지우고 Jacquemus 의 패션에 빠져들게 하는 방식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2 /27 /201420272020202020202028 u sj.JPG'-'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hony Vaccarello' (A /actrong)’가 < < < < < < >


은 80년대에 패션 플러그인 마지막 찬란한 순간에 데이빗 도원on, 토니 Virmontes 이 세계 최고의 패셔니스트의 장력 있는 작품들이 파리의 가장 섹시한 안테나 Vaccarello 에게 무한한 상상과 창의적인 불꽃을 선사했다.

이 중 토니비라몬테스의 작품 스타일은 안테나 바크캐리로 추동 계열의 후반전에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플라스틱 라인의 레드 프릴 테두리 프릴 테두리를 섹시하면서도 날카로운 블랙 트레이드 숄더 칵테일 드레스 위에 치발 을 댄다.

아트호니 Vaccarello 는 본래 야성적인 호피 무늬를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에 더욱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안티온 후 금속 소재의 호피 무늬가 새겨져 있는 방식으로 새로운 시즌 가죽 신장에 선보였다.

80년대는 튜브, 힙업 미니스커트 (극히 위협감), 주름 슈트팬츠를 입는다.

그러나 이들은 빈티지한 것이 아니다. 앤써니 Vaccarello 는 년대 풍조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 코트는 이번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 가장 강조하는 아이템으로 오프닝의 캐시미어 안감의 가죽자동차 재킷 (멋있다), 금속 광택의 블랙 가죽 코트 (풍진), 에나멜 야구 재킷 (운동)이다.

레드블랙 2컬러 주도전장을 주도, 앤앤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레드레드레드레드레드레드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컬러 컬러 컬러 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 니트니트니트니트니트니트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이처럼 유옥령이'찰리의 천사'에서 온 회사의 남성들에게 밀려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p'의 비대칭 커트나 역삼각 커팅을 하는 가죽 미니스커트 중 몇 개의 트위드 스커트를 꽂고 있는 탑 벤치마, 투명 얇은 베일 브이넥 셔츠, Anja Rubik 의 탄브레이크 로유, 결국은 섹시한 위험한 게임이다.

바로 < p >


‘strong '···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rlier ·····································································································


‘p ’을 정교하게 편집한 긴 바지, 긴소매 스웨터, 남장 실루엣 오버사이즈 코트, 우아한 무릎치마와 에나멜 부츠는 C dric Charlier 의 가을 겨울 계열의 간단한 개술이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디자인은 어디일까? C dric Charlier 는 단서를 제공했다. 파행동물의 환상을 제공했다.

뱀의 시각과 감각 효과는 이번 가을 겨울 계열에서 시각적 기점을 제공했다. C 데칼릭은 피부를 접촉하는 방식으로 의상의 구조와 윤곽형을 강조하고 싶다.

예를 들어 가죽 주름을 매치해 아이보리 원피스와 먹색 저고리와 자줏빛 피질의 짧은 T 에 뱀비늘같은 효과를 냈다. 같은 처리방식을 완성한 것이 스키니스커트의 석박 글리터.

훤칠한 긴 바지에 어두운 무늬 처리를 통해 짙은 파란색 뱀 무늬가 생기고, C 데일리는 명암대조로 빛과 그림자 사이의 소통 효과를 낸다.

즐비하게 늘어선 검은색 가죽 니트는 뱀가죽의 질감, 즉 시시각감을 모방하는 유능하다.

바로 < p >


‘p ’은 이외에도 남장 스타일의 커팅도 C 데칼릭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트 코트에 하이넥 미니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프릴 짧은 양복과 와이드 비단 팬츠를 매치한 원숄더 재킷 C dric Charlier 는 여성의 옷차림에 편안하고 섹시하고 자켓, 자켓 소재의 다면성을 고려해 눈길을 끈다.

전체적으로 Cedric Charlier 의 암흑과 아티스트 디자인 스타일은 여전히 짙다.

바로 < p >


'strong '' 3, Jacquemus '-'strong' '' -'strong ''을 위한' '


'Simon Porte Jacquemus'는 추동 계열의 개념적인 표현 방식으로 모든 패션 단계를 지워 시청자들을 Jacquemus 의 패션세계에 빠져들게 했다.

관수 게스트는 브랜드 스태프들이 나눠준 의용 흰색 블라우스를 받은 뒤 하얗고 막막한 관객석에 앉았다.

포화색 건축 윤곽형 신장 모델이 등장할 때 순백화보를 위해 짙은 잉글의 브러시를 덧바르는 것.

디자이너가 모든 관객들을 위해 표현하고 싶은 만큼, 뷰티 쇼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색점이 간명하고 현대적인 콘셉트로 가득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오프닝의 첫 번째 룩은 공기 면 질감의 동그란 롱 코트를 매치해 헐렁한 블랙 팬츠와 운동화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앞으로 발전하는 콘텐츠쇼의 개념성 표현은 더욱 강렬해지고 디자이너는 상의와 짧은 치마를 어선으로 연결할 뿐만 아니라 투명한 얇은 베일 원단과 함께 조합해 가볍고 현대감이 넘친다.

색채 면에서는 관중석과 같은 흰색과 검은색, 옅은 파란색부터 보람색의 점진으로, 레몬과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성형 쇼의 컬러는 디자이너에 의해 유선감 과 기하적인 형태의 원단으로 커트되었고, 얇은 베일에 매치하면 디자이너가 표현하고 싶은 순수한 디자인 이념이 돋보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시장에서 가장 좋은 방사선 방지복 브랜드 를 해독하다

매일 첫머리
|
2014/2/26 15:13:00
130

인터넷 시대 전통 야외 신발 기업 이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

매일 첫머리
|
2014/2/26 11:07:00
28

중국 반부풍은 자ara, H &M 등'본업'을 판매한다.

매일 첫머리
|
2014/2/26 9:01:00
66

ISPO BEIJING 2014 완벽한 수관 성플래가 업계의 호평을 받았다.

매일 첫머리
|
2014/2/25 15:18:00
41

사첩 글로벌 회복 중단 브랜드 또는 전락

매일 첫머리
|
2014/2/24 21:5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파리 패션 컬러 단조로운 디자이너

첫날에는 Etam 속옷 대수가 우리를 설레게 하고, 다른 젊은 신예 디자이너 모두 너무 중점적이어서, 전체적으로 파리 패션주는 단조롭고, 디자이너는 흑백만 사랑하고 있다.그럼 이제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과 함께 알아봅시다.